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_export
자유홍보 F
어떤 내용이든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3개 게시물 제한.
새로고침 | 로그인
익명
등록일 : 2009-11-08 19:25:15 | 글번호 : 11941 |
1939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방사선 남 '박석'을 아시나요??
우리 학교 방사선학과에 다니는 박석군을 아시나요?
광주 출신의 박석군은 헤어진 여자친구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한달동안 매일매일 손수 제작한 UCC를 올려가며
헤어진 여친이 돌아오길 기다렸습니다
젭알 여친이었던 민정씨가 박석군에게 돌아오길 바래요ㅋㅋ



이건 30개의 UCC중 첫번째로! 한달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UCC!!
더 많은 UCC는 아래 주소에 있습니다ㅋㅋ
http://tvpot.daum.net/my/ClipView.do?ownerid=mOyoSosdS_o0&clipid=18668068&page=4&q=&type=&order=date&from=Mypot_Mylist&lu=m_frm_cview_clip_6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2-10-04 23:38:38:


댓글수 13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익명 2009-11-08 19:44:48
아하 이분 하나스퀘어에서 찍는거 봤어요.

근데 이렇게 하면 오히려 더 안돌아올거 같은데.. :


댓글 2 익명 2009-11-08 19:59:05
헐 오글거려ㅠㅠ
아는사람이 이런다는 생각을 하니 좀 ㅁㄴㅇㄹ :


댓글 3 익명 2009-11-08 20:22:58
이분 소주모델 학교대표였던 분 아닌가요 :


댓글 4 익명 2009-11-08 20:55:55
자취방으로 배경이 옮겨지니 갑자기 칙칙해진다. :


댓글 5 익명 2009-11-08 20:56:11
방사선남 풀스토리 어쩌고 하는거 보니까 이런걸로 주목받아서 뜨고싶어하는듯. 소주모델도 하고. :


댓글 6 익명 2009-11-08 21:13:40
이리저리 많이 매스컴타고 싶으신 분인거같네요..;;; :


댓글 7 익명 2009-11-08 21:15:22
다음 무슨 체인저인가 거기 광고에도 나오더구만...

박석박석하니깐... 고양시랑 서울 맞닿은곳에 있는 박석고개가 생각나네 :


댓글 8 익명 2009-11-08 21:30:14
FDA 승인, 기적의 탈모치료제! 프로페시아를 소개합니다. :


댓글 9 익명 2009-11-08 23:35:30
이러면안돌아올듯 :


댓글 10 익명 2009-11-08 23:37:29
익게로 오십쇼 :


댓글 11 익명 2009-11-09 01:10:26
헐 이거 우리학교 사람이었어요??? 와우... 다른 사이트 고민게시판에서 친구가 저 짓한다고 말릴수 없겠냐고 당사자한테 댓글 다 보여주겠다고 고민글 올리던 걸 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댓글에 온갖 쓴 소리 다 있었는데도 꿋꿋히 하겠다고 심지어 응원 감사하다고 하던 사람이 학우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 12 익명 2009-11-09 15:46:29
헐 ㅋㅋㅋ저번에 광화문에서 찍는거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


댓글 13 익명 2009-11-15 19:11:28
광고임. 다음 라이프 체인져 광고. :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