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사회초년생의 지갑
사회초년생의 지갑
이따시만해쪄
등록일 : 2019-07-12 05:37:35 | 글번호 : 204998
9039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댓글수 28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대치파워 2019-07-12 06:44:54
1 도대체 어느동네사세요?

136 0
베스트 댓글 2 7월의 간식:스벅고흥유자티블렌디드 2019-07-12 07:34:32
1/ 지금이 몇년도입니까?

63 0
베스트 댓글 3 HOXY~~? 2019-07-12 08:20:24
6
ㅋㅋㅋㅋ 2009년도 아니라 한 2005년 사시는듯

43 0
논란의 댓글 걸파파 2019-07-12 06:04: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임.
저희 동네 기준으로,
붕어빵 - 천원에 7개
타코야끼 - 작은거 2천원, 큰거 3천원
짜장면 - 홀에서 먹고 현금 계산하면 2천원,
짬뽕 - 홀에서 먹고 현금 계산하면 3천원,
이라서 카드만 들고 다니는데, 꼭 3천원은 들고 다님.

그리고, 토요일엔 로또 사야 되니까 5천원 들고 다님.

36 30

댓글 1 걸파파 2019-07-12 06:04: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임.
저희 동네 기준으로,
붕어빵 - 천원에 7개
타코야끼 - 작은거 2천원, 큰거 3천원
짜장면 - 홀에서 먹고 현금 계산하면 2천원,
짬뽕 - 홀에서 먹고 현금 계산하면 3천원,
이라서 카드만 들고 다니는데, 꼭 3천원은 들고 다님.

그리고, 토요일엔 로또 사야 되니까 5천원 들고 다님.


댓글 2 BEST 대치파워 2019-07-12 06:44:54
1 도대체 어느동네사세요?


댓글 3 원더풀 랑이 2019-07-12 06:55:28
코인노래방 가기 딱 좋은 현금이네요


댓글 4 부엔디아 2019-07-12 07:27:35


댓글 5 BEST 7월의 간식:스벅고흥유자티블렌디드 2019-07-12 07:34:32
1/ 지금이 몇년도입니까?


댓글 6 평창올림픽 2019-07-12 07:45:21
5/ ㄹㅇ... 혼자 2009년에 사시는거 같은데..


댓글 7 BEST HOXY~~? 2019-07-12 08:20:24
6
ㅋㅋㅋㅋ 2009년도 아니라 한 2005년 사시는듯


댓글 8 이명박 2019-07-12 08:33:11
1/ 동네기준이 아니라 시대 기준 아닌가요 ㄷㄷㄷ


댓글 9 김포공항 2019-07-12 08:35:30
미니 붕어 빵인듯


댓글 10 CEO 2019-07-12 09:10:44
1/청량리면 가능할 거 같은게


댓글 11 DHL 2019-07-12 10:02:14
1/ 저희 동네랑 비슷하네요ㅎㅎㅎ
천원에 붕어빵 6개
짜장면 짬뽕은 홀에서 각각 2500원 3500원


댓글 12 페이트 테스타로사 2019-07-12 10:10:10
탈세 잘 되는 현금 장사가 짱이죠 역시


댓글 13 HOXY~~? 2019-07-12 11:30:12
5/ 이미..타임머신은 완성돼었따..


댓글 14 걸파파 2019-07-12 11:41:36
2/ 5/ 6/ 7/ 8/ 10/ 11/
붕어빵은 거기가 특별히 싸서
천원에 7개인데,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다른곳은 천원에 3개 팔고 그래요.

짜장, 짬뽕은 홀에서 현금계산시에만 그렇게 받고, 카드 계산하면 4~5천 정도였던 것 같은데
짜장면 천원 파는 가게도 가끔 방송 나오던데
그냥 좀 싼 동네도 있는 거지, 저 얘기 하면 꼭 제가 거짓말 하는것처럼 뭐라 하는 분들 있네요.
지난번에도 몇 분 그러던데ㅋㅋㅋ

저희 동네만 그런 거 아니고, 그렇게 파는 곳 꽤 있어요.
네이버에 [붕어빵 천원 7개] , [짜장면 현금가 2천원] 검색해보세요.ㅋㅋㅋ
(짜장면은 천원도 꽤 있어요.)

