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코스프레 했는데 트위치 밴 당한 스트리머
코스프레 했는데 트위치 밴 당한 스트리머
마른부엉이
등록일 : 2019-04-16 18:21:50 | 글번호 : 191721
6975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이처럼 흑인이 아닌 사람이 피부에 검은색을 칠해
코스프레를 하여 완성도를 높였는데
이로 인해서 트위치가 이것은 인종차별이다 라며 밴을 시켰음

각 반응은
코스프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서였는데

흑인 캐릭터는 흑인만 해야하냐 ?
Vs
꼭 굳이 흑인 캐릭터 코스프레라고
피부를 검게 할 필요가 있냐

로 나뉘고 있음



댓글수 255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걸파파 2019-04-16 18:23:18
저걸 밴 한 게 인종차별 같은데.....

172 8
베스트 댓글 2 마른부엉이 2019-04-16 18:23:50

요런얘기도 있다네요

95 0
베스트 댓글 3 Tsjeijgiadu 2019-04-16 18:33:02
Minstrel Show 라고 해서 백인들이 블랙페이스로 분장하고 닭고기와 수박을 우걱우걱 먹는다든지 하는 흑인들에 관한 고정관념을 희화화하는 촌극을 하던 역사가 있어서 굉장히 민감한 부분이 맞고 우리나라야 무지하다지만 미국사회에서는 분명 민감한 부분일텐데도 저걸 한건 상식이 꽤 많이 부족한 짓이죠. 우리나라도 시커먼스나 나래니글 등의 분장이 외국에 알려지면서 인종차별국가라고 비판 많이 당했습니다.

69 4
논란의 댓글 Tsjeijgiadu 2019-04-16 18:26:59
본인에겐 의도가 없었을지라도 인종차별과 연결될 수 있는 부분인 건 맞음. 게다가 2플처럼 역사적으로 저런 일이 있었기 때문에 상식이 있으면 하지 말아야 했음.

16 16

※ 최근 50개의 댓글만 출력됩니다. 전체 댓글 확인시 댓글의 수가 많으면 로딩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


댓글 206 sire 2019-04-17 08:17:06
204/
그니까 내가 한말에는 맞지 구리빛 피부는 흑인 피부색 처럼 보인다고 병신아 ㅋㅋㅋㅋㅋ
너는 흑인이랑 백인 즉 인종이 왜 구별 안되냐던 새끼가 셰르징거랑 아리아나랑 라틴백인계 색깔이라고 징징징
지가 지 주장먹는소리해놓고, 내가 내 주장 반박한줄 알음 진짜 ㅄ같음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07 Tsjeijgiadu 2019-04-17 08:19:01
203/ 하켄크로이츠도 "전세계적"으로 금지된 적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넌 95플에서 "전세계를 서구 중심으로 놓고 봤을때"라고 본인도 찔렸는지 밑밥깔긴 했는데 서구중심이고 나발이고 치우고 나면 일본도, 한국도, 중국도 하켄크로이츠 금지한 적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08 Tsjeijgiadu 2019-04-17 08:21:04
206/ "구리빛 피부는 흑인 피부색 처럼 보인다"는 니 생각이고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콜셰르징거랑 아리아나그란데는 아리까리하지만 리아나는 누가봐도 흑인톤임.


댓글 209 sire 2019-04-17 08:23:13
207/
그건 니가 자충수 두는 소리지 병신아 ㅋㅋㅋㅋㅋㅋ
니가 니주둥이로말한 전범기는 두개 하켄크로이츠나, 일본전범기라고 했고 그 중 세계 금지가 이뤄졌다고 말한것도 니가 말한거지 내가말한거냐 제대로 국가에서 금지한건 서양에서 하켄크로이츠 뿐었다고 내가 적확하게 정정해준거지

일본전범기는 동양에서도 공식적으로 금지된적은 없고 다만 동양사람들이 이제서 주장하기 시작하고, 개별적으로 회사들 디자인나오거나 개인셀럽이 입었을경우에 항의하는정도인데.


