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동물을 아주 사랑하는 프랑스의 사육 환경
동물을 아주 사랑하는 프랑스의 사육 환경
남바묻다
등록일 : 2019-03-17 22:11:18 | 글번호 : 187867
6193명이 읽었어요 48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欧中



댓글수 13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아이마르in리버플레이트 2019-03-17 22:40:04
너흰 2초다

유로짱깨들아

90 0
베스트 댓글 2 설탕세봉지 2019-03-17 22:42:56
저러면서 개고기 욕하는건가요

64 0
논란의 댓글 퀴로충박멸 2019-03-17 22:52:08
ㅋㅋ 김치국민들이 프랑스 무시허네
대박 ㅋ

0 131

댓글 1 평창올림픽 2019-03-17 22:13:09
똑똑한 분들 덕에 맛있는 음식을 보다 싼값에 먹나보네요..


댓글 2 고대고기집 2019-03-17 22:38:18
푸아그라 맛없음ㅠ 느끼


댓글 3 BEST 아이마르in리버플레이트 2019-03-17 22:40:04
너흰 2초다

유로짱깨들아


댓글 4 BEST 설탕세봉지 2019-03-17 22:42:56
저러면서 개고기 욕하는건가요


댓글 5 퀴로충박멸 2019-03-17 22:52:08
ㅋㅋ 김치국민들이 프랑스 무시허네
대박 ㅋ


댓글 6 봉크라이 2019-03-17 23:03:49
5/네다김


댓글 7 고파서는 친구가 있어요 2019-03-17 23:13:21
군댄가 그건가


댓글 8 에드벌룬 2019-03-17 23:20:26
5/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9 짜장베이스 2019-03-17 23:58:37
5/ ? 프랑스에서 오셨나요?


댓글 10 정말잘됐다 2019-03-18 00:02:21
ㅁㅊ 일제시대때 독립운동가 고문하는거 보는거 같네
토나오네요


댓글 11 말쟝느앙 2019-03-18 01:10:39
짱깨


댓글 12 찰스호스킨슨 2019-03-18 01:55:21
푸아그라 존맛


댓글 13 망했엉..★ 2019-03-18 10:47:26
프랑스가 거위를 어찌해서 푸아그라를 만들어먹는지는 별 상관 없죠
근데 그걸 먹는 놈들이 개고기를 욕하면 안 되지 ㅋ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146.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