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바람의 나라 모바일 버전 바람의나라 : 연 공개.youtube
바람의 나라 모바일 버전 "바람의나라 : 연" 공개.youtube
글쓴이 : 죄와벌 | 등록일 : 2018-11-06 18:21:44 | 글번호 : 168983
3143명이 읽었어요 21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첨부 동영상 : 1개


https://youtu.be/3yDGlMiYLmU


모바일 - PC 클라 동시지원이라는 찌라시가 도는데,

일단 기반은 모바일이랩니다

(사실 어차피 블루스택같은 것들이 있어서 상관은 없지만...)

솔직히 디아 이모탈보다 더 기대된다



21

댓글수 40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호연지기 2018-11-06 18:28:43
4/ㅋㅋㅋ 배극서버 하면서 성악설 믿게됨
내 템 위에서 춤추던 놈들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음

36 0
베스트 댓글 2 파워파워맨 2018-11-06 18:27:42
ㄹㅇ 디아 임모탈보다 기대됨요 ㅋㅋㅋ 차기 넥슨 모바일 라인업이 바람의나라 / 테일즈위버 / 마비노기 / 크레이지아케이드 등으로 알고있어욥. 개인적으로는 테일즈위버 엄청 기대중이에요 ㅋㅋㅋ

28 0

댓글 1 기절 2018-11-06 18:22:47
바람의 나라 모바일 pc연동이면 개쩔듯
어차피 요새 폰이면 pc버전 돌리고도 남는데


댓글 2 죄와벌 2018-11-06 18:24:09
1/ 어차피 블루스택이나 모모앱플 같은게 있어서
PC클라가 없어도 상관없지 않나요?


댓글 3 죄와벌 2018-11-06 18:24:41
지금 바람의나라 본서버에 모바일 연동하기에는 너무 고여버려서...


댓글 4 굴국밥 2018-11-06 18:25:26
추억의 배극서버
성황당앞에서 격수들 진치고 있으면 부활-사망 무한루프
사이코패스 그자체


댓글 5 Rei. 2018-11-06 18:25:33
와 그래픽바뀌고 실망햇었는데
다시 하고싶네요


댓글 6 pit people 2018-11-06 18:25:57
개발사도 다르고 엔진도 달라서 연동은 안될것같네요


댓글 7 세쿠시 2018-11-06 18:25:58
동동주 다 판다


댓글 8 호랑이담배피던시절 2018-11-06 18:26:20
무휼섭 띱


댓글 9 죄와벌 2018-11-06 18:26:40
6/ 본서버를 연동하는게 아니라

바람의나라:연 의 모바일 - PC클라를 모두 만든다는 얘기에요


댓글 10 BEST 파워파워맨 2018-11-06 18:27:42
ㄹㅇ 디아 임모탈보다 기대됨요 ㅋㅋㅋ 차기 넥슨 모바일 라인업이 바람의나라 / 테일즈위버 / 마비노기 / 크레이지아케이드 등으로 알고있어욥. 개인적으로는 테일즈위버 엄청 기대중이에요 ㅋㅋㅋ


댓글 11 BEST 호연지기 2018-11-06 18:28:43
4/ㅋㅋㅋ 배극서버 하면서 성악설 믿게됨
내 템 위에서 춤추던 놈들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음


댓글 12 GV80 2018-11-06 18:30:28
아 이건 무적권 다운받는다


댓글 13 pit people 2018-11-06 18:30:45
9/ 아아 그런뜻이었군요


댓글 14 Kii 2018-11-06 18:32:22
ㄹㅇ 무적권함... 병신같은 과금써야되는 축지법같은거만없으면..


댓글 15 Alexander Ovechkin 2018-11-06 18:32:58
8/ 무휼서버 반가워요


댓글 16 죄와벌 2018-11-06 18:34:43
14/ 저 그거나오고 바람 접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3차승급 주술사의 추억... 경치 제일 많이들어서 개노가다 하고 그랬는데


댓글 17 유로멘디 2018-11-06 18:35:33
건곤대나이~


댓글 18 2018-11-06 18:37:36
넥슨은 다람쥐를 뿌려라


댓글 19 샤크킹 2018-11-06 18:38:01
헐 대박ㅋㅋㅋㅋㅋ 저거 무슨 세작집? 같은데였는데ㅎㅎ 백호검무 필살검무 사용하던 시절이 떠오르네요ㅠㅠ


댓글 20 동해물과백 2018-11-06 18:50:41
복귀할때가 된건가


댓글 21 공실이02 2018-11-06 18:51:58
울학교에 전서버 최초로 4차승급한 애 있었는데ㅋㅋㅋ 동기인게 너무 신기했음


댓글 22 asdlfkj 2018-11-06 18:53:33
탈것이랑 스킨정도만 과금하고 나머진 안하면 좋겠다 그럼 진짜 갓겜일텐데.. 그럴리가없지만


댓글 23 신속망나뇽 2018-11-06 18:54: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질로 떡칠된 요즘 바람 말고 크-린한 전사도적주술도사 시절 바람 합시다


댓글 24 DNA 2018-11-06 19:04:18
와... 선필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ㅋㅋㅋ


댓글 25 동아중공 2018-11-06 19:10:47
!


댓글 26 뀨뀨꺅꺅 2018-11-06 19:12:19
유리썹없나요!!!!!!
한때 진선3위까지했었는데


댓글 27 설빈화안 2018-11-06 19:15:54
26/ 저 유리였어요ㅋㅋ 도본.. 추억의 아이디네


댓글 28 내가와따 2018-11-06 19:18:36
전 호동썹!!!


댓글 29 지나가던 동네 주민 2018-11-06 20:12:00
헐 스맛폰 세로겜은 첨보네여


댓글 30 정상인 2018-11-06 20:57:11
이름부터 잘 뽑았네 기대감으론 블리자드 쳐바른듯


댓글 31 snow patrol 2018-11-07 00:07:43
이거 그냥 정액제로해도되지안을까요... 진짜구버전때처럼


댓글 32 핑크타릭 2018-11-07 00:53:14
어둠의전설은 왜 없어.... 무도가...


댓글 33 엑스펠리아르무스 2018-11-07 03:12:49


댓글 34 교사가될꺼야 2018-11-07 13:47:53
호떡/척/표범/홍랑 등 엄청 유명인들 다 뭐하시려나
책도 샀었는데 60시간 무료쿠폰 ㅜㅜ


댓글 35 리버풀제발무패 2018-11-08 22:38:33
4/ 성황당 가면 유령들 앞에 죽치고 있다가 살아나면 바로죽이는 담당 일진 싸이코패스들 많았죠ㅋㅋㅋ


댓글 36 리버풀제발무패 2018-11-08 22:40:33
진짜 추억겜인데 나오면 꼭 합니다.


댓글 37 은갈 2018-11-10 23:14:21
제가 초5때 하루16시간 바람의나라를하고 고대를왔습니다. 여러분 바람의나라는 학습능률과 지능을 올려주는게임입니다.

ㅁ ㅈ ㅓ ㄱ ㅓ ㅎ ㅏ ㄷ ㅏ
ㅜ ㄱ ㅜ ㄴ ㄴ


댓글 38 4juan 2018-11-11 15:43:31
나는 빡빡이다


댓글 39 22tl56qns 2018-11-11 20:32:47
기술들이 0-9 인데 이걸 어떻게 할지 궁금하네요


댓글 40 까미노 데 산띠아고 2018-11-13 01:06:17
26/ 유리 ‘전갈’ 검성 이었습니다ㅋㅋㅋㅋ 10년도 더 전이네요.....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29.5%
KOREAPAS.COM ⓒ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