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_export
웃음·연재 2
유쾌하고 감동적이며 놀라운 이야기, 자작 연재 콘텐츠!
새로고침 | 로그인
익명
등록일 : 2022-05-11 12:43:59 | 글번호 : 326705 |
9271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30대 중반부터 시작되는 싸움




첨부 이미지 : 1개

노화와의 싸움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2-05-22 04:50:43:


댓글수 24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익명 2022-05-11 12:56:53

유산소 누가 함 -> 내가 함...

76 0
베스트 댓글 2 익명 2022-05-11 12:44:41
소화력 떨어지는부분 킹정

38 0
논란의 댓글 익명 2022-05-11 13:05:07
이런 글 보면 별로 공감이 안가는게 20대 중반부터 숱하게 저런소리를 들어와서... 군대갔다오니까 20대 초반이랑 다르게 이제 밤새 술못마시겠다, 취업하니까 학생때랑 다르게 몸상한게 느껴진다 이런식으로..
그냥 기분탓이 더 큰것같아요. 노화는 각자 유전이나 관리 상태에 따라 다르게오는것같고요

9 58

댓글 1 BEST 익명 2022-05-11 12:44:41
소화력 떨어지는부분 킹정 :


댓글 2 익명 2022-05-11 12:51:45
ㄹㅇ 그 좋아하던 돈까스 이제 더부룩해서 못먹겠음
중국음식도요 :


댓글 3 BEST 익명 2022-05-11 12:56:53

유산소 누가 함 -> 내가 함...
:


댓글 4 익명 2022-05-11 13:00:00
원래 저런 급격한 노화가 예전엔 30초에 나타났는데 요즘은 40초로 많이 밀렸다더라구요 :


댓글 5 익명 2022-05-11 13:05:07
이런 글 보면 별로 공감이 안가는게 20대 중반부터 숱하게 저런소리를 들어와서... 군대갔다오니까 20대 초반이랑 다르게 이제 밤새 술못마시겠다, 취업하니까 학생때랑 다르게 몸상한게 느껴진다 이런식으로..
그냥 기분탓이 더 큰것같아요. 노화는 각자 유전이나 관리 상태에 따라 다르게오는것같고요 :


댓글 6 익명 2022-05-11 13:06:25
5 아뇨 진짜 늙어요 저 나이되면... :


댓글 7 익명 2022-05-11 13:07:02
공감... 아이낳으면서 생활의 변화가 와서 그런지도 모르겠으나 한국나이 33~34이 정도에 갑자기 살찌면서 잘 안 빠지더라고요
탈모랑 피부이야기는 아직 모르겠음 :


댓글 8 익명 2022-05-11 13:07:46
근데 전 노화같은거 체감 잘 못하고 살았는데 주변에서 하도 이제 늙었다 뭐다 예전같지 않다 이런말 들으니까 진짠가? 싶으면서 그때부터 늙음 :


댓글 9 익명 2022-05-11 13:11:30
5 아직 멀으셨네요 좀더 늙어보세요 :


댓글 10 익명 2022-05-11 13:18:28
5/ 기분탓이 아니라 고기집 가도 술을 잘 안시키게 됩니다.
스스로 담배를 끊는다던가, 정말 몸으로 느껴서 그래요 :


댓글 11 익명 2022-05-11 13:22:22
안녕하세요 죽을거 같습니다 :


댓글 12 익명 2022-05-11 13:24:02
숙취 없는 몸이 자랑이었는데 35세부터 숙취가 생기기 시작.. :


댓글 13 익명 2022-05-11 13:26:34
...지금도 체력 후달려서 곧 갈거 같은데요ㅠㅠ :


댓글 14 익명 2022-05-11 13:38:26
5 / 숫자 2랑 3을 구분 못하시는거 보면 벌써부터 인지력 저하까지 오셨군요 ㅠㅠㅜㅜㅠ :


댓글 15 익명 2022-05-11 13:51:14
중반? :


댓글 16 익명 2022-05-11 13:53:36
여기 재학생 커뮤 아닌가요 ㅋㅋㅋ :


댓글 17 익명 2022-05-11 13:57:32
어느날 갑자기 훅가고 하는게 계단식 아니에요? :


댓글 18 익명 2022-05-11 13:59:43
17 계단 내려가다가 계속 계단인줄 알고 발 내딛었는데 갑자기 절벽인거죠 :


댓글 19 익명 2022-05-11 14:21:17
16/ 졸업생 커뮤 아니에요? :


댓글 20 익명 2022-05-11 15:02:22
5/ ㄹㅇㅋㅋ자기 나이 많다고 밑밥까는거임ㅋㅋ :


댓글 21 익명 2022-05-11 17:07:37

세번 갑자기 늙는다는 연구결과도 있죠 :


댓글 22 익명 2022-05-11 17:45:14
노홍철도 빡구 소리 듣기 시작한게 34살.. :


댓글 23 익명 2022-05-11 21:32:52
20대 중반인데 머리 벌써 얇아지고 정말 피곤합니다.. :


댓글 24 익명 2022-05-12 00:18:19
34살 아직 소고기 돼지고기 1근 뚝딱하고 냉면까지 완냉하고도 배탈안나는거보면 노화는 아직인가보군요 꿀꿀 :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