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연재 2
유쾌하고 감동적이며 놀라운 이야기, 자작 연재 콘텐츠!
새로고침 | 로그인
高大人
등록일 : 2021-02-21 17:35:47 | 글번호 : 278914 |
8479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이 얼굴은 AI가 만든 가짜 얼굴입니다



첨부 이미지 : 7개


play_circle_outline gif 8 MB

첨부 동영상 : 1개


https://youtu.be/cGycBsawTew


그냥 평범한 브이로그 같지만
몸과 목소리만 사람
얼굴은 AI 딥러닝 기술을 이용한 완전히 다른 가짜 얼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촬영하고
얼굴을 만들기 때문에 입모양이 아직 완벽하지 않다고 함

라고 퍼온 곳에 적혀있었는데 입모양 이상한지 모르겠어요....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1-03-08 15:50:27:


댓글수 13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21-02-21 17:38:05
입모양 완벽하지 않다는거 모르고 봤으면 몰랐겠네요

49 1
베스트 댓글 2 高大人 2021-02-21 17:46:32
하와와 드디어 군필여고생이 된 것이야요

27 1

댓글 1 高大人 2021-02-21 17:37:05
아 또 전체 다 새로 만든줄...


댓글 2 高大人 2021-02-21 17:37:29
아무리봐도 믿기지않습니다


댓글 3 BEST 高大人 2021-02-21 17:38:05
입모양 완벽하지 않다는거 모르고 봤으면 몰랐겠네요


댓글 5 BEST 高大人 2021-02-21 17:46:32
하와와 드디어 군필여고생이 된 것이야요


댓글 6 高大人 2021-02-21 18:38:27
말이안된다
연예인 없어질듯


댓글 7 高大人 2021-02-21 18:42:03
저건 잘된거 어느 정도 골라낸거고
단어에 따라 입, 특히 혀 부분이 어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8 高大人 2021-02-21 19:07:39
다크써클까지 구현되네...


댓글 9 高大人 2021-02-21 19:28:29
오 AI인데 어디서 많이 본 것같은 이쁘장한 얼굴이라 되게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댓글 10 高大人 2021-02-21 19:54:18
사기일수도있는확률도있지않을까요?...요즘워낙 주식도 그렇고 화제될려고 사기를많이쳐서...


댓글 11 高大人 2021-02-21 19:55:04
허.. 기술이 정말;;


댓글 12 高大人 2021-02-21 21:41:43
와 너무 못믿겠어서 찾아봤는뎅... 진짜 대박이네요.. 좀 무섭기도 하고ㄷㄷ 저처럼 못믿으시겠는 분들을 위해 링크 겁니다ㅋㅋhttps://youtu.be/aHsoIsPb0oE


댓글 13 高大人 2021-02-21 21:55:46
AI라도 유튜버면 구독과 좋아요 부터 배우는구나...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