저희 동네는 물가가 특별히 싼 게 아니라,
이상하게 몇 곳만 싸게 파는 거예요.ㅋㅋㅋ
댓글 써주신 청량리나 동대문 이런 쪽은 싼 가게들이 좀 더 여러곳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본지 오래돼서 모르겠네요.ㅋㅋㅋ
동대문에서는 짜장면 천원인가 천오백원 정도에 먹었었는데 꽤 예전이라 가격 여전한지 모르겠어요.ㅋ


댓글 15 7월의 간식:스벅고흥유자티블렌디드 2019-07-12 11:43:29
14/ 농담100%로 썼는데 기분나쁘셨으면 죄송함미다


댓글 16 걸파파 2019-07-12 11:51:26
15/ 아니에요.ㅋㅋㅋ
그건 농담으로 읽힘.ㅋㅋㅋ

그냥 요즘 고파스에 자기가 모르는 얘기 하면 무조건 비난하거나 비추 주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아서
자세히 설명한 거예요.ㅋㅋㅋ
(근데 자세히 설명하면 더 비추 쌓임.ㅋㅋㅋㅋㅋ)


댓글 17 7월의 간식:스벅고흥유자티블렌디드 2019-07-12 12:02:27
16/ 농담으로 읽히셨다니 여쭤볼게요 지금이 몇년돕니까?ㅋㅋㅋ


댓글 18 죽은시인의사회 2019-07-12 12:12:23
16 그래서 거기가 어느동네 입니까?


댓글 19 이따시만해쪄 2019-07-12 12:31:25
16/ 그래서 어디십니까 선배님...


댓글 20 도로록 2019-07-12 12:58:40
그래서 어디냐고요..ㅋㅋㅋㅋ


댓글 21 걸파파 2019-07-12 13:25:32

17/ 아이씨.ㅋㅋㅋ

18/ 19/ 사가정역이요.ㅋㅋㅋ
붕어빵은 사가정역 3번 출구에서 100미터 정도 떨어진 '무궁화약국' 앞에서 할머니가 파시고,
붕어빵은 찾아보니까 영등포, 청량리, 구로디지털단지, 문래 쪽에도 그 비슷하게 파는 곳 있는 것 같네요.
(근데 여름에도 장사 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문래쪽에는 여름 장사 안한다는 거 같던데, 사가정도 제가 최근에는 안 가봐서)

짜장면은 서라벌, 소래원 두 군데가 그렇게 파는데,
서라벌은 중간지점이고, 소래원은 용마산역이 가까워요.
둘 다 홀에서 현금가만 그렇게 싸게 파는 거고, 카드가격은 2배 넘어요.ㅋㅋㅋ
짜장면은 동묘나 동대문쪽 라인에 짜장면, 우동, 콩나물국밥 뭐 이런 거 2천원대 정도에 파는 집 많아요.
http://www.seouland.com/arti/culture/culture_general/4322.html

아, 그리고 사가정역 쪽에 '한국통닭' 이라고 이건 체인인데,
1마리 4천원, 2마리 7천원, 3마리 만원인가 파는데,
요즘 치킨 아니고, 그 통으로 튀기는 옛날 통닭 같은 건데, 이건 꽤 가성비 좋아요.

짜장면은 그냥 좀 싼 거지 와서 먹어보라고 추천할 정도 맛은 아니고,
붕어빵이랑 한국통닭은 추천...
붕어빵이야 뭐 그냥 일반 붕어빵인데, 딱히 천원이라고 막 부실하거나 하지도 않고, 그냥 흔한 붕어빵인데,
아무래도 천원에 7개나 주니까 회전이 잘돼서 금방 구운 걸 주실 확률이 크니까 그건 좋아요.ㅋㅋㅋ


댓글 22 방구쟁이뿡뿡이 2019-07-12 13:34:10
드디어 추비추 흑자전환 성공


댓글 23 걸파파 2019-07-12 14:32:17
22/ 올려줘도 윗 댓에는 비추 쌓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4 부엔디아 2019-07-12 14:39:16
ㅋㅋㅋㅋㅋ 비추 못됐다


댓글 25 뽀거스 2019-07-12 14:48:03
히히 생각지도못한 황금같은 정보를 얻었다


댓글 26 127.0.0.1 2019-07-12 15:35:36
21/


댓글 27 평창올림픽 2019-07-12 17:13:08
14/ ㅋㅋㅋㅋ 비추는 그냥 다들 농담한건데 너무진지하셔서 사람들이 준듯.. (전.. 아닙니다ㅠ ㅋㅋ)


댓글 28 대치파워 2019-07-12 17:29:50
그냥농담이었음요;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