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웃음 단축키 2

.
.
글쓴이 : k's | 등록일 : 2017-09-12 01:17:34 | 글번호 : 135998
4964명이 읽었어요 41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0 1


41
미인증회원과 교환학생,제적생은 투표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오늘의 핫이슈/웃음 인기글 | 더보기 자유 홍보 | 더보기
·모쏠아다찐따 이야기
·어른아이
·미국 장의사의 발명품
·오빠가 싫은건 아닌데...
·하버드의 강의진행 파괴자
·특별한 날, 자신의 사람들과의 특별한 Party 를 의뢰하세요.
·[SKY PEOPLE] 추천인코드 BNH983 입력하시고 무료로 하트
·제35대 동아리연합회 모자람에서 집행부원을 모집합니다!!!
·고려대학교 인지심리학 연구실(HP LAB)에서 fMRI 실험 참가자를
·사진찍기좋은 디자인스튜디오나인을 소개합니다.
댓글수 26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고양이새키는불러도오지않는다 2017-09-12 01:40:16
4/ 호성적 절대 안남

61 4
베스트 댓글 2 임시공휴일 2017-09-12 01:33:02
서로 다독이며 응원하라는 요즘 추세가 자기자신들에게 한없이 너그러우라는 의미는 아닌데 말이죠.

도전하는 천장이 점점 낮아지다보면 프로축구 조기축구회 수준에서 만족하게 될지도.. 하지만 잘 싸웠다?

39 3
베스트 댓글 3 고양이새키는불러도오지않는다 2017-09-12 01:48:21
6/ 월드컵 시작 13개월 전 성적가지고 부들부들거리세여
축알못이면 구글링으로 히딩크만 쳐도 전적 기록 다나오니까 그거 긁어서 다 붙여주세여

36 8
논란의 댓글 맞춤법 틀리면 짖는 개 2017-09-12 01:37:42
감독 부임 두 달째, 대표팀 소집 총 17일(K리거 조기소집 포함, 실제 훈련일 7~10일) 원정경기, 어찌됐든 월드컵 진출
vs
감독 부임 1년6개월째, 대표팀 장기합숙훈련 진행(K리그의 엄청난 희생과 배려), 홈경기, 아직 16강 확정 아니었고 다음 경기는 당시 피파랭킹 5위의 포르투갈

저렇게 경기직후에 헹가래치고 난리친거 옹호하는 것도 아니고 저 역시 핫게에 저거 까는 글 올렸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단순비교하는건 무리가 있죠
안그래도 지금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 때문에 한국축구가 송두리째 흔들리고있는 마당에....
그러고보니 히딩크는 공식입장 발표한다더니 아직도 깜깜 무소식이네 ㅂㄷㅂㄷ
아무튼 이래놓고 내년에 월드컵에서 호성적 거두면 또 여론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31 63

댓글 1 후욱후욱 2017-09-12 01:19:47
힘들때 웃는자가 1류다


댓글 2 곡쓰는공대생 2017-09-12 01:21:52
16강 편하게 갈 수 있던 걸 어렵게 가게 됨 vs 월드컵 본선 진출 아닌가요? 요즘 축구 안 봐서


댓글 3 BEST 임시공휴일 2017-09-12 01:33:02
서로 다독이며 응원하라는 요즘 추세가 자기자신들에게 한없이 너그러우라는 의미는 아닌데 말이죠.

도전하는 천장이 점점 낮아지다보면 프로축구 조기축구회 수준에서 만족하게 될지도.. 하지만 잘 싸웠다?


댓글 4 맞춤법 틀리면 짖는 개 2017-09-12 01:37:42
감독 부임 두 달째, 대표팀 소집 총 17일(K리거 조기소집 포함, 실제 훈련일 7~10일) 원정경기, 어찌됐든 월드컵 진출
vs
감독 부임 1년6개월째, 대표팀 장기합숙훈련 진행(K리그의 엄청난 희생과 배려), 홈경기, 아직 16강 확정 아니었고 다음 경기는 당시 피파랭킹 5위의 포르투갈

저렇게 경기직후에 헹가래치고 난리친거 옹호하는 것도 아니고 저 역시 핫게에 저거 까는 글 올렸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단순비교하는건 무리가 있죠
안그래도 지금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 때문에 한국축구가 송두리째 흔들리고있는 마당에....
그러고보니 히딩크는 공식입장 발표한다더니 아직도 깜깜 무소식이네 ㅂㄷㅂㄷ
아무튼 이래놓고 내년에 월드컵에서 호성적 거두면 또 여론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댓글 5 BEST 고양이새키는불러도오지않는다 2017-09-12 01:40:16
4/ 호성적 절대 안남


댓글 6 맞춤법 틀리면 짖는 개 2017-09-12 01:43:40
5/네ㅋㅋㅋ프랑스한테 5:0, 체코한테 5:0 깨질 때도 그런얘기 나왔었겠죠?


