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압구정역 근처에 간단하게 식사할만한곳 있을까요
압구정역 근처에 간단하게 식사할만한곳 있을까요
專心致志
잡담 | 등록일 : 2018-05-21 17:22:57 | 글번호 : 37818
3107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식사할수있는 시간이 딱 1시간 정도라 로데오쪽은 너무 멀고 압구정역 근처에서 무난하게 식사할만한 곳 있나요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수 10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D≡∆N 2018-05-21 17:26:07
리김밥??...아니면 그냥 현백행 할거같아요 저라면


댓글 2 專心致志 2018-05-21 20:25:50
1/역시 선택지가 너무 없겠죠 ㅠㅠ


댓글 3 유유밍팅 2018-05-22 03:44:22
하카타 셉텝버 추천드려요 예약필수이고 일본 가정삭 입니다. 검색해보셔요:)
이근처 밥집 여기뿐이예요;;;;;;;


댓글 4 專心致志 2018-05-22 08:43:31
3/와 정말 좋은데 저녁에는 코스만하는곳이네요 넘나 아쉽 ㅠㅠ 감사합니다


댓글 5 유유밍팅 2018-05-22 10:40:00
4/ 저녁시간에 가시는 거예요??


댓글 6 유유밍팅 2018-05-22 10:46:08
4/ 가격대가 좀 있지만(?( h'450 이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잇어요.
3:30-5:30 브레이크타임 ( 공휴일 주말은 없다네요)
9시 라스트 오더

여기 아니면 오히려 구현대아파트 쪽 상가 가시거라
구현대 아파트 건너편 홍철 안과쪽 그냥 먹을 수 잇는데들은 좀 있거든요
교동짬뽕 압구정 설렁탕(취향 있음) 등등 있으니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댓글 7 專心致志 2018-05-22 11:25:53
6/ 네 짧은 저녁식사에요 ㅎㅎ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8 nayaaaauuu 2018-05-22 22:52:46
하카타셉템버는 없어졌어요ㅠ 4번출구쪽으로 made(미트볼,파스타), 사보텐, cgv쪽으로 일일향(중식), 쌀국수도 괜찮아요~


댓글 9 유유밍팅 2018-05-23 00:18:16
8/ 하카타 셉텝버 문닫았나요??? ㅠㅠ 감사합니다....... 다른 거 하러 가셨나..... 흑


댓글 10 Shlv2 2018-05-29 17:28:31
일일향 맛있어요 중식 괜찮으시면 추천입니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365일 이상 지난 게시물,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97.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