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이나 창작이라는 단어로 거창하게 수식할 필요 없이 그냥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른 사람의 글을 읽는 것이 좋은 분들, 그래서 캠퍼스 내에서 같은 취미를 가진 분들과 소소한 만남과 나눔의 공간을 공유하고 싶은 분들을 찾습니다. 소설, 시, 수필 등의 제한은 일절 두지 않으며 그 외에도 쓰고 싶고, 이야기 하고 싶고, 표현하고 싶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장르 문학, 순수 문학의 제한도 두지 않습니다.) 진솔함을 허세로 매도하지 않고, 상대방의 창작물을 존중할 수 있는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 같네요.
오프라인 모임은 시험 기간을 제외하고 일주일에 한 번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진행될 거구요, 미리 읽어 온 다른 회원 분들의 글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할 할 예정입니다. (전문적인 평가가 목적이 아니니 비평을 원하시는 분들은 모임의 목적에 맞지 않을 것 같아요.) 더 친해지면 같이 밥도 먹고 놀러도 가는 친목 모임으로 발전할 수도 있겠죠~:)? 오프라인 모임에 참가가 힘든 분들을 위해서 온라인 커뮤니티도 만들 예정이고요, 이는 멤버가 확정된 후에 결정하겠습니다. 모임의 유지를 위해서 한 달에 한 편의 글은 내 주셔야 하지만, 글 분량의 제한은 없습니다.
일단은 10명 이하의 소규모 모임으로 시작할 생각이고요, 나이, 학번, 성별, 학부생/대학원생 여부 상관없이 자유롭게 찔러 주세요! cocoonat@hotmail.com으로 간단한 자기소개(이름, 학번, 나이, 학과, 성별)와 함께 예전에 쓰셨던 글 중 하나를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 신상 정보는 이메일의 답변으로 보내드릴게요:)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ps. 첨부파일은 제가 쓴 소설의 일부예요. 글솜씨가 전혀 상관없다는 것을 보증해 드리기 위한 증거물^.^ㅋㅋ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5-05-29 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