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sns를 왜 하는지 모르겠는 연예인
sns를 왜 하는지 모르겠는 연예인
황의조
등록일 : 2019-06-19 14:49:06 | 글번호 : 201627
8968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아니면 시비터는 컨셉인가요



댓글수 46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kaeri 2019-06-19 14:55:00
지가 20년 그림그린걸 세상사람이 다 알아야하나 별

158 6
베스트 댓글 2 이승권 2019-06-19 14:52:31
하연수는 저런덧글들에 급발진 밟아서 논란된적이 몇번 있었는데
급발진 할 바엔 그냥 답글을 차라리 안달았으면...

140 4
베스트 댓글 3 쑥개떡 2019-06-19 14:53:06
도대체 얼굴도 예쁜사람이 도대체 어떤 열등감이 있어서 항상 문화예술쪽으로 힙스터처럼 글쓰다가 욕만 잔뜩 얻어먹는건지

134 7
논란의 댓글 아으아어워으아으 2019-06-19 15:23:58
고파스 댓글 수준봐라 악플러랑 이게 뭐가 다른지

18 74

댓글 1 혼술남 2019-06-19 14:50:54
궁금해서 가보니까 계정 비공개네요 ㅋㅋ


댓글 2 이말년 2019-06-19 14:51:13
분노모드;;


댓글 3 키작고마른체형에안경쓴귀여운여자가좋아요 2019-06-19 14:51:38
욕먹는거 좋아하는 변태인가... 왜저러지...


댓글 4 BEST 이승권 2019-06-19 14:52:31
하연수는 저런덧글들에 급발진 밟아서 논란된적이 몇번 있었는데
급발진 할 바엔 그냥 답글을 차라리 안달았으면...


댓글 5 BEST 쑥개떡 2019-06-19 14:53:06
도대체 얼굴도 예쁜사람이 도대체 어떤 열등감이 있어서 항상 문화예술쪽으로 힙스터처럼 글쓰다가 욕만 잔뜩 얻어먹는건지


댓글 6 야놀자 2019-06-19 14:53:13
싸이코


댓글 7 야놀자 2019-06-19 14:53:25
예쁘장한


댓글 8 에보니 모 2019-06-19 14:53:35
예전에도 좀 과민하게 반응해서 논란되었던 적 있는걸로 아는데.. 그냥 sns 닫는게 나을 듯.


댓글 9 존나조쿤 2019-06-19 14:54:02
그 누구였더라 유튜버 연예인 중에 불편러들을 사전에 모두 입막음 시켰던 여자분 있으셨는데

그 분처럼 조금만 더 침착했으면...


댓글 10 뚱땡이시민 2019-06-19 14:54:22
5/ 고졸이라는 점이 열등감이 돼서 그러는걸수도요..!


댓글 11 eugenia 2019-06-19 14:54:26
전형적인 자기 중심적 사고만 할줄 아는 사람 ㅠ_ ㅠ


댓글 12 BEST kaeri 2019-06-19 14:55:00
지가 20년 그림그린걸 세상사람이 다 알아야하나 별


댓글 13 CrimsonCurse 2019-06-19 14:55:42
9/ 신세경의 원천봉쇄 설명이 인상깊었어요


댓글 14 즐잠 2019-06-19 14:56:05
저렇게 빡쳐있으면 뭔가 있어보이는줄 아나봐요
즉 멍청한거임


댓글 15 Juliet! 2019-06-19 14:56:06
얼굴은 순둥인데, SNS는 맨날 쌈닭모드네


댓글 16 TECHNICIAN 2019-06-19 15:00:14
하프로 쳐발리고 좀 조용할 줄 알았더니 여전하네


댓글 17 Kii 2019-06-19 15:00:26
나이가 30인데 20년그렸네


댓글 18 김택수친구택시 2019-06-19 15:06:59
저능아


댓글 19 고리오할배 2019-06-19 15:08:30
지능이 딸리는거임 ㅇㅇ


댓글 20 닼쥬리 2019-06-19 15:09:52
이름 가리고 댓글만 보면 전형적인 인터넷 아싸급 화법인데


댓글 21 whitewhale 2019-06-19 15:10:16
근데 시비 터는 걸 떠나서 말투가 왜케 아재같음ㅋㅋㅋ


댓글 22 버거킹딸기선데 2019-06-19 15:10:34
힙찔이도 아니면서 항상 화가 나있음


댓글 23 붙는애들 2019-06-19 15:16:06
사회화가 덜된것같은데... 아역출신인가요?