댓글 210 Tsjeijgiadu 2019-04-17 08:23:56
203/ 그러니까 그게 문제인 거지 ㅋㅋㅋㅋㅋ 애초에 전범기 자체에 대한 터부는 세계적으로 공유하고 있음. 근데 일본처럼 일부러 악의적으로, 혹은 아시아권 국가들이 하켄크로이츠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인식이 낮아서, 서양권에서도 욱일승천기에 대해 잘 모르거나 인식이 낮아서 쓰는 경우가 발생함. 근데 그런 경우가 발생한다 = 사회적으로 전범기 사용의 당위성에 Yes/No를 선택할 수 있는 사회변화인가? 하면 아님. 이걸 못알아쳐먹나?


댓글 211 sire 2019-04-17 08:26:04
208/
그니까 내 주장이 일관된대 니주장은 일관되지가 않다고 병신아 동어 반복중이잖아
그야말로 피부톤으로 헷갈려서 셰르징거를 리한나랑 같은 흑인이라고 본점에서 말이 일치하는데
너 병신은 인종이 색깔로 구분하다고 주둥이 털어놓고 이제와서 이미지 보니까 아리아나라 셰르징어는 둘다 백인같다 아리까리하다며 응 너 병신 자백 ㅇㅈ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12 Tsjeijgiadu 2019-04-17 08:28:12
209/
"니가 니주둥이로말한 전범기는 두개 하켄크로이츠나, 일본전범기라고 했고 그 중 세계 금지가 이뤄졌다고 말한것도 니가 말한거지 내가말한거냐"

응 니가 말한 거임. 70플에서.
"그리고 아까부터 맞지도 않은 하켄크로이츠나 전범기 디자인 얘기 어줍잖게 안하면 안될까요?
애초에 세계에서 전범기 사용이 전면 금지화 된적이 있기나해요? "


댓글 213 sire 2019-04-17 08:28:56
210/
병신아 니년이 전범기(하켄크로이츠,전범기)는 세계가 금기해왔다고 단어했으나
사실상은 서구에서만 금기된 국가가 있었지 아시아는 우리의 금기로 알면서도 일본이 일본기 맘껐썼기때문에 금기 된적이 없다고 병신아 뭔놈의 터부를 공유해. 니주둥이로도 완벽하게 금기된적이 없다고 해놓고. 그리고 니년이 처음부터 세계를 배경으로 말했냐?
말포이얘기하면서 일본전범기 이야기하다가 나중에 와서말한 전범기 세계 금기도 개소리 하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아는거 하나 없다는 사실만 니마빡에 광고한게 문제인거지.


댓글 214 Tsjeijgiadu 2019-04-17 08:33:24
211/ 계속 말을 지어내는데 "인종이 색깔로 구분하다고 주둥이 털어놓고"했던 적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다만 라틴계 갈색과 흑인 갈색피부는 다르다고 생각했고 실제로도 일치함. 리한나와 다른 둘을 구분했으니. 너는 라틴계 피부 구분 못하고 아리아나그란데 포함 "구리빛 피부는 흑인 피부색 처럼 보인다"라고 주장한 거고 ㅋㅋㅋㅋ


댓글 215 sire 2019-04-17 08:33:34
212/
니가 쓴 67플과 73플에서
65/ "코스프레 사회에서의 논란이라는 말 자체가, 찬/반이 허용되는 상황으로 "라고 왜 그냥 후려치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뭐 전범기 디자인 사용에 대한 찬반논란이 있으면 그건 전범기 디자인 사용에 대한 세계여론의 "변화가 있는 것을 추측"할 수 있는 건가요?"

