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이 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요즘과 같은 날씨와 잘 어울리는 부암동에 방문해 개인적으로 좋았던 공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알리멘따리 꼰떼 : 이태리 식료품 점. 독특한 파스타, 트러플 소금, 올리브 오일 등을 판매하고, 10년 넘게 거주하셨던 주인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공간. 직접 만드신 소스나 잼도 판매해서 선물을 구매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아트 포 라이프 : 40년 넘는 시간을 유럽에서 거주하신 오보이시트께서 운영하시는 공간입니다. 다른 곳에서 느끼기 힘든 분위기로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었지만, 저에게는 정말 좋았던 공간이었네요! 가격대는 있지만, 분위기가 독보적이었습니다.
☕️산모퉁이: 음료 가격은 9,000원 이상인데, 맛은 평범해서 아쉬웠지만 뷰를 감상하러 가기 좋습니다. 테라스석이 있어서 부암동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지입니다.
🍝꼰떼: 부암동 라자냐 맛집. 1-2만원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부암동 물가를 고려하면) 괜찮은 가격대에 맛있는 이태리 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여서 데이트하기에도, 친구들끼리도 방문하기 좋았던 공간입니다.
가을이 생각나는 동네, 부암동! 더욱 자세한 리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오래도록 기억되었으면 하는 서울의 작은 공간을 모은 지도입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정성이 느껴지고, 이야기가 있는 공간을 좋아합니다!
구글 지도 링크 : https://url.kr/6reity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frindle.seoul/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5-08-05 04:4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