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이봐... 반으로 줄여도되는건 우리집 대출금뿐이라구?
이봐... 반으로 줄여도되는건 우리집 대출금뿐이라구?
글쓴이 : 호에에에엥 | 등록일 : 2018-08-10 19:16:12 | 글번호 : 160633
4871명이 읽었어요 35명이 좋아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짱구아빠
0 4


35

댓글수 10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plier 2018-08-10 19:17:29
아아 이것으로 세번짼가..


댓글 2 아그러세요 2018-08-10 19:18:17
두번째짤은 못번거같은데 흠


댓글 3 호에에에엥 2018-08-10 19:23:02
수정햇습니당 ㅜ


댓글 4 조혈모세포기증 2018-08-10 19:25:28
머리만 바꾸면 만능피규어될듯


댓글 5 복궁 2018-08-10 19:35:10
와 겁나 쌔보임


댓글 6 타임워커 2018-08-10 19:35:29
바지 칼주름보소


댓글 7 불여시 2018-08-10 19:46:36
짱구 아빠 어릴땐 능력없는 아빠 처럼 보였는데

지금 보니 대기업 과장님상ㅋㅋㅋ 개머싯


댓글 8 Le Cordon Bleu 2018-08-10 19:48:42
와 저 피규어 갖고싶다


댓글 9 곰국논문곰국 2018-08-10 22:38:18
7/ 하지만 성매매..


댓글 10 손아섭 2018-08-11 22:57:49
9/ 그런 장면도 나와요? ㄷㄷ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77.75%
KOREAPAS.COM ⓒ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