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옐로우피자 진짜 화나네요.
옐로우피자 진짜 화나네요.
글쓴이 : 러스트 | 등록일 : 2017-08-09 23:54:42 | 글번호 : 33491
5482명이 읽었어요 105명이 좋아해요
오늘 저녁 10시에 집으로 돌아오며 배달앱으로 피자를 시켰습니다.
도착해서 씻고 나와 티비를 보며 피자를 기다리는데
한시간 반이 지나도 피자가 오지않기에 핸드폰을 확인해봤더니
'한시간 이내 배달예정' 메세지만 있기에 뭔가 착오가 있나 싶어 매장에 전화를 걸었더니 끊어버더라구요.
다시 전화하니 받지 않았습니다.

너무 황당해서 무슨 경우인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할까 생각하다가 혹시나 하고 집문을 열어봤더니
완전 차갑게 식은 피자가 바닥에 있네요...

제가 그타이밍에 못받은건 잘못이지만 제가 반응을 못해 집앞에 놔두고 가게 되더라도
최소한 문자나 전화한통은 넣어줘야되지 않나요??

화가나서 매장으로 다시 전화를 걸어서 따졌더니 배달원이 휴대폰이 없답니다.
요즘세상에 휴대폰 없이 배달을 하는 사람도 있나요??
못믿겠으면 직접와서 확인하라는데
어처구니가 없네요.;0 534


105
미인증회원과 교환학생,제적생은 투표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오늘의 소비자포럼 인기글 | 더보기 자유 홍보 | 더보기
·[그냥정보] 피닉스 14주년 프로모션 행사한다고 합니다.
·노고산동 돈부리모노 (2호점)
·보문역 애니동물병원 너무 비싸네요 ㅠ
·의정부부대찌개 토핑의 상태가..?
·🌸교내 최다 토론대회 수상, 최다 방송출연㇬
·[고려대학교 학부 법학회 KUFLA] 2기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D
·[성격과 상상이 기억에 미치는 영향] 고려대 문화및사회심리 연구실 실
·[SKY 연합 프레젠테이션 학회 Insight Graphy 12기 모
·[급구/남자참가자모집/1시간 30분 3만원 지급] 8월 28, 30일
댓글수 43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김골스 2017-08-10 00:29:31
와 리얼소름ㅋㅋㅋ 저도오늘 한시간예정인데 80분이넘게
안와서 쎄해서 문열어봣더니 문앞에 있었어요;;

126 1
베스트 댓글 2 라해로꾸거은말이 2017-08-10 00:01:51
와...신개념이네여..

74 1
베스트 댓글 3 수락마 2017-08-10 00:53:35
미친새끼들이네 ㅋㅋㅋㅋㅋㅋ 불매합시다. 여기 솔직히 가성비도 그닥에 맛도 피자스쿨 수준

66 4
논란의 댓글 Double A 2017-08-10 03:37:30
진짜 맛은 있는데........ 항상 배달하는새끼가 문제네요]

저도 그새끼랑 싸울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걍 안시켜야겠다.

9 29

댓글 1 BEST 라해로꾸거은말이 2017-08-10 00:01:51
와...신개념이네여..

74 1

댓글 2 BEST 김골스 2017-08-10 00:29:31
와 리얼소름ㅋㅋㅋ 저도오늘 한시간예정인데 80분이넘게
안와서 쎄해서 문열어봣더니 문앞에 있었어요;;

126 1

댓글 3 러스트 2017-08-10 00:50:05
2/ 와 진짜요???
거기다가 배달완료가 아직도 안뜨고 처리중으로 되있어서
후기도 못올리게 되있어요.;

13 1

댓글 4 BEST 수락마 2017-08-10 00:53:35
미친새끼들이네 ㅋㅋㅋㅋㅋㅋ 불매합시다. 여기 솔직히 가성비도 그닥에 맛도 피자스쿨 수준

66 4

댓글 5 로손 2017-08-10 02:11:39
이제 안시켜야겟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개념이닼ㅋㅋㅋㅋㅋ

12 0

댓글 6 ahgdfa 2017-08-10 02:36:52
배달부 퇴직해서 택배기사로 땜빵했나? ㅋㅋㅋㅋㅋㅋㅋ

15 0

댓글 7 ahgdfa 2017-08-10 02:37:15
앱으로 시켰다고 시위하는건가 보네요

33 0

댓글 8 음알못 2017-08-10 02:39:56
차라리 대행업체를 써라 이것들아...

