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고대맛집ㅋㅋ후기
[잡담]고대맛집ㅋㅋ후기
하이하이홍
등록일 : 2019-03-14 09:53:00 | 글번호 : 41643
4103명이 읽었어요 18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해치떡 진짜 존맛이에여..,, 아주머니도 엄청 친절하시구 서비스도 마니주심



댓글수 1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피르민호 2019-03-14 10:12:15
해치떡+계란말이+매실차 최고조합입니다 ㅠㅠ

11 0

댓글 1 BEST 피르민호 2019-03-14 10:12:15
해치떡+계란말이+매실차 최고조합입니다 ㅠㅠ


댓글 2 윤서 2019-03-14 10:42:18
여기 좋아요 직접 담근 매실차 주시는것도 맛있어요 히히


댓글 3 highD 2019-03-14 11:18:28
헐여기어디에요??


댓글 4 정상연 2019-03-14 11:25:34
3/ 고대맛집ㅋㅋ


댓글 5 정상연 2019-03-14 11:26:19
3/ 이공후문? 성북돼지불백 건너편 베트남 국수집이랑 친구네 옆이요


댓글 6 반하먹으면반하나 2019-03-14 13:52:28
여기 아직 있네요 대박ㅋㅋㅋ


댓글 7 ash string 2019-03-14 14:36:58
여기서 여름에 초계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댓글 8 이따시만해쪄 2019-03-14 15:42:52

냠냠후룩


댓글 9 배려의철학 2019-03-14 16:22:03
어제 갔는데 정말 ㅋㅋ매실차도 꼭 드셔요 다들


댓글 10 살찌는암모나이트 2019-03-14 16:50:27
고대맛집ㅋㅋ


댓글 11 종암동댕댕이 2019-03-14 17:25:54
이게 떡볶이인거죠? 한번도 안가봐서ㅠ 떡볶이파는 분식집인건가요?


댓글 12 bubblegum 2019-03-14 17:43:29
저건 해물치즈떡볶이고 양푼이 김치찌개랑 제육도 맛나요 ^ㅡ^b


댓글 13 뚜루뚜루뚜루뚜뚠뚠 2019-03-14 19:17:35
여기 차돌도 맛있어욯ㅂㅎㅎ


댓글 14 그래용크레용 2019-03-14 19:52:07
그리고 여기 어머님도 친절하셔서 항상 갈때마다 기분좋게 먹고 나오는 것 같아요!


댓글 15 그랑 2019-03-14 21:13:38
여기 짱좋아요ㅠㅠ 해치떡 존맛탱


댓글 16 냥냥이다 2019-03-15 12:32:16
해치떡 존맛


댓글 17 .,. 2019-03-15 19:13:50

차돌박이 떡볶이도 맛있어용... 고기 많음...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32.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