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웹툰 작가 레전드
高大人
등록일 : 2019-12-30 12:40:53 | 글번호 : 225053
18376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3개

작품 용두사미로 끝낸것도 모자라 기념 굿즈 펀딩은 사기침

이런 인간은 매장시켜야 한다



댓글수 2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19-12-30 12:42:54
뻔뻔하게 이후에 같은 세계관으로 또 연재할듯한 암시를 남겨놨죠.

떡밥을 하도 던지니까 뭔가 있어보여서 사람을 끌어모으는데는 성공했지만
작가 인터뷰에서도 얘기한적 있듯이 그냥 생각나는대로 던질뿐, 책임감이나 큰 그림 같은건 전혀 없는 쓰레기 작가임

136 0
베스트 댓글 2 高大人 2019-12-30 12:43:28
아... 정주행 안하고 1번만 완주하길 잘했다....
명작으로 시작해 졸작으로 끝난 용두니미

78 1
베스트 댓글 3 高大人 2019-12-30 12:44:05
다른 인물을 주인공으로
8우주 세계관으로 돌아올듯이 써놓은 것에서
진짜 레알 개ㅅㄲ임을 알았음

작가 본인은 그냥 휴식기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음

47 0

댓글 1 BEST 高大人 2019-12-30 12:42:54
뻔뻔하게 이후에 같은 세계관으로 또 연재할듯한 암시를 남겨놨죠.

떡밥을 하도 던지니까 뭔가 있어보여서 사람을 끌어모으는데는 성공했지만
작가 인터뷰에서도 얘기한적 있듯이 그냥 생각나는대로 던질뿐, 책임감이나 큰 그림 같은건 전혀 없는 쓰레기 작가임


댓글 2 BEST 高大人 2019-12-30 12:43:28
아... 정주행 안하고 1번만 완주하길 잘했다....
명작으로 시작해 졸작으로 끝난 용두니미


댓글 3 BEST 高大人 2019-12-30 12:44:05
다른 인물을 주인공으로
8우주 세계관으로 돌아올듯이 써놓은 것에서
진짜 레알 개ㅅㄲ임을 알았음

작가 본인은 그냥 휴식기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음


댓글 4 高大人 2019-12-30 12:44:48
하도 양가놈 양가놈 하니까 유우머인줄 아나보네?


댓글 5 高大人 2019-12-30 12:44:59
덴마 10년 챙겨본 내 인생이 ㄹㅈㄷ


댓글 6 高大人 2019-12-30 12:47:17
이건 뭐 빼박 지능문제 ㅋㅋㅋ 본인이 어떻게 처신해야하는지 생각할만한 지능이 없는거죠 뭐


댓글 7 高大人 2019-12-30 12:47:27
결국 스토리 승부나는 나이트런인가


댓글 8 高大人 2019-12-30 12:47:36
승부사


댓글 9 高大人 2019-12-30 12:49:17
예전에 하루씩 밀려서 일주일 주기 맞추고 연재중단 했을때
이 ㅅㄲ 만화는 완결나면 본다 다짐 하고 안봤던 저를 칭찬합니다 ㅎㅎㅎ


댓글 10 高大人 2019-12-30 12:52:20
용두니미


댓글 11 高大人 2019-12-30 13:00:55
역시 스페이스오페라의 정점






나이트런


댓글 12 高大人 2019-12-30 13:23:49
양작가는 천일야화 이후로 거르고 있습니다
10년 동안 덴마 1화조차 안 본 나 칭찬해


댓글 13 高大人 2019-12-30 13:46:41
장기 연재웹툰 명작

나이트런 킹메이커(히어로메이커)


댓글 14 高大人 2019-12-30 14:13:58
덴마는 더나이트편에서 끝났어야했어...


댓글 15 高大人 2019-12-30 14:27:12
어제 마지막편 보고 씨이발 소리가 절로 나오더이다 껄껄껄


댓글 16 高大人 2019-12-30 14:27:57
전여친 및 주변 사람들에게 인생명작이라고 추천한 내가 병신임 껄껄껄


댓글 17 高大人 2019-12-30 14:37:31
7우주쪽 덴마는 개연성 쩔며 졸잼 연재중이라던데 그쪽 양가를 납치해올까?


댓글 18 高大人 2019-12-30 15:10:16
미친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시피, 원망이 왜 나왔는지 알면서 이래?


댓글 19 高大人 2019-12-30 15:22:54
에이머와 덴마의 싸움은 에이머의 승리였던걸로. 땅땅땅


댓글 20 高大人 2019-12-30 15:38:28
닉네임 바꿔야겠네요..


댓글 21 高大人 2019-12-30 15:47:42
이제 닷씨는 양가놈의 작품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 22 高大人 2019-12-30 17:38:30
덴마 완결이에요? 다이크 보다가 지겨워서 나중에 보려고 미뤄놨는데??!!!


댓글 23 高大人 2019-12-30 18:42:00

22/


댓글 24 高大人 2019-12-30 20:55:55
오오옵 사건은 묻혔나요? ㅋㅋㅋㅋ


댓글 25 高大人 2019-12-30 21:30:59
아직 덴마 안봤는데 덴마 결말 vs 노블레스 결말 뭐가 더 최악인가요?


댓글 26 高大人 2019-12-30 22:58:48
25/ 노블레스는 핵피엔딩이라고 냈지, 덴마는 아무것도 결론난 것이 없습니다. 가히 옛날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수준이에요


댓글 27 高大人 2019-12-31 16:19:01
이번 결말을 보면서 양영순 작가님에게 많이 실망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웨이크컴퍼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