이동네 배달대행업체들 불친절하다고는 해도 문은 열고 주던데 완전 정신 놨네

15 2

댓글 9 시리우스 블랙 2017-08-10 02:55:27
와 마인드가 진짜 에미가 없네요

20 12

댓글 10 Double A 2017-08-10 03:37:30
진짜 맛은 있는데........ 항상 배달하는새끼가 문제네요]

저도 그새끼랑 싸울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걍 안시켜야겠다.

9 29

댓글 11 러스트 2017-08-10 06:24:59
혹시 배민에서 가맹점 상대로 특정고객이 리뷰 못쓰게 하거나
별 몇개 이하로 못달게 하는 캐쉬템이라도 판매하나요?
아무리 해봐도 리뷰가 등록됐단 팝업만 뜨고 등록이 안되네요.
부정적인 리뷰도 다 별 4개씩 달려있는것도 이상하구요.

19 2

댓글 12 2017-08-10 09:07:31
으악 이런 마인드면 음식에다가 무슨 짓을 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23 2

댓글 13 만수르가꿈 2017-08-10 09:23:47
이상황의 반전 배달부가 소년가장이고 핸드폰이 없음.이었다면..

2 75

댓글 14 제대로삶 2017-08-10 09:33:50
와 심하네 진짜 ㅋㅋㅋㅋ
자주 시켜먹었던 집인데 더러워서 안먹어야겠네요.

8 4

댓글 15 dwhateverk 2017-08-10 10:14:41
제발시키지마세요 제발

17 2

댓글 16 King Henry 2017-08-10 11:34:47
와....

1 0

댓글 17 케리건 2017-08-10 11:42:13
겉모습만 양아치 가게인 줄 알았더니 어째 서비스까지 양아치;;

21 3

댓글 18 2017-08-10 12:55:49
여기 가게 앞 지나가기가 무서움

5 2

댓글 19 손아섭 2017-08-10 12:57:19

0 3

댓글 20 ㅁㄴㄹㄴㅁㅇㄹ 2017-08-10 13:08:40
여기 맨날 욕올라오는데 왜시켜요????

30 3

댓글 21 혼술남 2017-08-10 13:14:04
소포게에서 맨날 욕먹는 가게 특징: 그렇게 먹지 말라고 해도 계속 먹고 피해자 생겨남

44 3

댓글 22 그린우드 2017-08-10 13:16:27
20 21 22222 욕하는 글만 몇번은 본 것 같은데 그래도 또 올라옴

16 2

댓글 23 만수르가꿈 2017-08-10 14:22:03
22/슈퍼b가 느껴지는 20 ,21

0 7

댓글 24 매월 1일 바뀜 2017-08-10 17:21:57
ㅋㅋㅋ여기 불친절을 넘어서 싸가지 없다고 여러번 집중적으로 올라왔는데 그래도 시키는건 지만 아니면 되는데 막상 내가 당하니까 빡친다는걸로 보이네요

11 3

댓글 25 뒷산괴물 2017-08-10 17:39:00
배달하기 싫으신 거 같으니
저라도 배달할 일 없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5 3

댓글 26 러스트 2017-08-10 18:18:15
24/ 소포게를 자주 안봐서 이렇게 평이 안좋은 가게인지 몰랐어요.ㅡㅜ
글 쓰고 나서 검색해본 후에 알았네요...

2 7

댓글 27 alver 2017-08-10 18:47:30
제가 그타이밍에 못받은건 잘못이지만 제가 반응을 못해 집앞에 놔두고 가게 되더라도
최소한 문자나 전화한통은 넣어줘야되지 않나요??
제가 그타이밍에 못받은건 잘못이지만 제가 반응을 못해 집앞에 놔두고 가게 되더라도
최소한 문자나 전화한통은 넣어줘야되지 않나요??
제가 그타이밍에 못받은건 잘못이지만 제가 반응을 못해 집앞에 놔두고 가게 되더라도
최소한 문자나 전화한통은 넣어줘야되지 않나요??
제가 그타이밍에 못받은건 잘못이지만 제가 반응을 못해 집앞에 놔두고 가게 되더라도
최소한 문자나 전화한통은 넣어줘야되지 않나요??

