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고등학생때부터 오년 넘게 다니고 있는 미용실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남부터미널에 있는 일리아바이 예민이라는 곳이고요,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분은 예민 원장님이십니다.
원래 한티에 있는 이민헤어에서 일하셨는데 한 삼년 전쯤에 따로 샵을 내셨어요!
제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여자 커트입니다!
저희 부모님이랑 오빠 모두 이 분 한테 머리 관리 받았는데, 제가 가장 만족도가 높았어욯ㅎㅎ
그리고 아무래도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저는 파마나 영양 보다는 컷트 위주로 받구있고, 파마보단 커트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여자커트 3만원, 가슴 밑길이였을 때 염색 15만원? 뿌염 9만원, 매직세팅 25만원? 이었어요)
커트 가격도 비싸긴 하지만, 원장님이 일본에서 유학하셔서 커트만 30분넘게 장인정신?으로 상한거 하나하나 가위로 다 잘라주셔서 자르고 나면 머릿결도 좋아져서 저는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개떡처럼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셔서 웬만한 스타일은 다 해본 것 같네용 ㅎㅎ 특히 레이어드 컷을 엄청 잘하세욥
제가 지금까지 거기서 한 머리스타일도 첨부할게요!! 😊
저번에 갔을 때 낮에 손님이 넘 없어보여서 단골손님으로서 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올립니다!! ㅠㅠ
종강도 했는데 여러분들을 많이 가주세요!! 망하면 안돼요 ㅠㅠ고대다니는 고3때부터 다닌 애가 추천해줬다고 하면 잘해주실거에요!!!
그럼 좋은 밤 되세용!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5-07-24 03:3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