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6
리뷰전용 게시판입니다. 안암 맛집 후기는 sofo에 올려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정후 스터디카페 공부공방 추천합니당 ㅅ
정후 스터디카페 공부공방 추천합니당 ^ㅅ^
봄가을겨울
후기(추천) | 등록일 : 2019-06-03 01:15:45 | 글번호 : 42532
1596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위치는 전광수커피 있는 건물 3층이에요 예전에 블랑라운지 위치! 거기 여름에 밖에 앉으면 좋아서 남자친구 데려오려고 했는데 남친이랑 가게가 다 없어져버렸네요;; 아 이게 아니고

새로 생긴지 얼마 안돼서 엄청 쾌적합니다.
페인트 냄새가 약간 나는 것 같긴 한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가격은 한시간 1,500 두시간 3000이구 세시간부터는 3500 입니당 세시간 끊어서 그 이상은 잘 모르겠어용

휴게실에 자판기랑 커피머신 있어서 음료는 무료로 계속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자판기에 하리보가 있어서 설렜는데 고장나서 못 먹었어요 흙

잘 살펴보진 않았지만 아마 담요랑 핸드폰 충전기도 몇 개 구비된 것 같았습니다.
사물함도 잇던데 자주 오시는 분들 많은지 사물함에 넣고 다니시더라구용

일단 학교보단 쾌적하고 카페보단 조용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카페의 분위기는 좋아하는데 카페의 시끄러움은 또 싫어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학교에서 공부를 하는 저 같은 청개구리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는 돈이 안 걸려있으면 뭐든지 덜 열심히 하는 인간인데 아무래도 돈 내고 자리에 앉아있으니까 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하긴 합니다..... ㅎ.....
학교였으면 세시간 내내 보는 야구를 하이라이트만 보는 정도...?^_^....(...)
근데 그렇게 따지면 학교에도 등록금을 내긴 하는군요....아무튼^^!!!!

정후 근처 사시는 분들에겐 오히려 학교보다 더 가깝고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
자리는 한 서른 다섯개?? 정도 있어요 엄청나게 넓지는 않아서 저만 알고싶지만...그래도 좋아서 추천 남깁니다... ㅎㅎ 종종 가려구여

저녁에 갔을 때 생각보다 사람들이 좀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8-8



댓글수 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뾰뾰뿅뿁 2019-06-03 01:37:56
공기청정기도 설치되어있나요??


댓글 2 싸만코 2019-06-03 01:45:14
혹시 소음은 어떤가요? 궁금!


댓글 3 봄가을겨울 2019-06-03 02:03:25
1/ 못 본것같은데ㅜㅜ 없는거같아유 아마도
2/ 창가쪽 앉았는데도 크게 거슬리지 않았어요 밤에 가서그런가.. ㅋㅋㅋ


댓글 4 소포게구석구석 2019-06-03 02:24:25
오오 엄청 저렴하네요


댓글 5 #공부공방 2019-06-08 20:46:54
오 후기를 이제야 봤네요ㅠㅠㅠㅠㅠㅠ
요즘 몸이 안좋아 골골거리느라 지금 봤습니다!ㅠㅠㅠㅠ
후기 정말 감사해요❤

저희가 후기 써주신 분들께 1시간 이용권을 드리고 있어용😊
괜찮으시다면 카톡으로 연락주실수 있으실까요?
자판기는 정말...ㅠㅠㅠㅠ 고쳐도 자꾸 고장나서..ㅠㅠㅠㅠ
자판기 업체랑 많이 얘기해서 이번엔 고장 안날거라고 하시는데 계속 고장나면 간식도 무인으로 돌릴 생각이에용😂

따뜻한 후기 감사해용❤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고민하겠습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 원하시는 점은 언제든 피드백해주세용
감사합니다❤❤


댓글 6 #공부공방 2019-06-08 20:48:18
1/ 공기청정기는 빠른 시일 내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아직 확정을 드리기엔 어려움이 있어 정확한 날짜를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다음 학기가 시작하시 전에는 설치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댓글 7 #공부공방 2019-06-08 20:52:28
저희 가게 후기에 저희가 댓글을 다는게 소포게의 의도에 좀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 이제부터는 후기에 댓글을 남기지 않으려구요ㅠㅠ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이 너무 감사해서 댓글을 남겼는데 이러한 행동이 오히려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그래도 후기 남기시는 분들은 너무 감사하니까 카톡으로 인증샷 보내주시면 1시간쿠폰드리는 일은 꾸준히 하겠습니당!😊

이 글써주신 분과 지금까지 후기 남겨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61.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