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홍보 F
어떤 내용이든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3개 게시물 제한.
새로고침 | 로그인
21(일) 서울 에어쇼 2007 같이 가실분!
21(일) 서울 에어쇼 2007 같이 가실분!
emedia
등록일 : 2007-10-15 15:05:37 | 글번호 : 320
3838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안녕하세요.

물리학과 99학번 윤성준이라고 합니다.

이번주가 서울비행장(구 성남비행장)에서 열리는 2007 서울 에어쇼 주간입니다.

20일 토요일과 21일 일요일에 public day 라서 곡예비행등의 행사가 활발한데요.

21일 일요일 아침에, 사람 많지 않을때 좋은 자리 찾아 가서

일찌감치 비행 구경하기에 최적의 자리 잡고 (에어쇼 다니다보면 요령이... 쿨럭. -_-)

담소를 나누며 시간 보내고 좋은 곡예비행 보고 오려 합니다.

그래서 돗자리와 무릎담요(혹은 따뜻한 옷차림!) 그리고 간단한 먹거리 정도 준비하시면 좋아요! :)

(오전의 곡예비행은 10:30 에 시작합니다. 12:30까지.)

오후 일정은 2:30에서 4:30. 이때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아서; 제대로 보지 못한답니다. -ㅅ-;

 

혹시 이번 에어쇼 보러 가시는 분들 있으시면, 같이 가보아요. :)

저도 이번에 제가 갖고 있는 망원렌즈 다 들고 가고, 돗자리와 담요도 챙겨갈 생각입니다.

(음.. 제 여자친구도 같이 챙겨(?) 갑니다. ^^; )

생각있으신 분은 016-257-3226 윤성준 으로 연락 주세요.

표는 현장에서도 팔고, 8000 원입니다.

오늘 (15일)까지는 인터파크를 통한 예매도 가능하니 참고 하시구요.

문의사항있으시면 문자 주세요~

 

추신.

비행기에 대한 막연한 느낌이 있으셨던 분이나, 뭔가 요새 스트레스가 쌓여서 확실한 해소가 필요하신 분은

미칠듯한 슈퍼소닉붐을 온몸으로 맞아보세요! 최고랍니다~ ㅠ_ㅠ




댓글수 9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놀쌈 2007-10-15 15:15:27
미칠듯한 슈퍼소닉붐을 온몸으로 맞아보세요!


댓글 2 안녕미미 2007-10-15 15:34:36
시험기간인데 ㄷㄷ


댓글 3 soryu 2007-10-15 16:28:57
표 하나 달라그래야겠구나..


댓글 4 다크케이 2007-10-15 17:28:48
시험기간에.. ㄷㄷㄷ


댓글 5 윤제 2007-10-15 19:36:51
시험 전날인것만 빼곤 무척 땡기는군요+_+


댓글 6 kalay 2007-10-15 20:26:30
에어쇼 찾아다녀 본것도 얼마만이지 ㅠㅠ
근데 교회 ㅠㅠ


댓글 7 섹시킬러 2007-10-15 21:08:50
개인적으로 에어쇼는 98 에어쇼가 최고였음 ( *.*)b 그때는 차기 전투기 사업때문에 수호이 라팔이랑 에어버스도 뱅기 끌고 오고 대박이였는데
...갈수록 재미없어져요 -0- 블랙이글 곡예는 이제 많이 지겹죠 ㅋ


댓글 8 암바싹 2007-10-15 22:38:45
요놈의 에어쇼때문에 주말에 잠을 못잔다는...지난 주말에도 연습하는건지 뭔지 아침 내내 제트 엔진소리 울리더라구요


댓글 9 우유홀릭♡ 2007-10-17 01:07:48
시험만 아니면 가고싶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22.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