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이태원 소개팅 장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간절)
이태원 소개팅 장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간절)
무난한아이디
질문 | 등록일 : 2019-05-28 03:12:16 | 글번호 : 42457
1419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평일에 소개팅이 생겼는데 상대방 분이 마음에 들어서 잘 해보고 싶어요!

가장 중요한 건 소개팅에서 부담 없는 메뉴와 분위기입니다!
가급적이면 테이블 사이의 거리가 좀 넓었으면 좋겠어요. 시끄럽지 않구요.
지하철 역에서 가까울 수록 좋고, 가격은 최대 6-7만원까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후 카페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파서 집단 지성 믿습니다!!



댓글수 12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dndcy 2019-05-28 08:57:35
녹사평역에서 육교건너서 이태원역으로 들어가는 언덕 길에 부다스밸리 (태국음식) ,코리아노스키친(멕시칸) 생각나네요 테라스 형태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근데 둘다 향신료가 강해서 호불호 갈릴 수도 있을 것 같긴 해요ㅎㅎ
카페는 해방촌쪽에서 식사하게 되시면 해크니가 무난,
녹사평 쪽에선 르페셰미뇽이라는 곳 괜찮았어요.


댓글 2 굶주린 꼬부기 2019-05-28 09:06:15


댓글 3 굶주린 꼬부기 2019-05-28 09:11:35
아벡누 추천합니다


댓글 4 굶주린 꼬부기 2019-05-28 09:11:49
3 이태원은 아니고 한남동 쪽입니다


댓글 5 애플찜 2019-05-28 09:36:01
가능하면 한강진역쪽으로 가시죠 dotz 추천합니다

이태원역쪽은 plant 추천하는데 채식위주고 외국인이 많아요 그러나 인테리어는 예쁨ㅁ


댓글 6 사이드스커트 2019-05-28 13:33:09
이태원
라플랑크 (프랑스 가정식)
빠르크 (정갈한 집밥 컨셉 한식)
라구 (해방촌에도 있어요. 여길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려요..사람 없으면 분위기 킹...맛도 정말 좋고...할머니 라구파스타 강추...세트 메뉴 시키면 와인도 줌..)

카페는 '카페 오리올' 추천합니다..전망이 깡패에요.
https://hm3548.blog.me/221382046341

근데 개인적으로 와인바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한강진 쪽에 있기는 한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빠져들 수 밖에 없습니다....
저도 여자친구랑 여기 분위기에 빠져들어서 사귀게 됐고, 사장님 말씀으로는 커플도 여럿 탄생했다고 하네용..
https://blog.naver.com/wj_0904/221312422269
요론 분위기에요 ㅎㅎ여기도 사람 많이 없으면 분위기 킹깡패..
'일로프' 입니다.


댓글 7 무난한아이디 2019-05-28 15:22:34
1/ 2/ 5/

와 다양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위치나 메뉴가 아쉬운 곳도 있지만 알려주신 장소들 찾아보면서 새로운 곳도 알게 되어 도움이 많이 됐어요!

6/ 오리올은 저도 좋아하는 곳인데 위치가 좀 멀어서 아쉬워요 ㅠㅠ 나머지 곳들 참고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8 토니토니 2019-05-28 15:35:06
오르조 추천합니다~~


댓글 9 KANYE 2019-05-28 20:41:10
카페는
collagE 추천해요. 테이블 간격 넓고 분위기 조용하고 좋습니다ㅋㅋ


댓글 10 소시리홍 2019-05-29 17:27:44
반주 괜찮다면 네평반도 ㄱㅊ합니다


댓글 11 박박박박박박 2019-05-29 20:56:27
My sky 추천 드리겠습니다. 랍스터 로제 파스타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굿


댓글 12 무난한아이디 2019-05-29 23:02:08
8/ 9/ 10/ 11/
답변 감사합니다!!
저 말고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9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