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Kukka 꾸까 요새 퀄리티 왜 이런가요? (사진O)
[질문]Kukka 꾸까 요새 퀄리티 왜 이런가요? (사진O)
쏭쥐
등록일 : 2019-02-12 19:24:22 | 글번호 : 41318
3777명이 읽었어요 12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5개

꽃도 좋아하고 꾸까 브랜드도 좋아했는데 요새 왜 이런가요 ㅠㅠ 하 정말.. 충격과 공포..

일요일에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오늘 오전에 배달 받았는데 꽃 50%는 비실비실..
사진 보고 기대했는데 정말 엄청 실망했네요 ㅠㅠ

근데 이미 뜯은거라 환불은 안 될 것 같고..
그냥 사이트에 직접 컴플레인하는 게 나으려나요?
여기서 꽃 사면서 이런 적은 정말 처음이네요 ㅠㅠ 후
차라리 꽃시장을 가던지 상가에서 사던지 했어야하나.. ㅠㅠ



댓글수 14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들숨과날숨에 부를주세요 2019-02-12 20:15:45
상태 저런거 본사에 컴플레인하면 뜯은것도 다시 교환해줘요! 꼭꼭 넣으세여

29 0
베스트 댓글 2 쏭쥐 2019-02-12 19:25:47
심지어 메인 꽃이 이뻐서 주문했는데 결제하고 나서야 해당 꽃 수급 문제로 바뀐다고 알림.. 그와중에 바뀐 꽃 퀄리티도 망...

16 0

댓글 1 BEST 쏭쥐 2019-02-12 19:25:47
심지어 메인 꽃이 이뻐서 주문했는데 결제하고 나서야 해당 꽃 수급 문제로 바뀐다고 알림.. 그와중에 바뀐 꽃 퀄리티도 망...


댓글 2 브라운곰 2019-02-12 19:38:05
2월이 졸업식 등으로 꽃값이 가장 비싼 달 중 하나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 것 같은데 꽃이 정말 많이 시들하네요 ㅠㅠ


댓글 3 올해는논문3편 2019-02-12 19:57:37
꽃 상태가...


댓글 4 BEST 들숨과날숨에 부를주세요 2019-02-12 20:15:45
상태 저런거 본사에 컴플레인하면 뜯은것도 다시 교환해줘요! 꼭꼭 넣으세여


댓글 5 쏭쥐 2019-02-12 22:04:51
2/ 어머나 그 생각으 못했네요 ㅠㅠ 휴..
4/ 우선 1:1 문의 넣었는데 내일 전화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6 라스칼 2019-02-12 22:37:48
사진 찍고 문의 넣으심 다시 보내줘요 꼭 연락해보시길


댓글 7 드라마덕후 2019-02-12 22:37:50
사이트에 직접 얘기하면 교환해줘요
저는 런칭 초창기때 이용했었는데 엉망으로와서 환불해달라고 하니까 환불도 해주시고 죄송하다며 꽃도 다시 보내주셔서 대처가 인상깊었어요 지금도 초심그대로라면 교환은 어렵지않을거같아요


댓글 8 쏭쥐 2019-02-12 22:40:40
6 오오 네네 ㅠㅠ 감사해요
7 오오.. 감사합니다 ㅠㅠ 그나마 마음이 좀 풀리네요..


댓글 9 명절연휴앞두고퇴근하고싶어하며바꾼닉네임 2019-02-13 10:21:12
저는 꽃은 그냥 개인으로 하시는분 하나 뚫어서 필요할때마다 카톡으로 오더 넣고 시간맞춰 찾으러 가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보문동 쪽인데 단골 장사라 관리를 잘해주심


댓글 10 졸녀죽겟네 2019-02-14 15:28:05
2년전에 한번 주문했다가 저런거와서 다신 주문 안해요...사진이랑 넘다름ㅠㅠ


댓글 11 Puttylike 2019-02-14 20:29:35
메인 장미 칼라감이 심하게 달라졌네요...


댓글 12 ㅎㅎㅎㅎㅎ하 2019-02-15 15:25:49
9/ 오 혹시 주문하시는 업체 공유좀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댓글 13 명절연휴앞두고퇴근하고싶어하며바꾼닉네임 2019-02-15 15:53:01
12/제이블라썸이라고 보문동쪽에 가계 있어요
저는 카톡 저장되어있어서 카톡으로 그냥 얼마짜리 무슨용도로 준비해달라고 하면 알아서 해주세요
다 됐다고 하면 퇴근할때 들려서 픽업해서 가져갑니다
저번에 보니 블로그도 하시는것 같던데 찾아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 14 신날땐신날리기 2019-02-22 17:07:11
9 보문쪽 어딘가요? 알려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130.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