73플에서 "세계에서 전범기 사용이 전면 금지화 된적이 있기나해요? "에 서 할말을 잃었다고 말한부분에서 너의 의견은 전면 금지화 된적있다는 소리는 니가 말한거지 ㅋㅋㅋㅋㅋ

나는 금지가 된적이 없다는거고 니가 있다고 한거고


댓글 216 Tsjeijgiadu 2019-04-17 08:36:36
213/ 그럼 전범기에 대해서 쓰면 안된다는 인식이 있겠냐 써도 된다는 인식이 있겠냐 ㅋㅋㅋㅋㅋㅋ 일본이 맘대로 썼지만 다른 아시아 국가들은 계속 항의하고 쓰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해왔음. 이게 아시아권에서 금기에 대한 인식을 공유한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멋대로 썼다고 금기된 적이 없다고 주장하는 거야말로 황당하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217 Tsjeijgiadu 2019-04-17 08:38:36
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전부터 계속 금기에 대해서 얘기했는데 전혀 생뚱맞게 "세계에서 전범기 사용이 전면 금지화 된적이 있기나해요? "라고 논의랑 맞지도 않는 소리를 하니 할말을 잃었다고 했는데 그걸 또 니 좋을대로 그렇게 해석한 거야? 우기기도 이정도면 선수네 ㅋㅋㅋㅋㅋㅋ


댓글 218 sire 2019-04-17 08:39:12
214/
말을 지어내는게아니라 니가 궤변을 늘어놓는거지 ㅋㅋㅋㅋㅋㅋ
구리빛 피부는 "현실 라틴피부"만 인정하고 싶어서 안달볶달 어버버버 하다가
이미지 제시하고 구분 못하겠고, 꺼무위키에도 흑인도 구리빛이라 되어 있는거 안보이냐니까 그제서야 응 그래 흑인도 현실피부 ㅇㅈ 근데 대표 피부는 라틴이야 빼애액 정신승리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셰르징거랑 아리아나 피부톤으로 인종 구별을 못하겠다는 실토해놓고도 그래도 리한나랑은 구별할수있다구욧 빼액!!! 거리면서 정신승리 시전중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냐 셰르징거 아니어도 아리아나피부톤이랑 비슷한 배우는 더 가져올수있다고 아까도 말했어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19 sire 2019-04-17 08:41:53
216/
또 말같은 소리하고 앉았네... 그야말로 금기된적이 없다고 니 주둥이로도 말해놓고 이제와서
금기에대한 인식은 공유했다는 비루한 소리 쳐하지마 진짜 비루해보임.ㅋㅋㅋㅋ
서양국가에서는 국기사용이 금기시 되었고, 현재 아시아는 인식 공유가 뭐야 각나라에서 항의해도 쳐 안들어서 제대로 금기된적이 없는데

217/
선수는 이현령비현령쩌는 니가하는거지.ㅋㅋㅋㅋ
아까는 금기는 국가에서 금지하는거라서 서양국가왜에는 하켄크로이츠 아시아국가에서 금지한나라가 없다는니 개소리를하더니만


댓글 220 Tsjeijgiadu 2019-04-17 08:44:30
218/
애초에 태닝을 구글하면 흑인 인종이 나온다고 입 털다가 출처 달라고 해서 보니 안보여서 얘기하니 "갈색피부"로 연관검색어 타고 들어가면 된다고 말돌리기 시전 ㅋㅋ 그래 그거 넘어가서 갈색피부 봤더니 정작 현실적인 기준으로 제시된 건 라틴계 갈색피부. 그리고 계속 말을 지어내는데 난 흑인이 갈색피부에서 벗어난다고 한적 없음. 근데 그 라틴계 피부가 분명히 출처에 있음에도 제외하고 "갈색피부=흑인피부"라고 자기 유리한 부분만 긁어다 빼애액거린 건 본인. 근데 그걸 들키니깐 "야 이거 구분해봐!!!"거리면서 사진제시. 근데 정작 본인도 인종은 정확히 모름.


