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11년전 성대 축제 현수막.JPG
11년전 성대 축제 현수막.JPG
어벤져스어셈블
등록일 : 2019-05-22 16:31:56 | 글번호 : 197284
921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4개

이 당시 라인업이 빅뱅 소녀시대 원더걸스 이적 등등이었다네요



댓글수 27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어벤져스어셈블 2019-05-22 16:35:10
그래도 입실렌티를 아카라카앞에 놔주는 개념은 있었던 그들

291 2
베스트 댓글 2 바람의여신 2019-05-22 16:37:01
만약 조선의 성균관을 같은 역사로 친다면 한때 총장 중 이완용이라는 걸출한 일본 귀족이 있었다던데...

161 1
베스트 댓글 3 내가왓다 2019-05-22 16:42:22
근데 왜이렇게 멘트를 노잼으로밖에 못만드는걸까요?마스카라?

119 0

댓글 1 이말은꼭하고싶습니다 2019-05-22 16:33:06
이때 라인업 쩔긴 쩔었죠


댓글 2 빚쟁이 2019-05-22 16:34:09


댓글 3 메인미 2019-05-22 16:34:10
610주년 ㅇㅈㅋㅋㅋㅋㅋ


댓글 4 야놀자 2019-05-22 16:34:47
ㅋㅋㅋ귀여워


댓글 5 프로토타입 2019-05-22 16:34:56
저 현수막 너무 얼척이 없어서 직찍한 기억이 나네요


댓글 6 BEST 어벤져스어셈블 2019-05-22 16:35:10
그래도 입실렌티를 아카라카앞에 놔주는 개념은 있었던 그들


댓글 7 BEST 바람의여신 2019-05-22 16:37:01
만약 조선의 성균관을 같은 역사로 친다면 한때 총장 중 이완용이라는 걸출한 일본 귀족이 있었다던데...


댓글 8 어벤져스어셈블 2019-05-22 16:39:02
고.대 디스 현수막이 부러워서 자기네도 껴달라고 따라함 > 욕 오지게 먹고 현재의 문이과 디스 현수막 건것으로 보임


댓글 9 Charles Leclerc 16 2019-05-22 16:39:21
마스카라?


댓글 10 고니 2019-05-22 16:40:15
폐인촌은 쫌


댓글 11 BEST 내가왓다 2019-05-22 16:42:22
근데 왜이렇게 멘트를 노잼으로밖에 못만드는걸까요?마스카라?


댓글 12 예쁜 시절은 지나고 2019-05-22 16:45:14
입실 아카 다 거르고 걍 센스 없는딩..


댓글 13 Don Emoji$ 2019-05-22 16:54:18
610주년 밀 때마다 얼척 없음 ㅋㅋㅋ


댓글 14 피지오겔 2019-05-22 16:54:31
안물 안궁


댓글 15 훗! 그래야 고대생답지! 2019-05-22 16:55:24

“고대경영대! 하나 빼고 서울대보다 좋다!” 광고와 쌍벽을 이루는 황립성균관대의 ‘Over The Sky’ 광고...


댓글 16 103,127번째 가입자 2019-05-22 17:07:54


댓글 17 417호 대법정 2019-05-22 17:10:06
대학로 명칭의 유래를 생각하면 "성대 앞에 대학로"라는 문구를 쓴것도....ㅋㅋㅋㅋ


댓글 18 에린 2019-05-22 17:13:44
대학로인 이유가 성대때문이 아닐텐데


댓글 19 내가왓다 2019-05-22 17:14:51
그리고 역사 내세워봤자 역사 겁나짧은 서울대 카이스트 보면..ㅋㅋㅋ걍 ㅋㅋ


댓글 20 파이썬 2019-05-22 17:20:29
성균관도 고려 대학의 후예 아닌가 ㅎㅎ


댓글 21 프랑켄 프랑 2019-05-22 17:27:55
아니 젠장 100주년 200주년 기념관이 없으면서 왜 건물 하나 짓더니 600주년이라고 우기는거야

그런 식이면 우리도 고조선 분교 하나 내고 BC 2333 주년 기념관 하나 지읍시다. 반만년 역사 대학 만들기 참 쉽죠?


댓글 22 Sixteen 2019-05-22 17:28:19
훗 오글오글


댓글 23 Griffin 2019-05-22 17:30:33
이게 벌써 11년전이라니..


댓글 24 핀토 2019-05-22 18:18:01
Hoot


댓글 25 CRISPR 2019-05-22 18:37:31
610년 세상엨ㅋㅋㅋ 양심 어디갔냐


댓글 26 THE KING 2019-05-22 18:48:46
고대 연대는 라이벌관계라 서로 까고 까이는게 재밌는 건데, 쟤네들은 우리가 관심도 없는데 갑툭튀 라이벌인 양 디스하니까 존나 뜬금 없네요.
까는 것도 고연대가 디스하는거 어설프게 흉내는 내는데 센스라곤 1도 없어서 분위기 싸~ 하고
고대 연대가 서로 디스하는거 따라 하려고 둘 다 까다가 갑자기 서울대를 끌어들여 폐인촌이라고 까대는 것도 어이 없음


댓글 27 Laurent 2019-05-22 23:13:36
성대 앞에 대학로?
서울대 앞에 대학로지 뭔 개소리야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58.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