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대한민국 국밥로드
대한민국 국밥로드
Jo Malone
등록일 : 2019-06-20 21:01:25 | 글번호 : 201824
6250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댓글수 29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그대가제일싫어하는음식 2019-06-20 21:04:24
제주도 몸국이 없다니! 몸국 대존맛

26 4
논란의 댓글 아으아어워으아으 2019-06-20 21:35:13
돼지국밥은 토악질

1 29

댓글 1 내재화폐의가상가치 2019-06-20 21:04:07
국밥존맛탱


댓글 2 BEST 그대가제일싫어하는음식 2019-06-20 21:04:24
제주도 몸국이 없다니! 몸국 대존맛


댓글 3 걸파파 2019-06-20 21:04:54
그러고보니, 원픽로드인가 하는 코너 있는데,
거기서 국밥 해도 반응 좋을 듯.


댓글 4 인생은드라마 2019-06-20 21:05:35
궁금한점이있는데 외국인들도 국밥 좋아하나요??


댓글 5 피해주지못하지않고! 2019-06-20 21:06:47
공주는 뭐짘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이따시만해쪄 2019-06-20 21:19:20

부산 돼지국밥 plz........


댓글 7 김광석 2019-06-20 21:22:36
올갱이국은 없네


댓글 8 볼펜 2019-06-20 21:25:40
나주곰탕 원탑


댓글 9 아으아어워으아으 2019-06-20 21:35:13
돼지국밥은 토악질


댓글 10 단발지효 2019-06-20 21:39:34
충주 순대국밥도 정말 맛있습니다


댓글 11 박진형 2019-06-20 21:41:11
순천 국밥도 정말 맛있읍니다...


댓글 12 고라키 2019-06-20 21:50:27
항상 소외되는 충북 ㅠ


댓글 13 판감마비젠 2019-06-20 21:55:10
오~ 예천 용궁순대!


댓글 14 꿈과 책과 힘과 벽 2019-06-20 21:56:37
괴산 올갱이해장국 맛있는데


댓글 15 파이썬 2019-06-20 22:00:17
제주도 몸국, 성게알미역국도 밥 말아먹으면 존맛탱


댓글 16 모래요정꿈돌이 2019-06-20 22:01:44
?대구는 따로국밥이지 생뚱맞게 현풍 곰탕은 뭐여 현풍오면 당연히 닭칼국수제


댓글 17 ♡_♡ 2019-06-20 22:04:25
이런 국밥투어 할 돈으로 차라리 국밥 먹겠다..


댓글 18 A.I 2019-06-20 22:04:43
밀양 돼지국밥! 저는 정말 보편적인 (마치 김치찌개처럼) 음식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부산경남쪽 위주 로컬 음식이더구먼유


댓글 19 골프왕 2019-06-20 22:08:26
양평 해장국이 없네요ㅠㅠ 제 최애인데


댓글 20 노웨이앗 2019-06-20 22:09:58
대구는 따로국밥


댓글 21 03022123 2019-06-20 22:25:48
4/겁나싫어하던데요...


댓글 22 아난다 2019-06-20 22:29:08
수구레국밥 정말맛있습니다


댓글 23 이전오푼 2019-06-20 22:52:15
7/ 청주 올갱이국... 배고프네요


댓글 24 혼자먹는점심 2019-06-20 23:06:52
대전은요...?


댓글 25 DNA 2019-06-20 23:11:19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근처에 대중국밥에서 파는 대중국밥 맛있어요
광주에서 먹어본 국밥중에 제일 맛있었음


댓글 26 와아악 2019-06-20 23:20:04
설명이 나무위키 국밥 항목 내용과 흡사하네요


댓글 27 파케마커 2019-06-20 23:41:39
미스터 국밥 보쌈 정식 (현금 결제) 가 없네


댓글 28 Moodoid 2019-06-20 23:53:48


댓글 29 scout19d 2019-06-21 01:26:20
대전 태평소국밥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46.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