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6
뭐든지 리뷰하는 소비자의 포럼입니다. 안암상권 후기는 sofo를 이용하셔요♡
새로고침 | 로그인
高大人
후기(일반) | 등록일 : 2021-07-19 21:04:17 | 글번호 : 47264 |
2231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KFC신메뉴 고추콰삭치킨 먹어봤어요 : ★★★☆



첨부 이미지 : 3개

KFC에서 오랜만에 매운양념계열 치킨이 새로나왔습니다
'고추콰삭'치킨 이래요

맛있어요. 근데 짜릿하게 맵진 않아서 조금 아쉬워요.
포장해서 15분뒤에 먹는거 기준으로도 바삭한 식감이에요.
소스에 고추토핑이 보이는데도 그렇게 맵진 않아요.
양념치킨인데 달콤함 -3 군맛+1 바삭함+2한정도.

현재 양념치킨인 갓양념치킨은 전통적인 양념치킨맛이 난다고 꽤나 인기가 많던데요, 개인적으론 매운맛이 살짝 아쉬워서 빨간맛 치킨이 훨씬 맛있었던것 같네요.

고추콰삭 치킨 광고를 봤을땐 그런 아쉬움을 달랠수있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핫 뜨거 알싸한맛의 치킨일줄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었네요.

이름에서 볼수있듯이 고추 + '콰삭' 이란게 컨셉인데
그... 소스가 좀 특이해요. 갓양념치킨같이 액체소스를 부은게 아니라 토핑(?)같은게 얹어진 형태로 사진에서 보이듯 버무려진?느낌입니다. 갓양념치킨이 달콤함이었다면 얘는... 바삭함이 느껴져요. 양념뿐만 아니라 치킨 자체에서도 뭐 따로 조리를 했는지 바삭함이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빨간맛치킨 - 빨간맛2 -현재의 갓양념 치킨 계보를 잇는
매운양념 치킨이라 갓양념치킨이 없어지는줄알았더니
없어지는건 갓간장치킨이었네요. 갓양념치킨 좋아하는분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셔도 되겠습니다.

다른 신메뉴 치킨들과는 다르게 처음 출시부터 블랙라벨 치킨도 동시에 출시되고, 치킨나니으 1+1도 해당이 되니 주변에 KFC가 있다면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을것같네요. 굉장히 공격적인 마케팅인게 인스타같은데서 치킨1개 교환권같은거 뿌리고 그러더군요.  칼갈고 이번 여름을 노린건가봐요..
다음주에 사진촬영있어서 다이어트중임에도 불구하고
달려가서 먹을정도로 궁금하긴했었어요. 마케팅은 잘하는군요. 아니면... 인간이라서 당연히 치킨욕이 발동한건가 ㅠㅠ  

제 기준 빨간맛치킨에 비해 매움이 부족해서
별점은 ★★★☆ 3.5개 입니다.



사진은 먹다가 찍은거라서 굉장히 못찍었지만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1-07-30 03:54:18:


댓글수 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2 高大人 2021-07-19 21:51:29
1/ 네?;; :


댓글 3 高大人 2021-07-19 22:46:47
전 적당히 매콤하고 바삭해서 좋았는데
신갓쏘이 때부터 느낀건 상당히 짭니다.... :


댓글 4 高大人 2021-07-19 22:59:19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갓양념은 KFC 치킨이 전반적으로 짠 가운데 양념인데도 덜 짜고 단데 질리는 맛이 아니라서 남아있으면 좋겠어요
치르르는 꽤 짜서 처음엔 좀 불호였는데 이후에 종종 생각나는 맛이었는데 콘소메 나와서 없어졌더라고요 근데 콘소메 너무 짜고 옥수수향이 강해서 극불호라 아쉬움..

고추콰삭 이미지 보고 저도 톡 쏘고 알싸한 매운 맛 상상했는데 아니라니 좀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조만간 먹어봐야겠어요 :


댓글 5 高大人 2021-07-19 23:06:56
전 좀 치토스 맛 같은 느낌이 강해서 짠 과자 같더라구요 :


댓글 6 高大人 2021-07-19 23:38:10
저는 불닭소스를 70프로 넣어먹는 맵찔이인데 상당히 매웠구요 남은 치킨에 밥을 볶아 먹으니 상당히 맛있엇습니다 :


댓글 7 高大人 2021-07-20 00:10:25
3/ kfc가 쉽게 눅눅해지는 튀김옷이라들었는데 그걸 감추려고 맵고짜고가아닐까 추측합니다. 전 짠거좋아해서 오히려좋긴하지만ㅋㅋ 본문 간장치킨이 아니고 신갓쏘이였네요

4/ 감사할것까지야ㅎㅎㅎㅎㅎ 솔직히 치르르도 뿌링클 짝....인데.. 전 그냥 양념에비해 덜 눅눅해지는거빼곤 그저그랬어요(확고한양념취향임) 고추콰삭도 맛있어요 갓양념질릴때섞어먹는?

5/ 듣고보니 치토스느낌도있네요 식감도그렇고

6/ 밥까지볶아드시다니 매우 진심이시군요 ㅎㄷㄷ :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