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오거리 썸타는 치킨 리뷰
오거리 썸타는 치킨 리뷰
나와바리
후기(추천) | 등록일 : 2019-05-29 03:43:43 | 글번호 : 42472
245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4개

  사장님 요청으로 솔직한 리뷰 남겨봅니다.
1. 나가사끼 짬뽕
평타~평타이상 , 오징어 통째로 넣어주는게 좋음. 막 특별하게 맛있진 않지만 나쁘지 않음. 만족할만한 맛
2. 치킨
  옛날부터 느꼈지만 치킨은 정말정말 맛있음. 껍질도 적당하고 밋밋하지도 않고 그냥 맛있음. 가게 위치가 외진데 있는데 그래도 그나마 알려진게 치킨 때문이라고 생각.  정말 추천합니다. (카레맛 나는 치킨은 호불호 갈릴듯
3. 떡볶이
   맛있음. 약간 신전떡볶이 맛 비슷,  위에 뿌리는 가루때문인가? 개인적으로 국물이 취향
4. 똥집
   사실 똥집 거의 안먹어봐서 잘은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었음. 밋밋하지 않고 껍질이랑 안에 들어있는거? 조화가 잘 맞는 느낌. 옆에 같이온 사람들도 매우 만족함.
5. 피자
   피자는 안가리고 다 잘 먹어서 전 맛있었음.  일반 피자집 피자랑은 다름. 도우도 더 부드럽고 피자 자체가 두꺼움.  토핑도 정말 많은데 먹을 때 떨어져서 조금 불편했음.  근데 같이온 사람들중에 약간 시큼한 맛이 난다고 별로라는 사람도 있었음.

이렇게 간단하게 써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애정하는 가게라서 항상 가게가 잘 되길 바라지만.. 그래도 최대한 솔직하게 써보려고 했어요.
  이 가게 최대 장점은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정말 친절,유쾌하시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도 정말 자주 주시는 편이에요.
  사장님께서 요즘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리뷰가 많이 나온다고 가격도 내리고, 세트메뉴도 만들고 이벤트도 많이 하시던데 많이들 찾아가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새벽 5시까지 영업하십니다.



댓글수 2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가즈아ㅏㅏㅏ 2019-05-29 07:23:27
예전에 여러마리 시켰는데 배달 잘못와서 전화드리니 사장님이 똥집튀김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서비스 진짜 좋았고 치킨이랑 떡볶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댓글 2 정ㅋ벅ㅋ 2019-05-29 16:08:02
사장님 추천으로 똥집튀김이랑 떡볶이 시켜서 똥집튀김 떡볶이에 찍어 먹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똥집튀김이야 흔하다면 흔한데 떡볶이에 찍어먹으니까 하나도 안느끼해서 좋았어요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53.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