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타이거프라자 고대프로방스.
타이거프라자 - 고대프로방스.
완소녀♡
후기(일반) | 등록일 : 2007-05-03 23:31:31 | 글번호 : 35
9778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오늘 선배님께서 점심을 사주셔서.. 고대 프로방스로 갔었는데..........
 비추 백만개쯤? ...

 

먼저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게 대략 40~50분쯤 걸렸어요.
오늘 저랑 같이같 선배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나오겠지~ 하면서 느긋하게
컴플레인 조차 걸지도 않고 밥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제 뒤테이블은 한참 늦게왔는데.
밥도 먼저 나와서 먼저 나가던...
나중에 직원이 와서 주문이 늦게 들어갔다고... 죄송하다고는 했지만 이 찝찝한 기분...ㅜ

그리고 밥을 다 먹고 현금 영수증을 끊어달라고 했는데...ㅠ
그 직원 분이 어떻게 끊는건지 모르셨나봅니다.. 다른 분께 부탁을 하고 배우더니.
영수증을 주셨는데..............................................
어찌하여 거스름돈은 안주시는겁니까.
근데 영수증을 주고서는 카운터를 벗어나시는 두 직원분...
"저..저기! 거스름돈을 안주셨는데요~"
라고 크게 말해보았지만 안들리는 건지..... 왜 쌩하니 저의 말을 먹고 ㅠ 아무도 오지 않는걸까요..
결국 저의 울부짖음(?)을 들은 한 남직원 분께서 오셔서 일을 처리해주셨습니다만...

 


이거 뭐..ㅠ 이공계캠에서 국제관까지 가서 비싼돈 내고 밥을 먹었는데....
그닥 기분은 좋지 않았던...  흥 ㅋㅋ 다시는 안갈래요! 막요러고 ㅋㄷ


 




댓글수 15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미피 2007-05-04 00:04:55
어? 전 맛있게 먹었었는데....ㅜ_ㅜ (서비스는 어땠는지 잘 생각이 안나네요;)


댓글 2 매운참치 2007-05-04 23:13:09
상당히 맛있는 곳인데;;; 안타까운 서비스를 받으셨네요...
까르보나라를 미친듯이 곱배기로 시켜서 후루룩 먹고 크림소스에 마늘빵 6개 비벼먹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


댓글 3 Fly me to the moon 2007-05-04 23:14:14
돈만 내 주신다면야 제가 얼마든지 같이 갈 용의가... ㄷㄷㄷ


댓글 4 매운참치 2007-05-04 23:18:57
로또되면 연락드리지요;;;


댓글 5 A.Perutz 2007-05-10 03:00:54
존나 비추.


댓글 6 Emma* 2007-05-19 01:23:00
헉 맛있는데 ㅜㅜ
저랑 제친구랑 프로방스 그저 완소예요 ;ㅁ;
알바생이 바보네요, 무지 친절하시다구요 !!!


댓글 7 도린결 2007-05-19 01:25:00
프로방스...가고싶어라 ㅋㅋ


댓글 8 R 2007-05-19 01:27:09
서든의 프로방스가 떠오른건... 저뿐? ;ㅂ;/
(요즘 주력 맵;;;)


댓글 9 도린결 2007-05-19 01:28:29
ㅋㅋ 프로방스 재밌는거 같은데 사람들이 많이 안하는 느낌...근디 서든이 슬슬 질려가는 느낌..


댓글 10 대치동프리미엄휘발유 2007-06-20 15:53:56
소렌토 하는 데랑 같은 계열이에요- 파스타 증말 최악;; 아직 안 망했구나-


댓글 11 모자이크 2007-06-20 15:57:36
10/ 거기 따로 독립해서 개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바뀌었어요~ 이름만 프로방스^^ 그래서 '고대프로방스' 잖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거기서 먹어본 결과....................'맛 없습니다' 가지 마세요;;
차라리 집에서 제가 해먹는게 낫겠더라구요.
뭔가 한 15% 정도 부족한 맛이에요.

스파게티는 리꼬네 강추 ㅎㅎ


댓글 12 Captain NEMO 2007-06-20 15:57:56
11/ 집에서 제가 해먹는거...기대하겠습니다...^^;;


댓글 13 질사마짱 2007-08-01 20:00:57
솔직히 리꼬네보다는 프로방스가 낫지 않나;;;
프로방스 자주 가는 편인데요, 가격이나 맛이나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리꼬네는 진짜 아니다 쩝 ㅡ_ㅡ;;;


댓글 14 아미 2007-10-02 19:05:59
전 리꼬네가 훨 낫다고 생각 ㅋㅋ
프로방스 한번 가봤었는데 까르보나라 먹다가 토할뻔
면은 설익고 아주 느끼..


댓글 15 RACCOON♡ 2007-11-06 20:34:24
전 리꼬네도 가보고 프로방스도 가봤지만
프로방스가 리꼬네보다 맛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아미님~
전 가면 까르보나라만 먹는데;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365일 이상 지난 게시물,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58%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