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단축키 6

14gram 음료 가격 인상 계획(2018. 1. 1. 시행)
14gram 음료 가격 인상 계획(2018. 1. 1. 시행)
글쓴이 : ABBA | 등록일 : 2017-12-05 10:10:01 | 글번호 : 35460
2475명이 읽었어요 3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인건비와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라 부득불 음료 가격을 인상할 수밖에 없게 되었읍니다.
따라서 2018년 1월 1일부로 모든 음료의 가격이 500원씩(20~25%) 인상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렇다고 합니다...0 137


3
미인증회원과 교환학생,제적생은 투표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오늘의 소비자포럼 인기글 | 더보기 자유 홍보 | 더보기
·보헤미안 열공세트
·환공어묵 파르마스몰점
·신포1971 어떤가요!
·후기 남길 때 최소한의 정보
·여학생 대상 온라인 서베이(월경 관련, 모바일 상품권 증정)
·[Wemajor]전공강연단체 wemajor에서 18-겨울 기수 봉사자
·[플랜티어학원] 오늘까지만 토익 & 영어회화 수강료 20% 할인
·맥주 독서 동아리 야맥 야독에서 함께할 5기 인원을 모집합니다!
·[SKY PEOPLE] 스카이 피플 추천인코드 QZB477 입력하시고
댓글수 12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kinganam 2017-12-05 13:10:08
여기 알바분 진짜 너무 친절해서 아침마다 감 ㅋㅋㅋ

44 0
베스트 댓글 2 고도세 2017-12-05 13:46:59
4/ 전 밀크티 맛있어요 :) 시럽조절가능

20 1

댓글 1 땡땡이눈 2017-12-05 11:58:12
카푸치노 존맛


댓글 2 BEST kinganam 2017-12-05 13:10:08
여기 알바분 진짜 너무 친절해서 아침마다 감 ㅋㅋㅋ


댓글 3 설화 2017-12-05 13:11:42
그래도정직하게인건비간승이네요!


댓글 4 착한알파고 2017-12-05 13:40:02
여기 뭐가 맛잇나여??? 궁금궁금(아직 안가봣어요!)


댓글 5 BEST 고도세 2017-12-05 13:46:59
4/ 전 밀크티 맛있어요 :) 시럽조절가능


댓글 6 들이받아버려다겁을줘 2017-12-05 14:35:44
사장님도 친절하셔요 여기~
딱 제가 좋아하는 산도라 자주 이용했네요ㅎㅎ..


댓글 7 뭘해도잘될놈 2017-12-05 16:01:31
어디에요?


댓글 8 아이린차냥해 2017-12-05 17:37:31
7/정후바로옆이요


댓글 9 170214 2017-12-05 19:19:32
진짜 진한 카페모카를 먹고싶다 하는분께..
핫초코에다가 샷추가 해드세요. 못헤어나옴 ㅎㅎ


댓글 10 카르도나 2017-12-06 02:34:09
여긴 애초에 워낙 싸고 쿠폰 6개마다 음료 한잔 무료인 것 부터가 너무 사기캐.... 500원 오른다해도 꾸준히 사먹을 것 같아요


댓글 11 거꾸로바밤바 2017-12-06 17:32:57
14/ 제가 들은 바가 맞다면원래 있던 생과일주스집 쫓고 건물주 자녀분이 운영하는 가게 라서 저렴한 것 아닐까요..? 한동안 말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댓글 12 🐸🐸 2017-12-07 01:50:26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가고싶다ㅠㅠㅠㅠ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71%
KOREAPAS.COM ⓒ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