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6
뭐든지 리뷰하는 소비자의 포럼입니다. 안암상권 후기는 sofo를 이용하셔요♡
새로고침 | 로그인
高大人
후기(추천) | 등록일 : 2021-01-08 12:32:46 | 글번호 : 46486 |
297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호게 표고버섯만두+파김치 강추 후기!!

첨부 이미지 : 5개

호게에서 핫했던 표고만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신년맞이 이벤트 열어주셔서 저도 참여했는데, 아쉽게 당첨되지 않았지만
좋은 성자분 마음씨를 돈쭐내고자 직접 구매했어요,,!

고파스에 리뷰는 처음이라 사진이 어떻게 뜨는지는 모르겠는데,
우선 만두 반반이랑 파김치 주문했어요!

만두는 진짜 알알이 완전 크고, 피도 얇상하고 쫄깃한게 맛있어요! 만두소는 표고랑 야채 그리고 고기 한가득이라 씹는 맛까지 아주 좋았습니다!

파김치는 집에서 어머니께서 해주시는 파김치 맛 그대로였어요,,,, 약간 새콤하면서 매콤하기도하고 약간 달달하기도 한? 짜파게티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떡도 조금 너고 만두국을 끓여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시켜먹은 샤브샤브에도 넣어먹고 만두국 일주일만에 한 번 더 끓여서 먹기도 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만두랑 파김치 전부 정말 추천드려요!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1-03-09 04:41:03:


댓글수 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21-01-08 16:43:38
안녕하세요, 표고만두 성자입니다!

먼저 좋은 리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찜으로 먹는 것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떡국으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간혹 떡국에 처음부터 만두를 넣으면 터지는 경우가 있는데, 처음부터 만두를 넣지 마시고
냉동만두에 물을 살짝 발라 전자레인지에 돌려 찐 뒤 마지막에 만두를 올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드시면 만두가 안 터져 더욱 말끔한 국물맛을 맛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리고 베지테리언분들도 드실 수 있는 채식만두도 출시되었답니다!
고기 대신 표고버섯이 더욱 많이 들어가 더욱 깔끔하고 담백한 맛과 은은한 야채향이 일품이에요!

많은 애정과 관심 주셔서 고파스 학우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에도 건강하시고 더욱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aekjaro164

23 0

댓글 1 高大人 2021-01-08 15:35:48
재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넘 좋아요


댓글 2 BEST 高大人 2021-01-08 16:43:38
안녕하세요, 표고만두 성자입니다!

먼저 좋은 리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찜으로 먹는 것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떡국으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간혹 떡국에 처음부터 만두를 넣으면 터지는 경우가 있는데, 처음부터 만두를 넣지 마시고
냉동만두에 물을 살짝 발라 전자레인지에 돌려 찐 뒤 마지막에 만두를 올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드시면 만두가 안 터져 더욱 말끔한 국물맛을 맛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리고 베지테리언분들도 드실 수 있는 채식만두도 출시되었답니다!
고기 대신 표고버섯이 더욱 많이 들어가 더욱 깔끔하고 담백한 맛과 은은한 야채향이 일품이에요!

많은 애정과 관심 주셔서 고파스 학우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에도 건강하시고 더욱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aekjaro164


댓글 3 高大人 2021-01-08 19:14:43
2/ 헐 채식만두 진짜너무감사드려요 만두 좋아해서 먹어보고싶었는데 개인적으로 고기 줄여서 고민하고있었어요ㅜㅜㅜ 진짜 좋네요! 바로 주문합니다!!


댓글 4 高大人 2021-01-09 00:15:52
2 요즘 파김치는 없나요? 만두는 배송 중입니다. 기대기대... 비비고 떨어지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잘 먹을게요.


댓글 5 高大人 2021-01-11 23:33:35
2/ 안녕하세요 건의 있어요 ! 벌써 몇번째 주문하고 주변에도 ㅊㅊ하고 있습니당 고기만두에 후추 맛이 약간 강해서 표고의 고급진 맛을 좀 방해합니다 애정하는 마음에 의견 드려요~


댓글 6 高大人 2021-01-12 13:29:19
4/ 안녕하세요! 파김치가 ㅠㅠ 직접 재배한 쪽파를 다 사용하여서 더 이상 만들고 있지를 않습니다 ㅠㅠ 혹시나 주변 농민분들께 파 여유가 있는지 확인하고 파김치 제조 가능하다면 제가 쪽지 드릴게요!


댓글 7 高大人 2021-01-12 13:31:48
5/ 안녕하세요!!! 자주 주문해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후추향 같은 경우 거슬리지는 않는데 말씀하신대로 표고향이 약해지는 반작용이 있네요 ㅠㅠ 저도 나름 공감되는 부분이라 바로 어머님께 말씀드렸습니다! 한번에 확 줄이지는 못하지만 돼지고기 잡내를 잡는 선에서 후추향을 조금 더 줄여보도록 할게요!! 좋은 피드백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