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_export
문화교양 9
여러 분야의 문화교양 자료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새로고침 | 로그인
익명
음악/노래 | 등록일 : 2023-05-22 20:20:02 | 글번호 : 10051 |
134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URL 복사
1174. 유혹하고 싶어 - 이미키




첨부 이미지 : 4개

첨부 동영상 : 2개


https://youtu.be/dUEZyh_c5tk



https://youtu.be/5irHfCSvk6c?t=3s

영상 시작점 : 3초~

   1993년 1월 1일에 발매된 이미키 4집 ‘MIKI BLUE’ 1번 트랙으로, 송문상 작사, Claudia Novais 작곡, 강인봉 편곡의 곡입니다. 세련된 편곡과 이미키의 보컬이 돋보입니다. 이미키 4집은 지난 1990년 불란서로 음악 유학을 떠나 샹송을 배우고 돌아온 이미키와 작곡가이자 남편인 송문상과의 작업으로 나온 앨범입니다.

<앨범 정보>
*유혹하고 싶어
Arranged by: 강인봉
Recorded by: 이진영 at 서울스튜디오(A, B)
Mixed by: 도정회 at 서울스튜디오(B)
Sequencer Programmed by: 강인봉
Acoustic Guitar: 박강서
Additional Synthesizer: 강인봉
Background Vocal: 김진희, 오승원, 강미영, 송문상, 강인봉

   먼저 이 앨범을 구입하고 나의 음악적 감성에 동감해 준 음악 Fan 여러분, 또한 오랫동안 앨범이 나오기까지 기다려 주시고 격려해 주신 오랜 Fan 여러분 께 감사드립니다.
‘크림 커피 사랑’을 만들어 주시고 편곡에서 연주까지 해준 김대중 씨, 나의 창법에 변화를 주고 ‘유혹하고 싶어’를 작곡해 준 Claudia Novais, 너무나 아름다운 노래 ‘혼자 본 영화’를 만들어 준 안종민씨,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이며 나의 음악적 감성에 길이 되어 주고 ‘혼자된 연인’에 Inspiration을 준 Francois Feldman, ‘슈만을 틀면’과 ‘밤기차 속에서’를 만들어 주고 섬세한 기타 연주에서부터 편곡, 화음까지 앨범을 위해 노력해 준 김승기 씨, 본인이 가장 아끼는 노래 ‘당신의 하늘이 되어’를 선물로 주며 편곡에서 프로그래밍까지 정성을 다해 준 이승희 씨. 그 가사는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슬픈 사람의 촛불’을 만들어준 김성호 씨 나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At Seventeen에서 순수한 가사를 써준 윤정수 씨, 서로 본 적은 없지만 오랫동안 나의 팬이었던 남궁연 씨. 편지처럼 보내준 음악과 감동의 멜로디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Rock Cafe의 추억’을 만들어 주고 아름다운 화음을 위해 애써 준 신윤미 씨, ‘잊혀진 사람’에서 정말 슬픈 가사를 써준 카피라이터 이상준 씨, ‘이 밤 잠이 안 와’의 가사를 만들어준 투명한 감성의 구승화 씨, 절묘한 화음으로 나의 노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 김복순, 김진희, 오승원 씨, ‘슬픈 사람의 촛불’의 솔로 보컬로 큰 감동을 더해준 서정욱 씨, 웅장한 남성 앙상블로 음악을 화려하게 해 준 손현석, 박경민, 박승준 씨, 녹음해서 믹스 다운까지 음색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해 주고 내 목소리를 정말 마음에 들게 잡아 준 SEOUL STUDIO의 도정회 씨, SEOUL AUDIO의 이진영 씨, LEAD SOUND의 이성화 씨, STEREO TYPE의 소준영 씨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내가 노래를 시작할 때부터 특유의 Art Work와 Design으로 자켓을 아름답게 만들어 준 Art Director 송성각 씨, Designer 오택진 씨, 새로운 기법과 표현으로 나의 모습을 창조해 준 810STUDIO의 신이철 씨, Photographer 단창규 씨, 최성덕 씨, Creative한 감각으로 헤어에서 메이크업까지 나를 더욱 개성있게 해준 ING의 이양희 씨, Short-Cut 연출은 나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촬영을 위해 장소를 협찬해 준 TOM&HUCK의 모든 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이 앨범의 Co-Producer로 작곡, 편곡, 프로그래밍, 연주, 노래까지 훌륭한 음악적 재능을 보여준 강인봉 씨, 희생적인 따뜻한 마음이 이 앨범의 탄생을 가능케 해주었습니다. 나에게 좋은 재능을 주시고 변함없는 마음으로 가수 생활에 오랜 후원자이신 부모님, 내 노래를 나보다 더 잘하고 나의 가장 열렬한 FAN인 우리 꼬마 이랑이에게 이 앨범을 바칩니다. 나를 가장 행복한 가수로 만들어 주고 나의 모든 의미가 되어준 사랑하는 사람 송문상 씨께 감사드립니다.
1993년 1월 이미키
*송문상의 이름으로 발표한 모든 글과 곡은 이미키와 송문상의 공동 작업임을 밝힙니다.

Produced by: 송문상 for MIKI MUSIC
Recorded & Mixed by: 도정회 at SEOUL Studio, 이진영 at SEOUL AUDIO Studio, 이승희 at LEAD SOUND Studio, 소준영 at STEREO TYPE Studio
Mastering: 이예강 at SEOUL SOUND(SSTG)
Art Director: 송성각
Designer: 오택진
Photography: 단창규(810 STUDIO)
Assistant: 최성덕
Coordinator: 신이철(810 STUDIO)
Hair & Make-up Artist: 이양희(ING)
장소 협찬: TOM & HUCK
Transtation: 이정우

(가사)
당신을 유혹하고 싶어서 그윽한 눈길을 보내보네
눈빛과 눈빛의 사이사이 시간은 지나가고
기쁨은 마음 가득가득 내 눈엔 그대밖에 없는데
달콤한 속삭임은 귓가를 간지럽혀

당신을 유혹하고 싶어서 살며시 미소를 지어보네
10센티 짧은 사이 속에서 시간은 지나가고
웃음은 마음 가득가득 내 눈엔 그대밖에 없는데
잔잔한 웃음소리 입술을 간지럽혀

그대가 원하는 대로
그대가 원하는 대로

(그대가 원하는 대로) 시간은 지나가고
(그대가 원하는 대로) 당신을 유혹할래
(그대가 원하는 대로) 나만이 원하는 대로
(그대가 원하는 대로) 기쁨은 시작되고
(그대가 원하는 대로) 불꽃은 피어나네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3-06-06 02:20:39:


#이미키 #4집 #1993 #유혹하고싶어

새로고침 | 목록보기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캠퍼스프렌즈 | 대표 : 박종찬
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
사업자 등록번호 : 391-01-00107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성북-1598
02-925-1905
e-mail : kopapa@koreapas.com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