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_export
웃음·연재 2
유쾌하고 감동적이며 놀라운 이야기, 자작 연재 콘텐츠!
새로고침 | 로그인
익명
등록일 : 2016-12-03 12:51:19 | 글번호 : 118054 | 0
14812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URL 복사
남친 집에 왔더니 여자가 자고 있다




첨부 이미지 : 1개

차가 끊겨서 재워준거라는 남친 말 듣고 화해함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4-05-28 07:39:09:


댓글수 1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익명 2016-12-03 12:52:16
남친 능력 보소 :


댓글 2 익명 2016-12-03 12:56:14
승리의 ㄷㅎㄴㅇ.. :


댓글 3 익명 2016-12-03 12:57:10
물붓고 나서도 셀카찍을 정도로 저런 관계가 유지가능한가 :


댓글 4 익명 2016-12-03 12:57:16
ㅈㅈㅇㅊㅊ :


댓글 5 익명 2016-12-03 12:59:24
알고보니 동생 :


댓글 6 익명 2016-12-03 13:1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 7 익명 2016-12-03 13:27:13
와 이거 찍은분 겁나 예쁘네요ㅋㅋㅋㅋㅋ :


댓글 8 익명 2016-12-03 13:32:34
7/ 얼굴 어디서 봐요? :


댓글 9 익명 2016-12-03 14:46:32
8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ㅋㅋㅋㅋㅋ :


댓글 10 익명 2016-12-03 17:41:53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446305 :


댓글 11 익명 2016-12-03 17:47:52
둘다 대학내일 모델 :


댓글 12 익명 2016-12-03 18:04:15
둘다이쁨ㅠㅠ :


댓글 13 익명 2016-12-03 18:28:18
https://univ20.com/tag/%ED%91%9C%EC%A7%80%EB%AA%A8%EB%8D%B8

이중에 있을듯 :


댓글 14 익명 2016-12-03 18:31:36
남자 강지훈
여자 신민주 :


댓글 15 익명 2016-12-03 19:18:12
남자 잘생기면 이렇게 이쁜여자들 맘대로 만나고 그러는군요..... :


댓글 16 익명 2016-12-03 20:47:54
국민대에 존잘 졸예들 많은듯 ㅠㅠ :


댓글 17 익명 2016-12-03 21:45:59
16 어차피 모집단 커질수록 다 똑같은 비율로 있지 않겠어요? :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