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약수 판치야
약수 판치야
슛볼은나의친구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네
잡담 | 등록일 : 2019-05-14 13:40:20 | 글번호 : 42328
1589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예전부터 맛있다고해서 가보고싶었는데 드뎌갔어요
메뉴이름은 까먹었는데 초록색 풀이랑 있는게 대표메뉴입니당 돈까스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재료소진으로 못먹어봤네요 ㅠㅠ
대표메뉴가 젤 맛있었고 고기랑 밥만있는건 맛있었는데 대표메뉴가 확실히 나은거같았어요 가격은 하나에 만원~만오천원 사이입니다
츄천!



댓글수 9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뭐야내돈돌려줘요 2019-05-14 15:04:44
고기를 다진건가요?


댓글 2 Post Malone 2019-05-14 15:17:01

돈까스도 맛있읍니다
돈까스가 좀만 괜찮으면 다 웨이팅 기본 30분걸리는 시대인걸 감안하면 더더욱 매력적인듯


댓글 3 AAASSSDDDFFF 2019-05-14 15:23:05
여기 풀네임 기억이 안나는데 쉬림프 바질페스토 파스타도 맛있어요!


댓글 4 슛볼은나의친구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네 2019-05-14 15:27:17
1/ 아뇨 얇게 슬라이스해서 쌓은거에요!
2/ 오 담엔 꼭 먹어야지....
3/ 파스타는 뭔가 뜬금없어보여서 안먹었는데 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댓글 5 샤케라또 2019-05-14 15:59:16
헐 뭐지 근처 주민인데 저런 데가 있었다구요?ㅋㅋㅋ


댓글 6 슛볼은나의친구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네 2019-05-14 16:09:09
5/ 생긴지 얼마 안됐어요 ㅋㅋ 정확히는 다른곳에있다가 이전했습니다 ㅋㅋ


댓글 7 슛볼은나의친구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네 2019-05-14 16:11:52
혹시나 해서 지도어플에 검색해보니 카카오맵은 예전장소 위치가 나오네요 네이버지도는 현재 위치로 나옵니다.
위치는 약수역3번출구에서 직진한 골목방향인데 1번출구에서 직진한방향은 잘못나온거에요!


댓글 8 AAASSSDDDFFF 2019-05-14 20:27:43
오 약수역 주민들 좀 있네여


댓글 9 아타호 2019-05-15 18:24:18
로스트비프동입니다.
오일소스랑 마요소스가 있는데 전 오일이 더 맛나더군요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138.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