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소식
학내 동아리 홍보 소식을 모았습니다. 제목에 특수문자는 자제해주세요.
새로고침 | 로그인
야구동아리 퍼블릭스의 영광을 재현할 20191학기 신입부원을 찾습니다!
야구동아리 퍼블릭스의 영광을 재현할 2019-1학기 신입부원을 찾습니다!
고파스가하고파스?
등록일 : 2019-02-22 21:06:50 | 글번호 : 9073
200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2개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정경대 야구동아리 퍼블릭스의 리쿠르팅을 진행합니다. 학번, 성별, 학과, 국적, 실력에 관계없이 야구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가지신 분은 누구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팀 캐치프라이즈인 “Rise Again!(영광을 재현하라!)”을 퍼블릭스와 함께 이룩하실 예비 선수/매니저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퍼블릭스는??

- 고려대학교 정경대학 유일 야구동아리
- 넓고 안락한 동아리방(정경관 B107)을 갖고 있는 몇 안 되는 고대 야구동아리
- 1991년 창단되어 27년이 넘은 전통깊은 동아리
- 교내 총장배 중앙/체대 동아리 제외 최초 우승 경험(2004년)
- 2017 교내 총장배 우승, 2016년 전국동아리 야구대회 본선 진출, 2015 총장배 준우승
- 매주 수요일 or 목요일 or  금요일 아침 정기연습, 주말 비정기 연습 및 각종 대회 출전(교내 총장배, 교내 고대컵, 교외 SUCL 등)
- 야구뿐만 아니라 MT와 뒤풀이 등등 학번, 학과, 연령과 상관없이 돈독한 분위기

https://www.facebook.com/kupublics/
http://cafe.daum.net/publics

🌟모집분야

- 선수 : 야구를 좋아하고 야구를 해보고 싶은 고려대 학생 누구나!
- 매니저 : 기록, 기자, 영상, 홍보 등으로 야구를 즐기고 싶은 고려대 학생 누구나!

🌟 입부 신청 / 문의

✔ 아래의 연락처로 문자 지원 및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감독 : 코야마 히로테루 (010-2985-1706)
✔ 주장 : 류태영 (010-9341-2700)
✔ 매니저 : 이설리 (010-7562-0216)

🌟FAQ🌟

Q. 정경대학 소속 학생이 아니어도 지원가능한가요?

A. 전혀 무관합니다! 정경대 소속이지만 실제로 팀에 정경대 학생뿐만 아니라 10명이 넘는 공대, 문대, 대학원생들도 많이 들어오셔서좋은 분위기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학번, 학과 상관없이 고려대학교에 재학중인 또는 휴학중인 학생 중 야구를 하고 싶으신 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Q. 야구는 장비가 많아 돈이 많이 드는 스포츠로 알고 있는데 비용이 많이 들지 않나요?

A. 야구는 초기에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퍼블릭스에서는 신입부원에게 유니폼비를 제외하고는 회비 및 뒤풀이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가입 6개월 이후에는 회비를 내야 하고 차차 개인장비 (글러브 등)를 구입하기도 하는데 개인장비 없이도 충분히 활동할 수 있을 정도로 팀 장비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선배들이 신입부원을 맞이하기 위해서 배트, 포수장비, 공 등 팀 장비를 일체 정비하여 현재 최상의 상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구에 대한 사랑, 배우고자 하는 자세만 갖추고 오시면 됩니다.

Q. 야구를 처음 배워보는데 어렵지 않을까요?

A. 현재 퍼블릭스 부원들도 대학에 입학해서 처음으로 야구해 본 부원이 대다수입니다. 야구는 타고난 운동신경만으로 할 수 있는 스포츠가 아니기 때문에 지금부터 하나씩 열심히 배운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노력에 대해 가장 정직하게 돌려주는 스포츠이며 운동장 안팎에서 너무나 배울 것이 많은 운동입니다. 초보자든 유경험자이든 상관없이 야구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뿐만 아니라 퍼블릭스는 교내 대회 출전 시 실력에 따라 1, 2부 두 팀으로 출전하는 고려대 내 몇 안 되는 큰 규모의 팀이기에 초보자도 시합에 출전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Q. 매니저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A. 시합 때마다 나와서 퍼블릭스를 응원하고 같이 즐기는 매니저들이 있어 주었기 때문에 선수들은 항상 자부심을 가득 안고 시합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크게 기록, 기자, 영상, 홍보 담당으로 역할이 분담되며 야구 내외적으로 팀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또한 시합에 뛰기는 어려워도 러닝, 스트레칭, 캐치볼 등의 운동은 매니저들도 충분히 같이 할 수 있고 특히 스트레칭은 체력증진과 유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원하는 경우에 한하여 같이 운동도 하겠습니다.


새로고침 | 목록보기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불량게시물 신고 | FAQ | 서버 부하 : 16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