댓글 221 Tsjeijgiadu 2019-04-17 08:45:19
219/
" 금기된적이 없다고 니 주둥이로도 말해놓고 이제와서
금기에대한 인식은 공유했다는 비루한 소리 쳐하지마 진짜 비루해보임.ㅋㅋㅋㅋ "

하 .... 말이 안통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너 "금기"와 "금지"에 대한 뜻은 아냐?


댓글 222 Tsjeijgiadu 2019-04-17 08:46:36
219/ "금기"와 "금지"를 구분 못하고 헛소리하고 앉았네.


댓글 223 Tsjeijgiadu 2019-04-17 08:50:14
218/ 그럼 아리아나 피부톤이랑 확연히 구분이 안가는 흑인배우를 갖다비교하던가 ㅋㅋㅋㅋ 애초에 셰르징거 흑인예시로 쓸라고 들고와놓고는. 아무리 봐도 흑인하고는 다른 것 같아서 검색해보니 역시나 ... 흑인 두명은 무슨 지랄하고 앉았는지 ㅉ


댓글 224 아스라지 2019-04-17 08:51:52

play_circle_outline gif 5 MB


다들 왜 이리 불타고 계십니까 ㅜㅜ


댓글 225 sire 2019-04-17 08:54:06
220/
태닝 검색해도 흑인 인종 나오기야 하지 시술 받는 이야기등 ㅄ아 ㅋㅋㅋ 니눈에는 안보이는거겠지.
그리고 벗어난적이 없다고 하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작물속 흑인 말하는거는냐고 그래서 그렇게 구질스럽게 물고늘어졌냐
그리고 착각하는 이미지는 니가 ㅈㄹ하던 "색생환상 흑인 피부색"과 같은 이미지로 제시한거고 그것과 연관해서 니가 "현실 라틴구리빛"피부라며 정신승리시전하길래 그렇게 다르면 흑인 구리빛이랑 얼마나 차이나지 비교설명해보라는거였음. 내가 볼땐 "백인 태닝한 피부색이랑 흑인피부색이나 리한나같이 밝은애들은 색은 흑인 피부색이랑 같아 보인다"는 취지로 말했고 , 그래 니말맞따라 셰르징거랑 리한나 구분못할정도로 나는 같다는 언행일치를 했지. 다만 너 ㅄ은 ㅋㅋㅋㅋ 흑인 구리빛이 갈색빛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라면서 개부정하다가 결국 내가 흑이랑 오해했던 셰르징거 피부빛이랑 아리아나가 아리까리하다고 실토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221/
헛소리하지마 세계가 "아시아"로 말하는 정신병자가...
너 세계가 뭔줄은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말포이 (일본)전범기 이야기 실컷하다가 금기든 금지든 제대로 세계적 공론화 이뤄본적도 없는 일본전범기로는 안되겠으니까
은근슬쩍 전범기라고?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26 sire 2019-04-17 08:55:07
223/
할리베리다 병신아. ㅋㅋ 그래서 결국 라틴 구리빛만 인정하던 분이 인종을 헷갈림?
https://www.google.com/search?rlz=1C1LOQA_enKR840KR840&biw=1920&bih=937&tbm=isch&sa=1&ei=tE62XM-5GYHv-Qa3opXIBA&q=%ED%95%A0%EB%A6%AC%EB%B2%A0%EB%A6%AC&oq=%ED%95%A0%EB%A6%AC%EB%B2%A0%EB%A6%AC&gs_l=img.3..0l3j0i24l6.6639349.6640683..6641144...0.0..0.134.1220.0j11......1....1..gws-wiz-img.fBfQPeUWiZk#imgrc=ucn9klEJgFeUBM:


댓글 227 sire 2019-04-17 08:58:55
223/
추가로 더해줄게 흑인혼혈들
http://www.oeker.net/m/bbs/board.php?bo_table=Hollywood&wr_id=2307191


