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감동·연재 2
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
새로고침 | 로그인
뭐든지 튀기는 미국
뭐든지 튀기는 미국
고구마맛나
등록일 : 2019-09-12 23:56:09 | 글번호 : 211682
9057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첨부 이미지 : 1개




댓글수 22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베스트 댓글 1 그만먹고운동해돼지야 2019-09-12 23:59:38
콜라 어케튀겻지 ㄷ ㄷ

58 1
베스트 댓글 2 Arstotzka 2019-09-12 23:58:36
피클튀김ㅋㅋㅋ저거 조지아갔을때 먹어본건데 꽤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21 0

댓글 1 BEST Arstotzka 2019-09-12 23:58:36
피클튀김ㅋㅋㅋ저거 조지아갔을때 먹어본건데 꽤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댓글 2 BEST 그만먹고운동해돼지야 2019-09-12 23:59:38
콜라 어케튀겻지 ㄷ ㄷ


댓글 3 뭐야돌려줘요 2019-09-13 00:00:52
햄버거 튀김은 은근 먹을만 합니다 대신 혈관이 나중에 원망할거에요


댓글 4 부엉이야옹이멍멍이 2019-09-13 00:02:03
영국 아니고요...? 으엑


댓글 5 요뎡님건강하세요 2019-09-13 00:02:14
피자 튀김 먹어보기싶네여


댓글 6 레벨8정상 2019-09-13 00:05:59
햄버거랑 피자 튀김은 맛있을듯


댓글 7 마망 2019-09-13 00:07:49
마지막이 킬포네요ㅋㅋㅋㅋ저게뭐지


댓글 8 현율 2019-09-13 00:26:35
김밥튀김 먹고싶다


댓글 9 신현희 2019-09-13 00:28:17
피클튀김존맛...강남더부스2호점에서종종먹었는데사라져버리뮤ㅠㅠ


댓글 10 Niki 2019-09-13 00:52:12
천국으로 빨리 가겠네요. 천조국 맞네여....


댓글 11 걸파파 2019-09-13 00:54:32
저 사이에 껴있으니까 혼란이 와서
'감자튀김을 어떻게 튀겼지???' 이러고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감자튀김을 튀긴게 아니라 감자를 튀긴게 감자튀김이구나...


댓글 12 ♥오시노 시노부♥ 2019-09-13 00:58:15
8/ 김밥튀김 개꿀맛


댓글 13 조금씩잘못된거같아 2019-09-13 01:07:20
거미 튀김도 있습니다...


댓글 14 ertqwer 2019-09-13 01:19:52
미국가사 오레오튀김 먹었었는데 은근히 맛있습니당..ㅎ


댓글 15 Dr. 곰국 2019-09-13 02:44:22
아이스크림튀김도 있어요 ..!


댓글 16 춤을추자 2019-09-13 05:20:07
버터튀김 저거 은근 꿀맛입니다


댓글 17 개명절 2019-09-13 07:31:51
김치튀김은없게ㅆ지


댓글 18 잿빛하늘 2019-09-13 09:11:38
11/ ㅋㅇㅋㅇㅋㅋㅋㅋ


댓글 19 탈모방지샴푸 2019-09-13 12:14:53
스니커즈 튀김 영국에서 호떡처럼 길거리에서 파는데 존맛탱임ㅜㅠ


댓글 20 으아니? 이럴수가! 2019-09-13 12:15:23


댓글 21 꿀강벌 2019-09-13 18:16:15
미국 남부에 도넛튀김, 컵케익 튀김 등도 있습니다


댓글 22 고등어구이 2019-09-13 18:45:49
버터튀김 어쩔 ㅠㅠ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174.75%
KOREAPAS.COM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