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기계식 시계 How it works
기계식 시계 How it works
충무로차세대유망주
등록일 : 2011-11-10 11:31:40 | 글번호 : 7
12438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자동차 차동기어 how it works 흥하는거 보고 올려봅니다!

수많은 기계식 시계의 how it works 영상 중 고전으로 꼽히는 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



댓글수 8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2011-11-10 11:55:24
시간있을때 봐야겠어요 ㅎㅎㅎ


댓글 2 ㄱㅇㅈ 2011-11-10 12:29:19
경이롭다


댓글 3 살얼음 2011-11-10 12:36:20
자막 참..... 이거 참....


댓글 4 한뱅 2011-11-10 13:07:38
그럼 시계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치는건 밸런스휠의 장력이에요?


댓글 5 한뱅 2011-11-10 13:08:01
밸런스 휠의 수명이 제일 중요하군요... 전 태엽이 제일 중요한줄 ㅋㅋ


댓글 6 충무로차세대유망주 2011-11-10 13:25:36
밸런스휠보단 헤어스프링의 탄성력이라고ㅂ볼수 있겠죠ㅎㅎ 헤어스프링이 머리카락굵기의 천분의일만 차이나도 일오차가 2초에서 3초가까이차이나게됩니다ㅎㅎ


댓글 7 AP 2011-11-10 17:50:06
오 이거 짱신기하고 명료하고 멋있네요...


댓글 8 JAASKELAINEN 2011-11-11 22:31:04
EBS네요 완전 ㅋㅋ
아 언젠가는 저런 시계하나 갖고 싶어요 ㅋ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21.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