댓글 7 BEST 고양이새키는불러도오지않는다 2017-09-12 01:48:21
6/ 월드컵 시작 13개월 전 성적가지고 부들부들거리세여
축알못이면 구글링으로 히딩크만 쳐도 전적 기록 다나오니까 그거 긁어서 다 붙여주세여


댓글 8 고양이새키는불러도오지않는다 2017-09-12 01:49:21


댓글 9 맞춤법 틀리면 짖는 개 2017-09-12 01:53:55
7/ㅎㅎㅎㅎ아니 저 부들거린적 없고 굳이 그렇게 전적 안찾아도 그때도 축구봤었어서 알아요ㅎ
체코한테 깨진거 아마 이맘때쯤이었을걸요? 그래서 오대영 별명 붙었고...
그리고 축알못인지 아닌지는 님이 판단하실건 아닌거 같구여 헤헤
이만 줄이겠습니당


댓글 10 고양이새키는불러도오지않는다 2017-09-12 01:55:32
9/ 그 당시 체코 프랑스 라인업하고 이란, 우즈벡하고 비교하고있다 허이구야..
님은 그냥 아는 척말고 맞춤법이나 공부합시다ㅠ


댓글 11 임시공휴일 2017-09-12 01:57:04
차라리 게임방송을 보면 졌지만 잘싸웠단 생각이라도 들겠단 생각을 해보니

도대체 누가 자꾸 졌지만 잘싸웠다고 해대는걸까요. 스포츠 방송에서 우라질 뻘건 떡볶이 11덩이같다고 못하니까 그냥 잘 싸웠다 도배하는건감.

축구 본 사람들이 잘싸웠는지를 평가하는게 맞아보이는데, 심하게 못싸웠어도 이기기라도 하면 욕은 덜하잖아요. 내용도 결과도 안좋다보니 계속 적이 강했다만 찾아가는 것 같은..나중에 한국인 유전자 구조상 한계를 갖고 성취한 승리보다 빛난 패배 이런거 나올거 같아용


댓글 12 벽에 묻은 고양이 2017-09-12 01:57:51
전 히딩크 데려오라는거에 별로 동의 안하고 팬들이 주장하는 바가 맞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적어도 축구보시는 분들이 화내는 이유는 공감합니다.

매번 팀 운영을 파행에 미봉책으로 일관하구,
14년에도 홍명보 선임해놓고 무대뽀로 일처리하고 자국리그 B급발언까지 하면서 '결과로 보여주겠다'.
구시대적인 결과지상주의 참 싫어하는데, 이놈들은 거기다가 결과에 책임도 제대로 안지고 매번 어물쩡 넘어가요.

매번 그렇고 이번에는 예선부터 이모양이니 사람들이 화낼법도 하고, 그러면서 찾는 대상이 히딩크인것도 당연한거 같아요.
그때 축구가 제일 축구다웠을때니까. 일종의 이상향이겠죠.


댓글 13 맞춤법 틀리면 짖는 개 2017-09-12 01:59:05
10/그러니까 단순비교하지말라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4플의 요지는 히딩크도 이맘때쯤 저렇게 털리고 오대영 별명까지 먹어가면서 욕먹었는데 월드컵 잘 치러내고 거의 뭐 신급으로 추앙받았는데, 이번에 만약 신태용이 그러면 사람들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인데 그 가정에 절대 그럴일없다고 딴지걸어놓으시고선 갑자기 왜 비교하냐고 하시면 어떡하죠ㅋㅋㅋㅋ 지금 제가 말하고자 하는 논지는 그게아닌데...


