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월 300이면 포르셰 소유 가능
월 300이면 포르셰 소유 가능
남바묻다
등록일 : 2019-06-19 10:07:46 | 글번호 : 201601
8542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노후는?



댓글수 39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야놀자 2019-06-19 10:12:13
자기가 욜로로 그렇게 살겠다는데 뭐..

99 1
베스트 댓글 2 Мать-Россия 2019-06-19 10:13:17
저거 타고 다니면서 월 100쓰면...

89 1
베스트 댓글 3 F8 Tributo 2019-06-19 10:20:08
....라고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벤츠 S클래스, BMW i3, 포르쉐 918 박스터 오너가 말하니까 전혀 와닿지가 않음..ㅋㅋㅋ

69 1

댓글 1 정말잘됐다 2019-06-19 10:09:26
뭔가 프로그램 명칭부터 범상치 않음


댓글 2 2019-06-19 10:10:45
고급차 모는 사람들 카푸어도 있기야 하겠지만.. 노후는 부모님이 물려주신 건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 같네요.


댓글 3 BEST 야놀자 2019-06-19 10:12:13
자기가 욜로로 그렇게 살겠다는데 뭐..


댓글 4 BEST Мать-Россия 2019-06-19 10:13:17
저거 타고 다니면서 월 100쓰면...


댓글 5 고독한 항해 2019-06-19 10:13:52
저건 아니지 않나....


댓글 6 남바묻다 2019-06-19 10:13:54
유류비만 해도 50만원 나오지 않나


댓글 7 19학번은언제나환영이야 2019-06-19 10:14:01
집값은!?


댓글 8 패스 2019-06-19 10:14:33
200갖고 안될건디?


댓글 9 Asdtgh 2019-06-19 10:14:34
300이면 되는 줄 알고 들어왔는데 200이면 된다는 거네요?

솔깃하네..


댓글 10 솜방망이붕붕 2019-06-19 10:14:37
타고 다니다가 어디 범퍼라도 해먹으면 반년은 굶어야되네


댓글 11 배가고파스 그랬습니다. 2019-06-19 10:15:05
죽을때까지 월 300 벌면 됩니다 여러분.


댓글 12 Fish 2019-06-19 10:15:11
오늘만사는건가


댓글 13 승리하면 나쁜놈 2019-06-19 10:16:07
두번째 짤 방송중에 담배피네


댓글 14 위용위용 2019-06-19 10:18:37
송파나 강남에 후진 빌라라도 주차장 보면 베엠베 벤츠 이딴게 잔뜩 주차되어 있더군요...솔직히 잘 이해안감


댓글 15 BEST F8 Tributo 2019-06-19 10:20:08
....라고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벤츠 S클래스, BMW i3, 포르쉐 918 박스터 오너가 말하니까 전혀 와닿지가 않음..ㅋㅋㅋ


댓글 16 고드핸드 2019-06-19 10:22:03
캡쳐는 그냥 조오크 입니다


댓글 17 스른살인생 2019-06-19 10:22:18
담배 끊으면 가능할 듯!


댓글 18 에비츄 2019-06-19 10:23:58
15/ 우파님이 말하는게 아니라, 월300에 박스터운용중인 지인의 말을 대신 해주는거 아닐까요?ㅋㅋ


댓글 19 TECHNICIAN 2019-06-19 10:26:30
보험료 내는 달은 세워놔야될듯


댓글 20 AirJordan11 2019-06-19 10:27:01
자기가 그렇게 살겠다는데 상관없죠

월 200 유지비는 월평균일껄요


댓글 21 2019-06-19 10:27:36
저분 슈퍼카 리뷰 전문 유튜버 아님?


댓글 22 F8 Tributo 2019-06-19 10:28:10
18/ 우파 영상 거의 다 봤는데 저게 어떤 영상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ㅋㅋㅋ 캡쳐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ㅎ


댓글 23 F8 Tributo 2019-06-19 10:36:12
15/ 쓰고보니 이상하다 싶더라니... 박스터는 718이네요..


댓글 24 떼로 2019-06-19 10:39:08
차 사고 내면 어쩔건데 ㅋㅋㅋㅋㅋㅋ


댓글 25 도미노페퍼로니피자 2019-06-19 10:42:27
자기가 그렇게 산다는데 상관있냐라고 하시는데 저런 사람이 망하고 나앉으면 결국 들어가는 건 사회복지세금임 ㅋㅋ...


댓글 26 하나스퀘어 2019-06-19 10:43:06
우-하-


댓글 27 기생충개노잼 2019-06-19 10:46:59
지가 그리 산다는데 뭔 문제가 ㅋㅋㅋ


댓글 28 531989234 2019-06-19 10:55:48
저거 영상보면 가정하고 말해주는거에요
내 모든인생을 차에 꼴아박으시는분들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300으로도 가능합니다 라고요
딱 저부분만 잘라서 노답처럼보이는데 풀로보면 그러진않아요


댓글 29 방펀이 2019-06-19 11:12:05
할부도 아니고 리스 200을 말하는거 같네요
찾아보니
포르쉐 싼건 한달 100만원도 안하는것도 있어요 (솔깃)


댓글 30 페이트 테스타로사 2019-06-19 11:13:01
차 1도 모르는데
저 방송(?) 재밌더라구요


댓글 31 슛볼은나의친구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네 2019-06-19 11:30:11
가능은 합니다 가능은....


댓글 32 뀨유우 2019-06-19 11:46:13
나중에 저런놈들한테 들어갈 복지비용 생각하니 빡치네요


댓글 33 Sean Poe Mantoo 2019-06-19 11:58:39
저 분은 수십억대 자산가입니다. 자기 얘기가 아님


댓글 34 방펀이 2019-06-19 12:11:55
33/ 저분은 뭘로 돈을 그렇게 번거에요?


댓글 35 Sean Poe Mantoo 2019-06-19 12:14:11
34/ 정확히 얘기한 적은 없는데 대략적으로 얘기하기로는 금수저 + 자기 사업 하시는 것으로...

지금은 거기에 유튜브까지 잘 나가는 편이시니


댓글 36 제이맨 2019-06-19 12:22:15
차도 수명이 있는데..
포르쉐 타는건 자기 마음인데
좋아하면 다음 차도 포르쉐 뽑아야지..

간신히 뽀르쉐 유지하고 있는데 다음차는 어떡하려구....


댓글 37 천리마민방위 2019-06-19 14:05:51
할부금은?


댓글 38 불완전연소 2019-06-19 16:54:39
37/ 아마 할부금 포함해서 월 200일겁니다


댓글 39 D8 2019-06-19 21:34:26
우파푸른하늘 유튜브도 하는구나...트렌드 따라 블로그에서 진화했네요.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56.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