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하반기 고려대학교 채용박람회가 9/5(목) 17시까지 우리 학교 재학생/수료생/졸업생을 대상으로 SK 미래관 1층에서 열립니다.
이번 박람회엔 삼성, 현대, LG를 비롯한 11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학생들에게 기업 현직자와의 상담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상담회 외에도 채용설명회를 통해 기업이 직접 취업 정보를 전달합니다. 또한 앞으로 취업을 경험하게 될 잠재 학생들을 위해 이미지 컨설팅과 퍼스널컬러 진단검사 등의 부대행사와 직무 기반 미래를 위한 진로 설정 특강을 진행합니다.
허인범(전전 22) 씨는 "그동안은 직무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고 '이 기업이 어떤 제품을 생산한다'라는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채용설명회를 통해 전공과 관련해서 어느 분야에 지원해야 하는지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학교 Student Success Center는 "2024년부터는 채용박람회 참여자 확대와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신경을 쓰고 있다"며 "학생들이 관심 갖고 있는 기업들이 채용박람회에 많은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5일 12시엔 SK미래관 1층 최종현홀에서 채용설명회가, 6일엔 온라인 채용상담회가 진행됩니다. 사전 참가 신청 및 참가 기업 관련 사항은 ku-jobfai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소윤 기자(xksthd@korea.ac.kr)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5-07-25 01: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