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_export
웃음·연재 2
유쾌하고 감동적이며 놀라운 이야기, 자작 연재 콘텐츠!
새로고침 | 로그인
익명
등록일 : 2023-01-25 16:59:16 | 글번호 : 350696 |
1203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MZ세대 특징 관련 영상이 더 퍼져야 하는 이유




첨부 이미지 : 1개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3-01-30 07:43:25:


댓글수 11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익명 2023-01-25 17:00:16
MZ라이팅 ㄷㄷ

258 0
논란의 댓글 익명 2023-01-25 17:43:13
오 근데 저 가끔 진짜 세팅안해서 ㅋㅋ
반면교사로 좀 배우는중
메뉴도 어느정도는 통일해야되는구나 배우고 ㅋㅋㅋ

5 116

댓글 1 BEST 익명 2023-01-25 17:00:16
MZ라이팅 ㄷㄷ :


댓글 2 익명 2023-01-25 17:04:29
진짜 ㅋㅋㅋㅋㅋ 시키는거만 했는데 겁나 좋아함ㅋㅋㅋ :


댓글 3 익명 2023-01-25 17:04:49
놀랍게도 사실임 :


댓글 4 익명 2023-01-25 17:04:50
??? : 오옷! 이녀석! 밥 먹기 전에 세팅을 할 줄 알아!!! :


댓글 5 익명 2023-01-25 17:43:13
오 근데 저 가끔 진짜 세팅안해서 ㅋㅋ
반면교사로 좀 배우는중
메뉴도 어느정도는 통일해야되는구나 배우고 ㅋㅋㅋ :


댓글 6 익명 2023-01-25 17:44:22
저녀석...먼저 인사를 하다니 대단하잖아...! :


댓글 7 익명 2023-01-25 18:03:19

:


댓글 8 익명 2023-01-25 18:17:26
MZ오피스의 큰그림으로 인정합니다 :


댓글 9 익명 2023-01-25 18:33:14
원래 회사는 신입을 잘하는사람 뽑을라는게 아니라 똥 덜싸는놈을 뽑는게 목적이라서 ㅋㅋㅋ :


댓글 10 익명 2023-01-25 19:18:17
저 거의 야근안하는데 오랜만에 할일있어서 했더니 팀장님 너무놀라시고 흐뭇?해하시더라고요..
근데 이거끝남면 또 칼퇴할예정.. :


댓글 11 익명 2023-01-25 20:26:37
차장님 영한데요? 완전 MZ이신데요?
90년학번이온다 책 본 보람이 있어요 :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