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2000년대 초중반 인터넷에서 유행하던 것
2000년대 초중반 인터넷에서 유행하던 것
高大人
등록일 : 2019-05-23 06:22:00 | 글번호 : 197365
8464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play_circle_outline gif 2 MB




댓글수 1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19-05-23 06:34:48
2메가 ㄷㄷㄷ
초 집중해서 다 봄 ㅋㅋㅋㅋ

64 1
베스트 댓글 2 高大人 2019-05-23 06:36:08
다시 봐도 몇몇 장면 연출은 오지네

54 0

댓글 1 BEST 高大人 2019-05-23 06:34:48
2메가 ㄷㄷㄷ
초 집중해서 다 봄 ㅋㅋㅋㅋ


댓글 2 BEST 高大人 2019-05-23 06:36:08
다시 봐도 몇몇 장면 연출은 오지네


댓글 3 高大人 2019-05-23 06:38:12
미쳤다...


댓글 4 高大人 2019-05-23 07:03:00
타격감도 좋네


댓글 5 高大人 2019-05-23 07:15:03
히오스 1패


댓글 6 高大人 2019-05-23 07:24:51
그 막대기 인간해서 액션 해놓은것도 재밌게 봣었는데...


댓글 7 高大人 2019-05-23 07:29:35
저거 만들던 때에도 25살 마법사 드립이 있었다니... ㅋㅋㅋ


댓글 8 高大人 2019-05-23 07:38:35
됐음 ㅋㅋㅋㅋㅋ


댓글 9 高大人 2019-05-23 08:31:00
고파스는 호그와트였나...


댓글 10 高大人 2019-05-23 08:38:15
2메가 ㄷㄷㄷㄷㄷ
초집중해서 다봄 222


댓글 11 高大人 2019-05-23 08:57:45
UBD보다 재미있다 추천!


댓글 12 高大人 2019-05-23 09:18:09
요즘 용량이 워낙 커져서 그렇지. 옛날에 1.4MB 디스켓 하나에 나름 고퀄의 게임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ㅋㅋ


댓글 13 高大人 2019-05-23 11:24:35
저거보다 더 쩌는 작품들 많았던듯..ㅋㅋ사람들진짜 대단


댓글 14 高大人 2019-05-23 11:49:34
6/ xiao xiao 말씀이신듯..
https://youtu.be/eplAQ3fEr8M
예전에 플래시로 만들어졌었는데 이제는 유튜브에 영상으로 있네요


댓글 15 高大人 2019-05-23 12:27:29

play_circle_outline gif 215 KB



댓글 16 高大人 2019-05-23 13:29:36
15/ ㅋㅋㅋㅋㅋ 짱잼나넹ㅋㅋ


댓글 17 高大人 2019-05-25 09:33:31
15/ 서커포라고 돼있는게 당시에도 야민정음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31.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