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작지도 않은 회사가 겨우 50만원 아끼겠다고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작지도 않은 회사가 겨우 50만원 아끼겠다고
남바묻다
등록일 : 2019-06-19 19:54:20 | 글번호 : 201669
11025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0개

어처구니 없는 대응



댓글수 44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Le Cordon Bleu 2019-06-19 19:58:38
저희는 고작 50만원으로 기업 이미지를 이정도까지 깎아드립니다!

390 0
베스트 댓글 2 64616 2019-06-19 19:57:44
이물질이 아니라서 큰 보상이 어렵다 = 우리 제품 먹으면 이 나가니까 알아서 걸러라

319 0
베스트 댓글 3 떠든사람 2019-06-19 20:02:20
그래서 20만원은 누구 머리에서 나온 생각이고 무슨 기준인지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요 그냥 일할줄 모르고 돈은 아까운 느낌

246 0
논란의 댓글 lliIlIIilliIIll 2019-06-19 20:09:01
근데 자기 치아가 안좋은 상태였는데 카라멜 먹고 파절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선후관계가 좀 명확해야한다고 느껴지네요. 빙그레가 하는 대응도 미숙하긴한데 먹고 씹어서 이빠졌다고 치료비 전부 내놔라는건 좀 불합리해보입니다.

21 185

댓글 1 세계대존맛 2019-06-19 19:55:53


댓글 2 BEST 64616 2019-06-19 19:57:44
이물질이 아니라서 큰 보상이 어렵다 = 우리 제품 먹으면 이 나가니까 알아서 걸러라


댓글 3 읭의으이읭 2019-06-19 19:58:12
도라인가


댓글 4 BEST Le Cordon Bleu 2019-06-19 19:58:38
저희는 고작 50만원으로 기업 이미지를 이정도까지 깎아드립니다!


댓글 5 른초 2019-06-19 19:59:53
솔티카라멜이 저렇게 단단한가요? ㄷㄷ


댓글 6 BEST 떠든사람 2019-06-19 20:02:20
그래서 20만원은 누구 머리에서 나온 생각이고 무슨 기준인지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요 그냥 일할줄 모르고 돈은 아까운 느낌


댓글 7 로이멜란따 2019-06-19 20:02:48
이런 건 변호사를 고용해야....


댓글 8 서빙고로 2019-06-19 20:06:43
빙그레 실망이다

의사쌤 불쌍해요


댓글 9 lliIlIIilliIIll 2019-06-19 20:09:01
근데 자기 치아가 안좋은 상태였는데 카라멜 먹고 파절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선후관계가 좀 명확해야한다고 느껴지네요. 빙그레가 하는 대응도 미숙하긴한데 먹고 씹어서 이빠졌다고 치료비 전부 내놔라는건 좀 불합리해보입니다.


댓글 10 3332123 2019-06-19 20:10:22
제조물 책임보험 같은게 있을텐데


댓글 11 긍정남 2019-06-19 20:10:23
이런거 이제 커뮤니티에 떠도는 순간 여론 번지는거 순식간인데 ㅋㅋㅋㄷㄷ


댓글 12 남바묻다 2019-06-19 20:10:49
9/ 그랬으면 진단서에 그 부분도 쓰여 있겠죠.


댓글 13 카랑카랑 2019-06-19 20:12:07
인터넷에 올릴거라고 따박따박 소리지르고 ㅈㄹㅈㄹ하면 90만원 줬을지도


댓글 14 lliIlIIilliIIll 2019-06-19 20:12:19
12/ 생각보다 진단서란게 환자 히스토리를 듣고 검진해서 나오는거라 능동적으로 쓰기 힘듭니다.


댓글 15 밈좋아 2019-06-19 20:12:21
저걸 왜 고객대응팀이 아닌 품질 보증팀에 담당하게 해서 이 사단 만드는지 참ㅋㅋㅋ


댓글 16 lliIlIIilliIIll 2019-06-19 20:12:37
물론 그 부분은 법정 다툼하면 다루어질거 같아요


댓글 17 남바묻다 2019-06-19 20:14:28
14/ 일반인은 안 깨질 정도의 경도에 쉽게 깨질 정도면 이미 썩었을 가능성이 크니까 히스토리 필요 없어도 척 보면 알지 않을까요?


댓글 18 2019 운수대통 2019-06-19 20:15:06
이빨 안에 썪어있으면 파절될수있지 않나요? 저도 치킨무먹다가 파절된적 있는데


댓글 19 lliIlIIilliIIll 2019-06-19 20:15:19
17/ 일리가 있습니다.


