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슈퍼잉글리쉬 대표는 “한국인이 약한 아이엘츠 스피킹과 라이팅에서 고득점을 받기위해서는 시험 채점기준을 명확히 알고 아이엘츠전문 외국인강사에게 스피킹 지도 및 라이팅 첨삭을 받아 끊임없는 연습하는것이 필요한다”라고 말한다."
한국인들은 영어에 노출되는 시간이 적기 때문에 원어민 시험관과 일대일 대면시험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평소에 외국인선생님과 일대일로 지속적으로 스피킹을 연습하여 불안감을 떨쳐버려야 한다. 또한 많은 한국 수험생이 몇 안되는 아이엘츠 학원의 한국선생님이 나눠주는 모법답안을 암기한다. 아이엘츠시험을 보는 곳이 4~5군데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들과 동일한 모범답안으로 대답하면 시험관들이 금방 알아차려 스피킹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어려워진다.
스피킹시험에서는 기출문제위주로 자신만의 답안을 작성하는 연습을 하여야 한다. 단, 이 답안의 문법상 오류와 자연스러운 문맥을 만들어 줄 외국인 선생님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콩글리쉬가 되어 낮은 점수를 받게 된다. 고쳐진 문장을 토대로 암기하고 선생님과 일대일로 지속적으로 스피킹연습을 하여야 고득점을 받을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www.super-english.co.kr/ 로 방문해주세요~^^ |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5-07-25 10: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