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파오리 20년만의 진화
파오리 20년만의 진화
vkrig1028
등록일 : 2019-09-18 22:40:18 | 글번호 : 212152
8404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3개




댓글수 34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정신차려라 2019-09-18 22:41:57
역시 포켓몬은 251마리까지야

97 11
베스트 댓글 2 파케마커 2019-09-18 22:46:17
파덕기사 정도만 해도 괜찮을거 같은데

58 0
베스트 댓글 3 부처님 2019-09-18 22:43:19
키 0.8m 몸무게 117kg.....;; 파무게포함인가

45 1

댓글 1 BEST 정신차려라 2019-09-18 22:41:57
역시 포켓몬은 251마리까지야


댓글 2 이보세요 2019-09-18 22:42:52
이름을 너무 대충 짓는 느낌적인 느낌..
파오리의 어감이 다 사라짐 ㅠ


댓글 3 BEST 부처님 2019-09-18 22:43:19
키 0.8m 몸무게 117kg.....;; 파무게포함인가


댓글 4 Le Cordon Bleu 2019-09-18 22:43:37
아 이름 저게 최선이었나 진짜


댓글 5 정상인 2019-09-18 22:43:42
아씨 귀엽네


댓글 6 블래키 2019-09-18 22:44:49
이거 리전폼만 해당이죠?


댓글 7 안유진 2019-09-18 22:45:13
몬가 매력있네요 ㅋㅋㅋ


댓글 8 BEST 파케마커 2019-09-18 22:46:17
파덕기사 정도만 해도 괜찮을거 같은데


댓글 9 프로틴 2019-09-18 22:46:49
1// 151 입니다 오타시네요


댓글 10 못할수도있지 2019-09-18 22:47:10
ㄹㅇ 오피셜이에요? 에반데;


댓글 11 트커끗 2019-09-18 22:48:51
더 맛있어졌네요


댓글 12 스시돼요?맨밥에 2019-09-18 22:50:09
tmi) 예전에 포켓몬 괴담인가에서 본 기억으로는... 일본에는 '오리가 파를 물고 온다'라는 속담이 있는데 엄청난 행운이 절로 걸어들어온다는 뜻이랍니다. 뭐 파랑 오리랑 해서 먹는 요리가 있대요. 그래서 파오리는 공격력도 약하고 전혀 쓸모가 없는 포켓몬이지만 행운을 상징하는 포켓몬이고...덤으로 엄청 맛있다...는 내용의 충격적인 글을 본 것 같습니다.


댓글 13 블래키 2019-09-18 22:54:37
12 파오리는 말씀대로 속담에서 모티브 딴게 맞고 얘도 일본어로는 말장난이네요
네기가나이토=네기(파)+기가+나이트, 네기가 나이토(파가 없으면)
이걸 창파나이트라고 직역도 안되는 이상한 네이밍을 때려버리네... 보따리상 티 오지게 나네요


댓글 14 파오리 2019-09-18 22:59:17
ㅇ_ㅇ?


댓글 15 주성 2019-09-18 23:02:00
이제 파오리 들고 해외가면 교환가치 떡상?!


댓글 16 Led Zeppelin 2019-09-18 23:03:14
8/ 와 파덕기사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17 정신차려라 2019-09-18 23:05:10
9/ 151은 리얼근본,
근데 골,실 즐긴 지금 재학생시대에서 151만 근본이라고 하면
중광지하를 중광이라고 부르는 급으로 증오의 비추를 받게돼요


댓글 18 체포군 2019-09-18 23:06:13
괜찮은데ㅋㅋㅋㅋㅋㅋ


댓글 19 안빈낙도 2019-09-18 23:08:54
그래봤자
음식궁합잘맞는
이색오리요리재료 아닌가요ㅋㅋ


댓글 20 모태솔로 2019-09-18 23:13:56
17 그거 20년전 게임인데 재학생시대라기엔..


댓글 21 정신차려라 2019-09-18 23:15:57
20/ 아그렇긴하죠 저도 골실 초딩때 했으니까...
그리고 골실 출시시기 자체도 한창 포켓몬 1기 한국방영할때 출시됐으니까요.
근데 레드/블루/그린을 해보고 골실을 해보면 우와 재밌다 쩐다 느낌은 드는데
추가된 100마리에 정은 안가요.... 진짜 이상함


댓글 23 야가미라이토 2019-09-19 00:54:53
파가 시들면 은퇴한다니.. 진화하고 며칠 있다가 은퇴하는 각인가


댓글 24 torchwood 2019-09-19 00:55:32
12/ 애니메이션의 설정에 따르면 야생 상태의 파오리 개체수는 많지 않다고 한다. 이유는 들고 다니는 파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서.

저도 예전에 어디서 본거같은데 공식설정이 저렇대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5 님피아 2019-09-19 01:21:51



댓글 26 2019-09-19 02:02:20
커엽네요 ㅋㅋ


댓글 27 교수님자비좀 2019-09-19 02:37:12
ㅁㅊ ㅋㅋ


댓글 28 비맵밉 2019-09-19 02:43:49
https://youtu.be/5jqSOk89788


댓글 29 やみのま 2019-09-19 03:09:19
파오리는 딱 4인가족용 사이즈였는데

얘는 한마리 잡으면 친척들도 배불리 먹을듯


댓글 30 F6F hellcat 2019-09-19 03:43:23
골실까지는 인정


댓글 31 페니미스트 2019-09-19 08:15:36
진정 포켓몬시리즈를 사랑한다면 이번 개쓰레기겜은 사지 맙시다


댓글 32 오목눈이 2019-09-19 08:38:13
파와 함께 잡아먹히더니 파로 몸을 지키는 방향으로 진화해버리네


댓글 33 너였다가너였다가너일것이었다가 2019-09-19 10:48:42



댓글 34 그냥쟁이 2019-09-19 14:02:08
po오리wer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23.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