댓글 24 뒷산괴물 2019-06-19 15:22:38
아니 가입 질문에 하연수가 그림을 그린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도 아니고
오픈된 sns에서 무슨...


댓글 25 아으아어워으아으 2019-06-19 15:23:58
고파스 댓글 수준봐라 악플러랑 이게 뭐가 다른지


댓글 26 슬프다흙흙 2019-06-19 15:26:36
굳이 하연수씨가 고파스에서까 조리돌림 대상이 되었는지 이해 못하겠네요


댓글 27 Epist 2019-06-19 15:26:47
화가 하연수도 아니고 연기자 하연수가 그림좀 그린다더라 가지고 알아달라 말라하는게 코미디네


댓글 28 걸파파 2019-06-19 15:35:25
9/ 왠지 신세경일듯ㅋㅋㅋ


댓글 29 배가고파스 그랬습니다. 2019-06-19 15:36:06
말투만 좀 ㅋㅋㅋ

넹넹! 이 질문만 벌써 500번째 ㅠ 이젠 저를 화가로 인정해주세요!!!

이정도만 해도 ㅋㅋ


댓글 30 다비 2019-06-19 15:38:35
고졸에 저능아 ㅋㅋㅋㅋ 역시 대단한 명문대생들답네요


댓글 31 즐잠 2019-06-19 16:18:51

그래서 물어보지않고 직접 구글링해본 짤입니다


댓글 32 즐잠 2019-06-19 16:20:18

에잇 이게 먼저인디


댓글 33 매.일.변.가 2019-06-19 16:52:08
30/그렇게말씀하신거보니 고대생이 아니시군요


댓글 34 다비 2019-06-19 16:59:40
33/ 고대생이면 당연히 저능아라는 반응을 보여야 한단 말씀이신가요? ㅋㅋ


댓글 35 맥스비어 2019-06-19 17:04:01
일부러 시비 트려고 sns 하는갑네


댓글 36 a10tce 2019-06-19 17:04:22
29/ 굳이? 하연수가 저런 애교있는 말투로 할 필요가 있나요 ㅋㅋㅋ


댓글 37 아사달 2019-06-19 17:15:31
대중 관심으로 일하는 사람이 ㅋㅋㅋ
사인 거부하는 야구선수들처럼 보임 진짜 개싫음


댓글 38 매.일.변.가 2019-06-19 17:17:32
34/ 아뇨
모든고대생이 저능아라고하지않는데
고대생운운하는모습이 딱 학부생같지않아서요


댓글 39 Abstinence 2019-06-19 17:19:42


댓글 40 다비 2019-06-19 17:24:10
38/ 무슨... ㅋㅋㅋㅋ 고졸에 저능아라고 명시했는데 당연히 그 발언하신 분들 말하는건데 과민반응 보이실 이유가?


댓글 41 미켈란젤로 2019-06-19 17:50:11
왜 이렇게 모가 났을까... 자기 진성 팬들만 인스타 하는 것도 아니고 공개인스타면 어쩌다 들러서 관심 갖고 질문도 남겨보는 사람들도 있는 건데


댓글 42 고양이는고롱고롱해 2019-06-19 17:50:27
근데 말투가 맘에 안들면 그냥 언팔하고 안 보면 되는 것 아닌가요. 게시판에서 분탕치는 것도 아니고 자기 sns인데..


댓글 43 TRabbiT 2019-06-19 17:57:04
말투가 까칠... 사람들 입장에서는 그냥 괜히 껄끄러워지는


댓글 44 근본캐리 2019-06-19 19:13:53
하연수 저렇게 공격적으로 댓글 다는 것도 제정신은 아닌 거 같음


댓글 45 김택수친구택시 2019-06-19 21:17:15
수준타령하는 사람들 수준높은 타커뮤 가시죠


댓글 46 JacoPastorius 2019-06-20 22:24:16
저게 뭐가 문제지.. 하다가 리플에 사진들 보니 이미 많이 쌓였군요 ㅋㅋㅋㅋㅋ 까칠하긴 하지만 뭐 저렇게 대응하는것도 자유 욕먹는것도 자유ㅋ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88.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