댓글 228 Tsjeijgiadu 2019-04-17 09:00:12
225/ 창작물은 애초에 니가 물고 늘어진 거고 ㅋㅋㅋㅋ 내가 출처 들어가보고 현실에서는 라틴계 갈색피부라는데 라고 하니깐 창작에서는 흑인이라고 !!! 라고 빼애액거리던게 누구였더라 ㅋㅋ

" 내가 흑이랑 오해했던 셰르징거 피부빛이랑 아리아나가 아리까리하다고 실토했지" 니 눈이 삐꾸라 흑인으로 보던 걸 내가 이 사람 흑인아닌 것 같은데 라고 해서 밝힌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눈에는 애초부터 셰르징거랑 리한나는 달라 보였고 그란데하고도 달라보였음. 결국 니놈 눈깔로 증명한 셈이네. 니 눈깔로 흑인톤으로 보이는 색깔이 사실 다인종적이라는 걸. 태닝한 피부나 갈색피부는 흑인만의 전유물이 아니고 따라서 태닝이 "흑인 피부에 대한 우호적 접근"은 개소리라는 거.


댓글 229 Tsjeijgiadu 2019-04-17 09:02:51
225/ ㅋㅋㅋㅋㅋ 할말이 없으니 이제 "금기든 금지든" 이 지랄


댓글 230 sire 2019-04-17 09:07:36
228/
"현실"강조하면서 흑인 구리빛피부는 창작물 뿐이라고 빼액거린거 너잖아 병신아 ㅋㅋㅋㅋ
그래서 너는 창작물에서 블랙페이스의 현실을 봤다는 새끼가 할소리냐 한거고 ㅋㅋㅋ

ㄹㅇ 지랄옆차기하네ㅋㅋㅋㅋㅋㅋ 눈깔이 달린이상 달라보여야 정상이지 연예인인데 그럼 이목구비가 다르냐
니가 다르다고 외치고 싶은건 인종적 구분이라는건데 그건 진짜 개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첨부한 흑인 혼혈들 사진 보고 너는 얘는 백인, 흑인 몇 쿼터 혼혈 다 알아본다는소리?
니눈깔이 그럼 AI 눈깔이지 사람눈깔이냐 ㅋㅋㅋㅋㅋㅋㅋ 구글링 뻔히 놔두고 니눈깔 특출 난척하는것도 애잔하다...
애초에 라틴의 구리빛이라던 놈이 이제와서 다인종의 구리빛 운운 ㅋㅋㅋ


댓글 231 sire 2019-04-17 09:08:41
229/
니가 위에가서 금기/금지 관련 댓글 긁어오던지 병신아 ㅋㅋㅋㅋ
아시아를 "세계" 두글자로 퉁치고 일본전범기를 "전범기"로 퉁쳐서 말하는새끼가
남이 말하는건 토씨까지 ㅈㄹ이라이네 ㅋㅋㅋㅋ


댓글 232 sire 2019-04-17 09:11:40
228/
애초에 태닝은 히스패닉계열의 구리빛을 갖기위해 태운것이면 갈색피부는 태표적인 라티 피부색이라고 빼액 라던새끼가 한순간에
구리빛은 다인종의 것임을 난 한순간에 알아봤대 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그럴거면 진작에 리한나, 아리라아나 셰르징거 피부색 차이말해볼라때는 데꿀멍 버팅기다가
그시간에 구글링 쳐돌리는 갑자기 "근데.. 셰르징거는 흑인 아닌거아니야?" 이러면서 태세전환하다가
지눈깔은 AI눈깔이고 구리빛은 다인종의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닝은 그러므로 흑인의 전유물도 아니고 라틴의 피부것도 아니고 암튼 아니니니까 니소린틀렸어 시전 ㅋㅋㅋㅋ 엌ㅋㅋㅋ
한순간에