댓글 20 어제의세계 2019-06-19 20:16:52
http://www.top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57583


댓글 21 남바묻다 2019-06-19 20:17:57
20/ 너무 어이없어서 주작인가 싶었는데 진짜네 ㄷㄷㄷ


댓글 22 14시즌타노스 2019-06-19 20:32:00
마케팅비용이 아깝다


댓글 23 부엔디아 2019-06-19 20:36:45
이엉돈 피디 출동


댓글 24 한밤중에커피마시는사람 2019-06-19 20:50:41
ㅋㅋㅋㅋㅋ와 담당자 이미 옷 벗었을듯


댓글 25 패스 2019-06-19 20:52:46
평범한 헬조선 이야기


댓글 26 다필요없고내가잘돼야함 2019-06-19 21:02:12
와 ㅋㅋ 진짜 거지 집단 구멍 가게도 아니고, 보니까 작년 매출 8500억이던데 빙그레 ㅋㅋㅋ
보상금 20만원 ㅋㅋㅋ 거기에 품질실장 대동 ㅋㅋ 그 시간에 잃어버린 인건비가 더 클듯 ㅋㅋ


댓글 27 HOXY~~? 2019-06-19 21:24:39
알아서 먹지말라는거군여 ㄷㄷ


댓글 28 모두다이뤄져라얍 2019-06-19 21:33:44
분명 실무선이서 골아프게 됐으니 적당히 돈주고 끝내자고 했을거고, 그렇게 적당히 쌍팔년도 마인드로 뭉개려다가 ㅈ된 케이스. 아재들요 세상이 아재들 세상같은 세상이 아닙니다.
대처만 잘했어도 혜자소리 들어가며 매출 떡상 잡을 수 있었을텐데, 한여름에 빙과업체 이미지를 골로 보내셨으니 다른 경쟁사에서 이 이슈로 조금만 역관광 먹여도 조만간 대기발령 받고 옷벗으시겠네요. 롯데삼강 해태제과 마케팅 담당자분들 열일해주시길.


댓글 29 기분나쁜 피망 2019-06-19 21:36:09
이런거 치료해줬을 때 후에 파장이 커서일거란 것은 이해하지만서도, 반대로 생각했을 때 이걸 이용해서 마케팅 할 생각은 못하나...

현차그룹이랑 똑같은 놈들이네..


댓글 30 dwwwdddw 2019-06-19 21:38:54
미국이었으면 소송으로 한 10억 따먹었을거같은데


댓글 31 silverplate 2019-06-19 21:59:17
ㅋㅋㅋㅋㅋ 제목 적절하네요
겨우 50만원 아끼겠다고...


댓글 32 보늬 2019-06-19 23:06:35
이런 사태에 대처 잘할 수도 있을텐데, 꼭 이렇게 좀팽이처럼 굴어야하나.. 위자료 뜯어내려는 사람도 아니고 고작 돈 몇십에;


댓글 33 나無 2019-06-19 23:34:25
와 진심 결말이 궁금하다. 남양행?


댓글 34 닉네임7984 2019-06-19 23:48:08
저 제품 저도 즐겨먹는데.. 솔티카라멜이라는 재료가 들어가나요? 그냥 초코랑 쿠키+요거트인데


댓글 35 무한킴벌리 2019-06-20 00:39:28
수준이 개ㅈ소네ㅋㅋㅋ


댓글 36 떼로 2019-06-20 01:03:57
ㅋㅋㅋ진짜 쌍팔년도 마인드


댓글 37 엑스펠리아르무스 2019-06-20 03:50:04
34 저도 저거 자주 먹는데 저런게 있었나요? 비스킷 정도의 강도라는데.. 그 초콜릿 말하는걸까요?


댓글 38 마 그기 아이고 2019-06-20 05:00:36
치아가 썩어서 외력에 의해 떨어져 나간것과 외상에 의해 파절된거랑 양상이 다릅니다.
특히 진단서에 보면 어금니 교두가 부러졌다고 나오는데 전형적인 외상성 파절입니다.


댓글 39 No. 8 2019-06-20 06:29:00
ㅋㅋㅋㅋ 헬조선 기업 평균수준아님?


댓글 40 ash string 2019-06-20 08:54:21
슈퍼콘 많이 팔았으면서..


댓글 41 말시키지마배꺼지니까 2019-06-20 13:04:06
졷2그레ㅋㅋ


댓글 42 top 2019-06-20 19:20:57
앞으로 빙그레 요거트 먹을때는 금속탐지기로 통전체 스캔 한번 하고 먹어야 겠네요 ㅋㅋㅋ 제품 설명에 이물질 들어갈 우려가 있다고 경고했으니 보상 못해준다니 ㅋㅋㅋ ㅁㅊ


댓글 43 R를이용한 2019-06-20 19:40:33
아니 다른 거야 차치하고... 욕하면서 따지듯 물어볼거면 소속을 밝히지 말든가... 뭐 때문에 당당하게 욕하고 그러는 건지.... 회사 안티인가..


댓글 44 낄낄끼일끼일끅 2019-06-24 12:53:46
여직원이 퇴사희망자라는게 업계의 정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45.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