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Pub closer 후기입니다
Pub _closer 후기입니다
酒樂
후기(추천) | 등록일 : 2009-05-10 01:31:46 | 글번호 : 2206
3190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_closer를 자주 찾는 한사람 입니다 ㅋㅋ

이벤트기간에는 샷으로 달리다가, 이벤트 끝나고 난 다음에는 필스너 우르켈을 중심으로 가고 있네요 (사실 이벤트 기간끝난 후 처음 갔습니다;)

부드바가 안들어온다는게 쬐끔(아주쬐끔)아쉽지만, 고대주변에 필스너 취급하는 곳도 잘 없는거 같고,

마트에서 사면 병당 3천원정도 되는 필스너도 6천원에 마실수 있어서 참 좋아요 ㅎㅎ (보통 다른곳에서는 공급가에 3배를 곱한가격에 내주시더라구요; 거의 만원 근처죠)

아, 필스너는 현재 메뉴판에는 없구요, 냉장고 안에 보관되어있으니 달라고 하시면 될거에요

오늘가서 _closer No.1 이라고 이름붙이신(ㅋㅋ) 술을 마셔봤는데요... 이걸 칵테일 샷이라고 할까요? 음... 칵테일이지만 스트레이트잔에 내어 주십니다

No.1은 Gin을 베이스로 한 술이더군요; 진을 생전 처음 먹어보는터라 보드카 베이스냐고 뻘질문을 했었지만;;;;

마셔본 감상으로는 솔향과 레몬향, 거기에 플로랄한 느낌까지 잘 어우러져 있더군요. 독주에 익숙하지 못하신 분들은 약간 독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는데요, 개인적인 느낌일지는 모르겠지만 알콜향보다는 앞서 언급한 향들이 두드러져서 느껴집니다. (술 경력이 짧아서 이상하고 웃기게 표현되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ㅋㅋ)

중요한건 요놈을 한잔당 천원정도로 공급하실 계획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총 5개정도를 개발하실 계획이라고 들었는데요, 남자용 하나, 여자용 하나, 남녀 가리지 않고 마실수 있는 메뉴 세가지로 개발하신다네요

예전에 이벤트기간에 부담없이 샷을 마시는 것을 즐기셨다면 이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P.S.#1 Bacardi 151은 현재 통관문제로 재고가 없다고 하시네요. 다음주 즈음이나 되어야 맛 보실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P.S.#2 _closer No.1 시리즈(?)가 현재도 판매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시음하고 왔거든요 ㅎㅎ 사장님께 한번 물어보세요

P.S.#3 군입대 앞둔친구 데리고 갔더니 보드카 서비스 주셔서 적는거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




댓글수 2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주저비 2009-05-10 01:45:01
조만간 야구끝나고 등판에 closer 라고 써진 1번 우규민티 입고 갈지도 모르는데 -_-;;
closer No.1...closer No.1...


댓글 2 2009-05-11 21:57:52
히히 맛있었음 오늘...........................................제법 돈이 깨지긴 했지만 ㅜㅜ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365일 이상 지난 게시물,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2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