댓글 233 Tsjeijgiadu 2019-04-17 09:15:00
230/ 흑인 구리빛은 창작물 뿐이라고 말한 적 없다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말한 갈색피부가 흑인을 나타낸다는게 개소리라고는 했지. 왜냐? 흑인만을 나타내는게 아니니까. 난 38플에서도 태닝한 피부는 흑인 피부에 대한 우호적인 접근이 아니라 남미 라틴계 등에 가깝다고 했어 ㅋㅋㅋㅋㅋ 근데 태닝에서 연관검색어로 갈색피부로 넘어가서 거기에 흑인 나왔다고 떠들어대던 새끼가 정작 현실에서는 라틴 계열 백인들의 구릿빛 피부를 생각하면 된다는 말은 출처에서 쏙 빼놓았네. 그걸 가지고 병신이라고 갈궜는데 이 병신은 그새 이걸 또 "흑인 구리빛피부는 창작물 뿐"이라고 곡해하고 앉았네 ㅋㅋㅋㅋㅋ


댓글 234 Tsjeijgiadu 2019-04-17 09:16:58
231/ ㅋㅋㅋㅋㅋㅋ 니가 싸질러 놓은 똥을 왜 나한테 긁어오라고 지랄이야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한정해서 말한 적도 없는데 지 혼자서 멋대로 생각하고 금기/금지까지 잘못 써서 혼란 가중시켜놓고는 나한테 지랄이네 미쳐가지고 ㅋㅋㅋㅋㅋ


댓글 235 Tsjeijgiadu 2019-04-17 09:21:40
232/ 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똑바로 찾아오던가 예시를 적절하게 들던가 ㅋㅋㅋㅋㅋㅋ 뭔 별 수업 뭐 들었냐고 쳐묻고 사진은 지 입맛에 맞게 존나 하얗게 피부톤 나온 사진 떡 던져놓고 구별해봐 이러는게 병신짓 아니고 뭐냐 ㅋㅋㅋㅋㅋㅋ 지가 갈색피부는 흑인이라고 우기다가 찾아보니 아닌데 인정 못하고 내 눈에는 다 흑인톤 이지랄 거리면서 이거 구분못하니 니가 틀린거야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36 sire 2019-04-17 09:27:09
233/
병신이 물타기 오지네 갈색 피부는 라틴계가 "현실"이고 창작물은 부정하던 놈이 ㅋㅋㅋㅋ
그리고 너야 그리고 너도 조사가지고 개소리오지게 하는데 내 댓글봐봐 흑인만 나타낸다고 한적 없어 병신아 태닝이 흑인을 의미한다고 한거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38플에서도 태닝한 피부는 흑인 피부에 대한 우호적인 접근이 아니라 남미 라틴계 등에 가깝다고 했어 ㅋㅋㅋㅋㅋ " 이제 니 AI눈깔로 구리빛의 다인종 피부라고했으니 니가 니가 까는거냐?

234/
애초에 아시아를 "세계"라고 말하면서 거기에대한 금기/금지 지껄이게 너니까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37 sire 2019-04-17 09:31:41
235/
여윽시 당황하면 개소리 어버버시전하면서 말돌리기
말잘했다 왜 아직 까지 수업이름을 못대냐?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왜 한번에 다인종섞인애인거 딱구분한놈이 뭔놈의 이제와서 장비 탓을해? 병신임? 니가 라틴 구리빛은 구별이 가능하다면서
그리고 아무 사진이 아니라 댓글에서 언급한 톤밝은 흑인 리한나 포함해서 가져온거고, 색상환산 밝은 흑인들 피부는 태닝한 백인애들이랑 차이가 없다는 의미에서 니가 병신이 구분못하면 그걸로 증명 끝난거잖아 ㅋㅋㅋㅋㅋㅋ 뭔 이제와서 밝은 애들 데려왔다 지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애초에 아예 채도/ 명도가 극명하게 갈리는 흑인 백인 사진 갖다놓고 얘기하냐?

