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_export
스포츠 S
다양한 스포츠 소식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새로고침 | 로그인
익명
일반 | 등록일 : 2021-10-30 18:44:58 | 글번호 : 33635 |
62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스게가 죽은 것인가 크보가 망한 것인가




첨부 이미지 : 1개

역대급 토요일인데 스게는 여전히 정전이군요 ㅠㅠ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1-12-04 16:48:57:


댓글수 5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익명 2021-10-30 18:46:11
어차피 우리팀이 못할 우승 기왕이면 롯데 엘지 순으로 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데

롯데는 글렀으니 올시즌만큼은 엘지를 응원해보도록 하지요

근데 이대로면 엘지는 3위일듯... :


댓글 2 익명 2021-10-30 19:22:18
LG대 롯데 1:4
역시나 ㅋㅋㅋ :


댓글 3 익명 2021-10-30 19:35:12
2 / 어차피 삼성 크트가 크게 이겨서 이기든 지든 3등일 듯... :


댓글 4 익명 2021-10-30 21:58:21
응원팀이 망해서 경기를 안보게 되니 ㅠㅠ :


댓글 5 익명 2021-10-31 10:25:53
고우석의 블론이 자꾸 눈에 밟히네요 엉엉
솔직히 고우석 못한것도 아니라 생각하는데 블론들이 하나같이 임팩트가 ㅂㄷㅂㄷ :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