댓글 14 고양이새키는불러도오지않는다 2017-09-12 02:02:01
13/ 그니까 논지 타령 하지말고 맞춤법 틀릴 때나 짖어요.. 호성적 절대 안나니까..
이만 줄인다면서 왜 또 오심


댓글 15 맞춤법 틀리면 짖는 개 2017-09-12 02:10:06
14/답답해서 그래요 진짜 ㅋㅋㅋㅋㅋ언제 누가 이란, 우즈벡하고 체코, 프랑스를 비교했습니까
체코, 프랑스한테 5:0으로 깨지고나서 사람들이 "아 그래도 쟤넨 라인업이 쩌니까 5:0으로 털렸어도 잘할꺼야"라고 졌잘싸한것도 아니었고 지금보다도 더 욕했으면 욕했지 덜하지는 않았어요. 그때도 님같이 호성적 절대 못거둘꺼라고 하는 사람이 많았구요. 근데 결국 월드컵 성적 잘냈고 신화처럼 남았죠
이런 전례가 있으니 "절대"라는 말은 없다고 6플에 저렇게 남긴겁니다 ㅋㅋㅋ 저 두 상황을 비교한게 아니라 아시겠어요?
저렇게 단순비교하면서 욕하는 여론을 깐건데 뭐 절대 그럴일 없다며 말도안되는 태클을ㅋㅋㅋㅋㅋㅋ
말한 논지 이해도 제대로 못하시며 축알못타령하시는 분이랑 더 대화하기 싫어서 이만 줄인다고 했는데 병신취급 당하는건 또 싫어서 마지막으로 남깁니다 ㅋㅋㅋㅋ
유치하게 닉으로 뭐라하질않낰ㅋㅋㅋㅋㅋㅋ


댓글 16 Hotchkiss 2017-09-12 02:16:51
15 /그만 ㅋㅋㅋ쳐웃으시는게 어떨른지요
마지막댓글이었으니 또 돌아오진 마시고


댓글 17 규봉 2017-09-12 02:18:41
월드컵 본선진출 당해놓고 뭔 월드컵 우승한것마냥 저 난리치는것보다 그냥 졸전이라고 까는게 더 이해가 되는데


댓글 18 Basquiat 2017-09-12 02:49:35
15/ 그 당시에 프랑스에 5:0 깨지고 체코한테도 5:0 깨지고나서 오대영감독 별명 얻은거 사실이고 언론에서 엄청 깐것도 사실인데요... 그때 우리랑 붙을 당시 프랑스가 피파랭킹 1위, 체코가 2위였어요. 프랑스전에는 지단, 앙리가 안나오긴 했지만 아넬카, 윌토르, 사뇰, 비에이라 등등 주전 다수가 유로2000 우승 멤버들이었고, 체코전은 원정에다 네드베드, 로시츠키, 체흐 등 월클 선수들 다 나왔었죠. 이란 우즈벡이 아니라 현재 피파 랭킹 1, 2위인 브라질 아르헨티나 베스트11이랑 붙었으면 어떻게 됐을지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아무리 전례가 있다해도 단순 비교는 어렵지 않나... 싶네요. 물론 절대라는 말은 있을수 없겠지만 기대치는 정말 0%.....


댓글 19 커피차냥커핀차냥 2017-09-12 03:11:38
9/ 부들부들 여부는 제3자가 판단합니다


댓글 20 IDW 2017-09-12 04:57:24
부들거림과 ㅋ의 숫자는 비례한다


댓글 21 No.10 Modric 2017-09-12 07:27:09
저건 목표를 이룬 상황 vs 아직 리그 진행 중인 상황으로 엄연히 달라서 담숨 비교가 힘든건데..


댓글 22 자신감 2017-09-12 07:52:30
한 명 부들대는게 너무 저열하네여 ㅋㅋ


댓글 23 Vision metron 55 2017-09-12 07:59:51
우즈벡이 62위였음? 저번에 어떤 국대쉴더가 강팀이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4 둠칫두둠칫 2017-09-12 12:11:38
바들바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5 올라프 2017-09-12 14:24:25
사람이 아니라 개새끼가 하나 자꾸 보이는데....


댓글 26 슛볼은나의친구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네 2017-09-12 18:03:32
아니 까려면 슈틸리케를 까라구요 신태용은 슈틸리케가 싸놓은똥 치우느라 고생한죄밖에없구만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91.25%
KOREAPAS.COM ⓒ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