니가 말을 못지켰으니 틀린거지 병신아 ㅋㅋㅋㅋㅋ 라틴구리빛만이 갈색피부라던새끼가 어버버버 데꿀멍


댓글 238 Tsjeijgiadu 2019-04-17 09:37:05
236/
"남미 라틴계 '등'"이라고 했다 등신아 ㅋㅋㅋㅋㅋㅋ 니가 잘난듯이 가져온 출처에는 현실적으로 그 색에 가깝다고 나왔고 ㅋㅋㅋㅋㅋ
"내 댓글봐봐 흑인만 나타낸다고 한적 없어 병신아 태닝이 흑인을 의미한다고 한거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니가 쓴 135플 보고와라.

그리고 "태닝이 흑인을 의미한다"는 것도 어디 안보이는데 그것도 출처 좀 달아라. 뭔 태닝이 흑인을 의미해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내가 태닝이 뭔 흑인을 의미하냐고 어딨냐고 물어보니깐 연관검색어 "갈색피부"로 들어가면 "갈색피부란에 서양문학에서 갈색피부는 흑인을 의미하는거라고 나온던데 개떡같이 읽지나 마라"라고 큰소리치던 놈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와서는 흑인만 나타낸다고 한적 없어 이 지랄.


댓글 239 Tsjeijgiadu 2019-04-17 09:37:40
236/ 아시아를 세계라고 한적 없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놈이 멋대로 병신같이 생각한 거지.


댓글 240 sire 2019-04-17 09:38:16
238/
애초에 밝은 갈색 피부, 구리빛 톤으로가면 태닝한 백인애들이나 흑인애들이 구별이 안가고
셀러브리티들의 태닝현상이랑 인종간 연애로 봤을때 흑인 피부색에 대한 선호가 있는것 같다고 보인다.
태닝-갈색피부와 관련해서는 흑인을 의미한다라니까
다 아니라고 박박 우리고 태닝은 라틴피부를 따라하기위하는거고, 흑인피부에 대한 선호로 볼수없다
라틴구리빛 피부만이 대표 갈색피부다 지랄하다가 대표 갈색피부 쳐못찾음 그래놓고 불꽃태세전환해서 구리빛 피부는 다인종의것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41 sire 2019-04-17 09:40:08
239/
니가 병신같이 말하고 뒷수습도 병신같이 한거지 ㅋㅋ엌ㅋㅋ
일본 전범기로 이야기하면 세계는 아시아라면서 있는 개소리 없는개소리를 ㅋㅋㅋㅋ


댓글 242 Tsjeijgiadu 2019-04-17 09:41:29
237/ 등신이냐 ㅋㅋㅋㅋㅋ 158플에 이미 "누가봐도 리한나 쪽이 더 까맣다. 리한나는 의도적으로 조명을 많이 받은 밝은피부색 사진을 택했는지 모르겠는데 옆에 내츄럴톤 사진들만 봐도 비교가 쫙 된다 ㅋㅋ" 라고 얘기했는데 못알아쳐먹고 흑인인 줄 알고 니콜셰르징거 갖다놓고 이건 어떠냐 하다가 쪽당한 놈이. 애초에 흑인이랑은 다 구별했구만 혼자서 정신승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43 sire 2019-04-17 09:41:36
240/
아 물론 니가 부여잡는 꺼무위키의 텍스트 말고, 내가 구분해보라고한 이미지ㅋㅋㅋㅋ 갈색피부 쳐못찾다
다인종 구별 AI 선언후, 구리빛 피부는 다인종의 것이고 암튼 흑인 피부에 대한 선호아님 빼액


댓글 244 Tsjeijgiadu 2019-04-17 09:42:28
241/ 엌ㅋㅋㅋㅋㅋㅋㅋ 금기랑 금지도 구분 못하고 지가 혼란에 빠져서 어법버버버버 하던 놈이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ㅈ같이 알아쳐먹은 걸 다 내탓을 해 이놈은


댓글 245 sire 2019-04-17 09:43:05
242/
병신아 쪽은 니가 당한거라고 ㅋㅋㅋㅋㅋㅋ 나는 세개의 사진은 피부톤으로는 흑인처럼 보이게 유사해 보인다는것이었으니 언행일치지만
니 병신은 라틴 구리빛 구별할줄안단새끼가 셰르징거랑 아리아나그란대는 백인피부 선언 쪽팔린줄알아야지...


