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럼

드림카피(본점) 추천이용!
드림카피(본점) 추천이용!
글쓴이 : 아아니야 | 등록일 : 2017-04-21 17:06:01 | 글번호 : 31548
633명이 읽었어요 2명이 좋아해요
가끔 링코랑 학교에서 소량 프린트하다가
300페이지가 넘는 자료를 제본뜨려고
어제 소포게를 검색하다가, 드림카피에 갔습니다 오늘!
(링코에서 모니터 볼 때마다 본점은 어디야 했었는데 거기가 거기일 줄이야?)

2-3년 전에 학교에 있을 때는
늘 프마로 갔었는데.... 오랜만에 뵙는 아저씨 기에 왠지 눌릴 것 같간 생각이 문득 들어 검색하봤어요ㅜㅜㅋㅋㅋ 좀 착해지셨다는 댓글을 본 것 같긴 하지만....

쨌든 사람 없는 시간에 갔더니
바로 제본 해주셨어요!
휴대성과 가격을 두 개 다 잡아보고자,
B5에 모아찍기 하면 많이 작을까요? 라고 여쭤봤더니 바로 뽑아서 보여주시더라고요!
그것도 약간 축소한 거랑, 페이지 맞춤의 두 가지 방법으로!!

물론 프마에서도 해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제가 프마 갔으면 여쭤보지도 못했을 것 같은데, 이렇게 프린트까지 해서 보여주시는 친절함에 감동 받아 이 글을 씁니다ㅠㅠㅠㅠ

어쨌든 전 B5에 모아찍기 해서 스프링 제본으로 해서 만족스러운 가격을 내고 왔어요!

그리고 많이 오라고, 소문 좀 내달라고, 문구류도 할인한다고 하시길래 펜 리필심도 2개 사왔고 글도 씁니다 ㅋㅋㅋ

다만 한 가지 흠이라면..... 다른 복사집들보다 먼 거? ㅜㅜ
늘 경영대 근처에 있다가 거기까지 가려면 마음 먹고 가야하는 거? ㅜㅜ
(버거킹 리더킹 행사한다고 오거리까지 마음 먹고 가는 김에 갔다 왔는데..... 책에 너무 큰 기대를 했나..... 좀 실망이에용 ㅜㅜㅜㅋㅋㅋㅋ)

전 좀 대량으로 해야할 때 가렵니다 학우님들도 가세용! ㅋㅋㅋㅋ
0 954
#드림카피 #복사


2

오늘의 소비자포럼 인기글 | 더보기 자유 홍보 | 더보기
·언니네 하아...
·공도나쓰 길영반찬 투고샐러드후기
·짱가네, 돈냉면 후기입니다
·들창코 다녀왔습니다
·우신향병원 맞은편 삼시네끼 점심추천
·개.기.자 : 온라인 설문조사하고 기프티콘받아가세요
·2017학년도 한국은행 주최 금융경제법 연구논문 현상공모전 함께 할
·[충원]교환학생 친구와 교류하며 재미있게 영어스터디 하실 분 모집합니
·시험 끝났는데 이 게시판을 보고 있는 당신은...
·[1학기제휴이벤트]필립치과 '봄'이벤트! 치아교정 월19/레진5 그외
댓글수 11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이우 2017-04-21 18:22:28
여기 사장님 시크 무심하신듯 꼼꼼 사랑.

0 0

댓글 2 샵샵굿 2017-04-21 19:46:26
어디에 있는 건가요?!

0 0

댓글 3 아아니야 2017-04-21 19:56:04
2/ 개운사 가는 길에 있는 동우설렁탕 옆이에요!!

0 0

댓글 4 샵샵굿 2017-04-21 19:58:33
앗 거기가 드림카피였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댓글 5 King Henry 2017-04-21 20:01:04
여기 깔끔하게 잘해줘요. 싸고.

0 0

댓글 6 🐯🐯 2017-04-21 20:53:39
여기 정말 좋아요! 동아리 자료 복사하러 갈 때도 항상 거기만 가네요.

0 0

댓글 7 솔로크리 2017-04-21 21:12:56
아저씨 짱 친절하세요 ㅎㅎ

0 0

댓글 8 해시태그 2017-04-21 21:52:03
저는 때마침 근처에 살아서 매일 수업가기 전에 거기서 프린트 해요!

0 0

댓글 9 핑크나이키 2017-04-22 01:32:27
드림카피는 얼마에요~? 여담이지만 프마는 저 오늘 갔다왔는데 여전히 시크하시지만 괜찮았어요!! 그리고 많이맡겼는데 또 당일 완료되어서 좋았어요ㅋㅋ

0 0

댓글 10 해시태그 2017-04-22 02:04:01
9/ 드림카페 현재 a4 b4 장당 30원으로 할인중이에요~

0 0

댓글 11 장님 2017-04-23 17:07:00
여기 필기구 20퍼센트 할인해서 좋아요

0 0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29.5%
KOREAPAS.COM ⓒ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