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고시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BGM을 먼저 켜주세요.]
Warning: filesize() [function.filesize]: stat failed for data2/gofun/p0202.jpg in /home/koreapas/public_html/bbs/skin/koreapas/include/dq_thumb_engine2.zend on line 667

Warning: filesize() [function.filesize]: stat failed for data2/gofun/p0203.jpg in /home/koreapas/public_html/bbs/skin/koreapas/include/dq_thumb_engine2.zend on line 667

Warning: filesize() [function.filesize]: stat failed for data2/gofun/Photo628.jpg in /home/koreapas/public_html/bbs/skin/koreapas/include/dq_thumb_engine2.zend on line 667
고시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BGM을 먼저 켜주세요.]
메텔
등록일 : 2012-01-15 15:35:07 | 글번호 : 4523
4531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고시생분들 힘내세요.

전 요즘 토요일마다 아파서 문제에요.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개 그리기 힘드네요 키우는 개 사진도 찍어보고 다른 만화 보고 그려보고 했는데 영 시원찮아요.

P.s 만화 제목은 노무현 전 대통령과 일절무관합니다.
      아래 개 사진을 그림으로 그리려 했는데 개 그리기 정말 힘드네요. 별로 똑같아 보이지도 않고..



댓글수 39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메텔 2012-01-15 15:35:50
여기도 BGM 수정해야겠네..


댓글 2 노래가좋다구요 2012-01-15 15:37:03
깨알같은 BCB발 ㅊㅊ 힘냅시다 ㅠㅠ


댓글 3 사나운독보리 2012-01-15 15:37:58
헐 비비시발님 우정출연이네


댓글 4 비비시발 2012-01-15 15:38:42
비씨비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메텔 2012-01-15 15:41:40
컴맹이라 수정법을 모르겠다.. 영상을 위로 올리고 싶은데


댓글 6 비루한고시생 2012-01-15 15:42:05
엉엉 ㅠ


댓글 7 김신선 2012-01-15 15:49:21
화이팅하세요! 잘그리신듯 추천!


댓글 8 Wizard 2012-01-15 15:52:05
포풍 공감 ㅠㅠ


댓글 9 토끼먹지마요엉엉토끼 2012-01-15 15:57:30
비씨비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0 M838T 2012-01-15 15:57:37
공감 꾸욱


댓글 11 달달한 아기양념이 2012-01-15 15:58:21
이거 메텔님이 직접 만드시는 건가요?


댓글 12 메텔 2012-01-15 16:10:59
11 네 일요일 아침부터 그려요


댓글 13 [退物] 신최방 2012-01-15 16:1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4 달달한 아기양념이 2012-01-15 16:13:17
우와!! 전 어디서 퍼오시는 줄 알았는데 화이팅입니다.


댓글 15 달달한 아기양념이 2012-01-15 16:13:25
추천은 필수


댓글 16 Facebook 2012-01-15 16:15:31
재밋어요


댓글 17 화려하싱글보다초라한 2012-01-15 16:28:11
/메텔 음.... 화이팅이예요!! 공부기간이 2년 되어가면서 주변과 점점 담을 쌓아가네요 ㅠ.ㅠ
언제... 추운날 지나면 위로동무놀이 해요! (중도는 비록 멀지만;;;)


댓글 18 수렵생활 2012-01-15 16:37:02
개는 언제나 소녀의 친구.......


댓글 19 다냥 2012-01-15 17:00:43
ㅊㅊ


댓글 20 스물여섯번째밤 2012-01-15 17:08:18
굳이 고시 안해도 군대 갔다오니 인간관계 서투른 저는 이미 필터가 쫙 되어있던데요....ㅠㅠ
ㅊㅊ


댓글 21 스물여섯번째밤 2012-01-15 17:08:57
추천한다 하고 ㅊㅊ을 안 눌렀네;;;


댓글 22 magnolia85 2012-01-15 17:13:39
힘내세요!


댓글 23 Miss Me 2012-01-15 17:25:46
ㅜㅜ


댓글 24 오감불만족 2012-01-15 17:34:10
ㅊㅊ


댓글 25 배고팡팡 2012-01-15 18:51:34
공감..ㅠㅠ 멍멍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네요... 안암에선 길고냥이들이 많아서 집에 가는 길이 덜 외로웠는데 신림에는 길고양이도 별로 없네요..


댓글 26 사랑스러웡 2012-01-15 20:19:33
25/ 신림에 고양이가 훨씬 많은거 같은데 ㅠㅠ 2동으로 오세요 열걸음마다 한마리씩 볼수 있어요 방금도 한 다섯마리는 보고 왔네요.
아이쿠 고시생 힘들다.


댓글 27 신의저울 2012-01-15 20:51:53
으헝 으허헝 ㅠ


댓글 28 메텔 2012-01-15 21:15:53
관심 주시는 분들 항상 고맙습니다
17 ㅎㅎ 연락드릴게요
25 참살이길에 있던 짬타이거들은 잘 있을까요? 하도 살쪄서 사람들이 밥 좀 그만 줬음 좋겠다 싶었는데..


댓글 29 2012-01-15 22:01:50
ㅊㅊ 합니다!!!!


댓글 30 Lam반장 2012-01-15 22:42:17
ㅊㅊ


댓글 31 승리의전전전v 2012-01-15 23:10:34
메텔님 여자에요?


댓글 32 메텔 2012-01-15 23:12:00
다음부터 추신에 성별 관련 정보도 밝혀야겠네요


댓글 33 Mr November 2012-01-16 00:28:13
매주(2번밖에 안됐지만ㅋㅋ) 챙겨보는 유일한 웹툰이네요ㅋㅋ

다음주꺼도 기다릴게요!


댓글 34 The Miracle Team♧ 2012-01-16 11:13:16
ㅊㅊㅊㅊㅊㅊㅊ


댓글 35 메텔 2012-01-16 11:28:59
28 참살이길이 아니라 다람쥐길인데 자꾸 헷갈리네 ; 물어보시거나 답글해주신건 이번 일요일에 접속해서 글 올릴 때 같이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댓글 36 아편굴 처녀가 들려준 2012-01-18 22:10:17
우오오오 추천 ㅜㅜ


댓글 37 72 2012-01-19 01:45:17
ㅜㅜ


댓글 38 술취한토라 2012-01-19 13:26:51
흑흑


댓글 39 ㅋㅎㅎ 2012-01-21 19:13:54
ㅋㅋ ㅜㅜㅜ ㅊㅊㅊㅊㅊㅊ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26.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