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목표에 미치고 싶다면 미치도록 도전하세요
목표에 미치고 싶다면 미치도록 도전하세요
Jo Malone
등록일 : 2019-02-09 10:21:06 | 글번호 : 182894
7348명이 읽었어요 57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댓글수 18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엽끼토끼 2019-02-09 10:25:52
제목부터 시발인데 내용은 더 시발이네

97 0
베스트 댓글 2 사다리차 2019-02-09 10:39:32
2005년 구자홍 LS그룹 회장의 조카이자 구자철 한성그룹 회장의 장녀인 구원희 씨와 결혼했으나 2010년 이혼
그 후에 13살연하의 조수애 아나운서와 재혼...
캬 인생 쉽다~

84 0

댓글 1 BEST 엽끼토끼 2019-02-09 10:25:52
제목부터 시발인데 내용은 더 시발이네


댓글 2 월메 2019-02-09 10:26:13
스테로이드 약투보는 느낌이네요 ㅋㅋ
너희도 닭가슴살 씹어먹고 하루4시간하면 나같은 몸 될 수 있어!


댓글 3 BEST 사다리차 2019-02-09 10:39:32
2005년 구자홍 LS그룹 회장의 조카이자 구자철 한성그룹 회장의 장녀인 구원희 씨와 결혼했으나 2010년 이혼
그 후에 13살연하의 조수애 아나운서와 재혼...
캬 인생 쉽다~


댓글 4 어징오집 2019-02-09 10:43:59
돈이 최고임 아무튼 돈이 최고임


댓글 5 홍준표 2019-02-09 10:46:01
미쳤나보네


댓글 6 4시기상 2019-02-09 10:50:12
애초에 퇴학을 당할일이 있냐....


댓글 7 Griffin 2019-02-09 10:52:54
ㄹㅇ 인생 쉽게사네요 부럽다


댓글 8 둠칫둠칫두둠칫 2019-02-09 11:06:23
시부레


댓글 9 우수수수수수수 2019-02-09 11:08:00
아들 결혼 자금으로 몇 명을 또 잘랐을라나 ? 사람 알기를 벌레로 아는 기업아님 ?두산?


댓글 10 부엔디아 2019-02-09 11:09:06
아빠가 미래다


댓글 11 1일 놓치지 않을거에요 2019-02-09 11:10:21
반면 사원급까지 희망퇴직을 받는...


댓글 12 엽끼토끼 2019-02-09 11:12:30
조물주가 아무래도 저건 아니다 싶어서 머리 뺏어간듯


댓글 13 Jo Malone 2019-02-09 11:42:50
아버지보다 머리가 더 없네...


댓글 14 이연법인세부채 2019-02-09 11:45:08
건방지게 뭐?ㅋㅋ 미치도록 도전?ㅋㅋㅋㅋ누가 누굴훈계해


댓글 15 상어바 2019-02-09 11:57:32
그냥 그렇게 태어난 것까지는 인정하고 뭐 운이 좋은 놈이 최고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뭣도 없음서 수저빨로 올라가놓고 자기가 다 일궈놓은 것인양 그렇게 굴지만 않았음 좋겠어요

양심이 없어 인간이


댓글 16 페이트 테스타로사 2019-02-09 12:17:47
그래봤자 사람들은
내 옆 인간이 백원 더 받는 거에 길길이 날뛰지
저런 인간들은 원래 그런가보다~ 함

헤븐조선


댓글 17 2019-02-09 14:40:16
재벌가에 태어나지 않았으면 평타도 못칠 인간이
겸손하지는 못할 망정 나대니까 욕먹죠


댓글 18 BAAAAAAAAMM 2019-02-09 20:21:48
단국대는 그 맨몸응원단밖에 생각이 안남...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220%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