댓글 246 sire 2019-04-17 09:44:44
244/
병신아 금지/금기 구분 한건 그러니까 너란 소리잖아 ㅋㅋㅋㅋㅋ 애초에 병신이 진짜
그리고 애초에 전범기 구분도 못하고 더더군다가 어디서 먼저시작했고, 어디가 금지 되었는지, 금기를 공유했는지 아닌지까지도 다 망상만 ㅈ같이 쳐해댄새끼가 진짜 정신승리오지네


댓글 247 Tsjeijgiadu 2019-04-17 09:45:30
240/ "태닝은 라틴피부를 따라하기위하는거고, 흑인피부에 대한 선호로 볼수없다 "라는 건 내 주장 맞음. "라틴구리빛 피부만이 대표 갈색피부다 지랄"은 내가 한게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니가 태닝은 흑인이다, 갈색피부로 넘어가면 창작물에 흑인으로 대표된다 라고 써있다라고 주장한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현실에서는 라틴피부 색을 생각하면 된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니 주장이 개박살난거지.


댓글 248 sire 2019-04-17 09:45:41
244/
그래서 니가 들은 수업의 이름은 무엇?
그리고 할리베리이외에 추가로 제시한 흑인혼혈들 인종은 무엇? 왜 이름 못찾겠으니까 인종구별 AI 기능도 멈춰버렸음? 엌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49 sire 2019-04-17 09:47:03
247/
2번째줄부터는 쭈욱 현실 부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창작물은 "현실"이 아닌양 현실이 라틴피부고, 라틴 피부가 대표라고 단어를 쓴건 너야 병신아 남이 썼다고 하는정도면 레알 정신병.. 니멘탈이개박살난듯


댓글 250 Tsjeijgiadu 2019-04-17 09:47:17
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애초에 구별해서 계속 말하고 있었는데 그걸 구분 못하고 멋대로 섞다가 지가 뇌세포 폭발해서 인지부조화 일으켜놓고서는 무슨 다 내탓하고 앉았어.


댓글 251 sire 2019-04-17 09:48:03
250/
지랄하지마 병신아 하켄크로이츠문제가 먼저 발발했는지, 일본전범기 문제가 먼저 발발했는지도 구분못해서
한소리들은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52 마른부엉이 2019-04-17 09:50:09
250/ 251/ 자고 일어나서도 이러고 계시네...
서로 쪽지보내서 오픈톡방 파서 얘기하시라니까요 ㅠㅠ


댓글 253 sire 2019-04-17 09:50:41
진짜 카톡아이디 쪽지로 보내라


댓글 254 Tsjeijgiadu 2019-04-17 09:55:07
252/ 네 소란 피워서 죄송합니다.

253/ 됐다 ㅋㅋㅋㅋㅋ 보내봤자 내가 안한말 지어내고 출처도 안단 기사 왜 안 읽어봤냐고 빽빽대고 그러다 한소리 들으면 왜 반말햐냐고 빼애액거리겠지. 끝내자 그냥 ㅋㅋㅋㅋ


댓글 255 sire 2019-04-17 09:57:12
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무식을 안할말로 감춰버리고, 지가 먼저 정줄놓고 반말한걸 분조장인 지탓안하고 남탓오지고...
끝내자고할땐 안끝내다가 빼액거리다가 이제와서 끝내자시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12%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