작성자님 대체 지금 무슨 소리를 하시는 거에요........... ㅠㅠ
누가 뭘 잘못해요 피자를 문앞에 두고 가는게 정신병자가 아니면 할 수 있는 행동입니까
문자를 넣든 전화를 넣든 팩스를 넣든 대체 뇌구조가 어떻게 생겨먹었으면 피자배달부가 피자를 문앞에 두고 가나요

24 3

댓글 28 ASTONMARTIN 2017-08-10 19:17:45
문이라도 두드릴수있는거 아닌가요? 배달부가 라이벌 피자집 특수관계인이가보네

13 2

댓글 29 먹구름둘이 2017-08-10 19:29:14

3 4

댓글 30 너구리는너굴너굴 2017-08-10 19:40:12
29/

0 2

댓글 31 러스트 2017-08-10 19:43:39
29/ 제가 도착하기 전에 피자가 먼저도착했으면 집에 들어가면서 들고 갔겠죠.ㅡㅜ

5 0

댓글 32 치즈고래밥 2017-08-10 19:59:41
배달원개인의문제인것같은데..

3 15

댓글 33 alver 2017-08-10 20:24:43
32 /
화가나서 매장으로 다시 전화를 걸어서 따졌더니 배달원이 휴대폰이 없답니다.
요즘세상에 휴대폰 없이 배달을 하는 사람도 있나요??
못믿겠으면 직접와서 확인하라는데
어처구니가 없네요.;

8 1

댓글 34 SBNEC 2017-08-10 20:43:35
배달원이 휴대폰이 없다면 매장에서라도 출발했다던가 하는 전화를 주는게 지당하죠
저는 작년 이 때쯤 동기들이랑 시켰는데 메뉴 전혀 다르게 와서 전화했더니 다음에 잘 갔다준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하길래 남자 다섯이 가서 매장에 피자 던지고 왔어요
성자님 힘내세요!

12 2

댓글 35 오네가이시마스 2017-08-10 21:18:03
옐로우 불매합시다.. 랩미팅때 단체로 주문했다가 2시간반뒤에 콜라도없이 옴.... 2시간반..

14 6

댓글 36 만수르가꿈 2017-08-10 22:05:39
35/ 무슨 이지메 같은 행위. 혼자 결정할 부분이지 이런것에 동참 시키는건 좀 불편하네요

1 46

댓글 37 flower market 2017-08-10 22:33:58
비추 누가누르는건지ㅋㅋㅋ 양아치새끼들

16 3

댓글 38 뭘해도잘될놈 2017-08-10 22:59:12
와 새벽에 유일하게 피는 피자집이라 딱한번시켜먹고 야식으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서비스가 이따위로 복불복이면 안시켜먹어야겠네요;

4 2

댓글 39 시리우스 블랙 2017-08-10 23:18:16
ㅋㅋㅋㅋㅋ옐로우피자 관계자들이 비추 누르는거죠? 어우

14 3

댓글 40 긱사학식꿀맛 2017-08-11 02:45:17
불매하죠

4 3

댓글 41 쑥떡쑥떡 2017-08-11 13:05:52
통한의 비추 2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

댓글 42 짤랑이 2017-08-14 14:38:31
헐???저는 도착해서전화했었는데 ㄷㄷ 난 뭐지 퀄리티별로인건 인정

0 0

댓글 43 복숭아포도귤 2017-08-16 18:42:22
여기 배달 대행 쓰는것 같던데 서비스가 되게 별로더라구요
옐로우 맛은 괜찮은데 ㅠㅠ
그 배달 대행업체를 바꿔야할듯 알바들 다 양아치 같은 느낌

0 0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70.5%
KOREAPAS.COM ⓒ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