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성신여대 근처 남자 컷 잘하는 곳 없나요?
성신여대 근처 남자 컷 잘하는 곳 없나요?
秋男(Lv.3)
질문 | 등록일 : 2009-08-03 15:07:05 | 글번호 : 2786
10569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아우리 학교 근처는 못믿겠어요ㅠ_ㅠ

가능하면 저렴한 곳으로 부탁합니다.




댓글수 13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그레이스최 2009-08-03 16:09:18
저도 꼽사리 껴서 추천부탁드려요.잘자르기만 하면 비싼곳도 추천해주세요 ~


댓글 2 석사연구원 2009-08-03 16:38:05
비싸도 주노헤어를 추천합니다.

주노헤어 2를 3년넘게 다니다가 너무 비싸져서 (15%해서 17000원 ㄷㄷ)

안암로타리 헤어클릭 (8000원) 갔는데 싼게 비지떡이라고,

손님 대놓고 무시하고, 머리는 쥐파먹은듯 잘라놓은 어이없는 미용사 만나서;;

앞으로는 비싼 돈 들이더라도 손님 대접 해주는데서 머리 자르려고요..

생각난김에 헤어클릭 비추글 하나 올려야겠네요;;


댓글 3 컴투게더 2009-08-03 20:06:39
저도 주노헤어 가격에 배신감을 느끼고 안갅지 어언 1년째 어제 압구정 주노가서 머리 했는데요 계산할때보니 KTF 해서 25000원 -.-;;;
근데 반응이 너무 좋아 안아깝네요


댓글 4 9회말 2아웃 2009-08-03 20:08:31
박승철헤어 괜찮던데요 ㅎㅎㅎ


댓글 5 대장 2009-08-03 20:29:23
성신여대 리안헤어 남자 컷 괜찮습니다. 12000원인데 남자 실장님한테 맡기면 만족하실겁니다. 되게 친절하시고 잘 잘라주세요.


댓글 6 옥수수밥 2009-08-03 22:33:54
성신여대 정문 바로 옆에 가위스토커 요
성신여대아는동생에게 추천받아서 갔는데
맘에 들어서 계속 마을버스타고 가서 깎아요 ㅎㅎ


댓글 7 옥수수밥 2009-08-03 22:34:46
아 가격은 12000원 회원카드발급받으면 11000원이요^_^


댓글 8 흑태자 2009-08-04 13:31:03
가위스토커...집앞인데 가볼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한번 가봐야할듯 ㅎ


댓글 9 더큰세상향해 2009-08-04 14:41:10
자끄데상쥬 강추! 3년째 거기만 찾고 있어요. 가격이 14000이라 좀 비싼데 그래도 추천!


댓글 10 전공이뭐길래ㅠ 2009-08-05 09:19:09
진정 안암에서는 머리자를곳이.ㄷㄷ


댓글 11 직진분사 2009-08-05 11:02:30
사쿠토 괜찮던데


댓글 12 요비v 2009-08-06 00:32:12
저도 학교근처를 휩쓸어 봤지만, 다 포기하고 홍대 에반스타일 에서 깍습니다..
일반컷 2마넌 수석디자이너컷 3마넌.. ㄷㄷ
하지만 만족도 서비스는 최고..


댓글 13 irresitible 2009-08-14 10:17:56
가위스토커가 좀 유명합니다 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365일 이상 지난 게시물,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44.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