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정치 사회적 문제의식을 포함하는 글은 정치/사회/이슈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새로고침 | 로그인

치어리더 vs 쿵쾅이
치어리더 vs 쿵쾅이
글쓴이 : 김재규 | 등록일 : 2018-09-10 20:49:07 | 글번호 : 163047
5362명이 읽었어요 21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play_circle_outline gif 4 MB

첨부 동영상 : 1개


https://youtu.be/HJlpVe5XP0w


지역은 캘리포니아고

치어리더는 싸우고 싶지 않다고 했지만

쿵쾅이가 먼저 선빵침

영상은 다른 각도입니다
0 101


21

댓글수 31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라호야 2018-09-10 21:20:42
13/ 행동이나 마인드가 ㅈ같으면 그걸 욕하면 되지 굳이 외모나 다른 요인을 가져올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95 10
베스트 댓글 2 효진이효진이 2018-09-10 21:36:44
저는 남자고 아무 생각 없지만
뚱뚱하댜고 까는건 좀 아닌듯ㅋㅋㅋ
님들이 욕하는 그분들 논리랑 다를게 하나도 없어보여요

75 13
베스트 댓글 3 호연지기 2018-09-10 20:56:49
체급+선빵 핸디캡을 그냥 극복해버리네

55 0
논란의 댓글 아니졸업언제하나 2018-09-10 20:59:22
근데 전후사정도 없이 뚱뚱하다고 밑도끝도 없이 까는 것도 좀...

68 72

댓글 1 경제전문가 2018-09-10 20:52:15
ㄷㄷ 나보다 잘싸울듯


댓글 2 백여시 2018-09-10 20:54:00
자기들 ㅈ같이 생겨 쌓인 피해의식을 여자라서 그랬다ㅋㅋㅋ

근데 같은 여자인데 쟤는 대우가 다르네? 쉬익


댓글 3 철상김 2018-09-10 20:54:02
힘캐vs민캐는 역시 민캐


댓글 4 기안 2018-09-10 20:55:03
3/헤드락에 넘어지는거 보면 힘도 없는거 같은데요ㅋㅋㅋ


댓글 5 익뿡이 2018-09-10 20:55:50
으억


댓글 6 BEST 호연지기 2018-09-10 20:56:49
체급+선빵 핸디캡을 그냥 극복해버리네


댓글 7 효진이효진이 2018-09-10 20:57:26
왜 싸운거에여?


댓글 8 2018사회4년차(고파스10년차) 2018-09-10 20:59:10


댓글 9 아니졸업언제하나 2018-09-10 20:59:22
근데 전후사정도 없이 뚱뚱하다고 밑도끝도 없이 까는 것도 좀...


댓글 10 2018사회4년차(고파스10년차) 2018-09-10 20:59:33
춤으로 다져진 실전 근육!


댓글 11 71461235 2018-09-10 21:08:56
미드같은거 보면 치어리더들 운동량 ㅎㄷㄷ하고 다들 인싸들이라...


댓글 12 HasTaTi 2018-09-10 21:09:50
치어리더가 계속 싸우고 싶지 않다고 했음에도 선빵 날린거래요


댓글 13 더킴베머툼부 2018-09-10 21:14:24
9/ 12플 읽어보셈. 왜욕하는지 알게됨


댓글 14 BEST 라호야 2018-09-10 21:20:42
13/ 행동이나 마인드가 ㅈ같으면 그걸 욕하면 되지 굳이 외모나 다른 요인을 가져올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댓글 15 동아중공 2018-09-10 21:28:21
실전압축근육 퍄


댓글 16 내재화폐의가상가치 2018-09-10 21:32:27
치어리더는 근육이고 노란 옷은 지방 덩어리


댓글 17 나도 행복해지고 싶다. 2018-09-10 21:33:31
저 나라 치어리더들은 나랑 싸워도 내가 질 거 같던데...ㄷㄷ


댓글 18 라벤더화분 2018-09-10 21:35:42
안면에 정타 꽂히는게 아주 그냥 ㄷㄷ


댓글 19 BEST 효진이효진이 2018-09-10 21:36:44
저는 남자고 아무 생각 없지만
뚱뚱하댜고 까는건 좀 아닌듯ㅋㅋㅋ
님들이 욕하는 그분들 논리랑 다를게 하나도 없어보여요


댓글 20 죄와벌 2018-09-10 21:43:44
19/ 선빵을 때리는건 착한짓이에요....?


댓글 21 효진이효진이 2018-09-10 21:48:23
20/ 선빵을 때리는건 잘못한건데
왜 저렇게 다투게 되었는지도 모르겠고
쿵쾅이라고 하는거나 한남이라고 하는거나..그게 그거인듯


댓글 22 호로요이 2018-09-10 21:49:06
20 선빵 때린게 잘못인데 그게 저사람이 뚱뚱한거랑 뭔 상관...


댓글 23 캔커피 2018-09-10 21:53:59
쳐먹느라 턱운동밖에 안한 돼지년 줘터져버리죠 육질 연해지고 개꿀띠


댓글 24 디스마스 2018-09-10 22:01:16
여기가 정사게였나 몇 덧글들 헐띠용~


댓글 25 디스마스 2018-09-10 22:02:39
머 선빵쳤다고 같이 후려치는것도 잘하는 행동은 아니지만 거 주먹이 강하긴 하군여


댓글 26 음알못 2018-09-10 22:12:38
짱 어 리 더


댓글 27 alexander 2018-09-10 22:18:04
치어리더가 상대적으로 마르긴 했어도, 상당한 운동량으로 만든 근육/체력이 있을텐데.
몸집만 보고 까불다가 얻어 터지는 듯.


댓글 28 hydskol 2018-09-11 00:45:01
23/ ㄷㄷㄷㄷㄷㄷㄷ여기가 일베던가 고파스던가


댓글 29 meredith 2018-09-11 01:47:21
와 루틴으로 만든 피지컬이 대단하군요


댓글 30 레몬수 2018-09-11 10:42:36
차단 인원수 제한 풀려서 정말 다행이네요


댓글 31 혜윰가람 2018-09-13 02:09:58
ㅋㅋㅋㅋ뭣도모르고 치어리더한테 깝치다가 개처맞네요 ㅋㅋㅋㅋㅋ저동네 치어리더들이 얼마나 운동많이하는데;; 미식축구선수는 보기에도존나쌔고 실제로도 존나쎄지만 치어리더가 이뻐보인다고 만만히봤나봄ㅋㅋ 여자들 피지컬 최상위에 속하는데 ㅋ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15.75%
KOREAPAS.COM ⓒ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