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6
뭐든지 리뷰하는 소비자의 포럼입니다. 안암상권 후기는 sofo를 이용하셔요♡
새로고침 | 로그인
안암에서 쫀득한 마카롱 어디서먹을수있을까여
안암에서 쫀득한 마카롱 어디서먹을수있을까여
高大人
잡담 | 등록일 : 2019-06-05 05:05:57 | 글번호 : 42565
2930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꼬끄바삭한거말고 쫀득한거요ㅋㅋ

좀찾아보니 카페에일은 바삭하고
노벨 꾸미롱이 질길정도로 쫀득했는데 개선해서 이젠 안질기다고하는글도있네요ㅠㅠㅠㅠㅠ



댓글수 9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19-06-05 09:30:52
정문 마카롱굽는밤비 적극추천드립니다
플친으로 예약가능
쫜득쫄깃합니다

13 3

댓글 1 高大人 2019-06-05 07:32:51
스타벅수....


댓글 2 BEST 高大人 2019-06-05 09:30:52
정문 마카롱굽는밤비 적극추천드립니다
플친으로 예약가능
쫜득쫄깃합니다


댓글 3 高大人 2019-06-05 11:28:15
마카롱 굽는 밤비 222 진짜 쪼올깃 해요 ㅠㅠㅠㅠ 인스타 @baker_bambi 검색하시면 라인업도 나와요!!


댓글 4 高大人 2019-06-05 11:39:37
1/ 새로운데 시도해보고싶습니다ㅜㅜ
2/ 3/ 오 갈께요!!ㅎㅎ예약안해도 살수있죠??


댓글 5 高大人 2019-06-05 11:42:00
4/ 그건 모르겠어여 플친 문의해보셈


댓글 6 高大人 2019-06-05 11:55:25
5/ 넼ㅋㅋ감사합니드아


댓글 7 高大人 2019-06-05 12:01:08
4/ 예약 안해도 살 수 있어요~


댓글 8 高大人 2019-06-05 13:00:04
밤비는 쫀득하곤 좀 멀지않나요?


댓글 9 高大人 2019-06-05 22:33:22
콜렉티브도 엄청 쫀득...쫀득을 넘어서서 찐득거려요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87.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