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홍보 F
어떤 내용이든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3개 게시물 제한.
새로고침 | 로그인
고양이키우실분ㅡ
고양이키우실분ㅡ
nymphcup
등록일 : 2008-06-07 20:58:40 | 글번호 : 1872
2426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


나는 고양이가 너무 좋다
나는 고양이를 키울 몸과 마음의 준비가 모두 갖춰져 있다.
고양이만 있으면 정말 예뻐해주고 잘해줄 수 있다
(또는 집에 들어갔을 때 반갑게 맞아줄 무언가가 필요하다)

위의 조건에 버닝하고 있는데 문제의 고양이가 없다 하시는 분 찾습니다.

약 5개월로 추정되는 노랑줄무늬 숫코양이입니다.
정말 애교 많구요, 아무나 잘 따르구요,
생긴 것도 귀엽고 예쁘고 건강하답니다(<-수의사소견)
기본적으로 사료와 모래 갖춰져 있구요,
갈 곳이 없어 열악한 동방에 방치되고 있습니다

불쌍한 고양이 거둬주실 분,
적어도 입양주 찾을 때까지 돌봐주실 분 연락 부탁합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애 밥굶기는 사람, 함부로 애 괴롭히거나 때리는 사람 사절입니다ㅜㅠ)

011.9544.6696

 

 


ps, 혹시 고양이 키우고 계시거나 키워보신 분,
불쌍한 냥이 도와주고 경험 나눠주실 의향 있는 분도 연락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수 14
새로고침 | 목록보기 | 댓글쓰기

댓글 1 완소녀♡ 2008-06-08 00:12:42
뻘플이지만... 동방에 방치되어있는 고양이라면 햇빛촌 고냥이 인가요? ㅋㅋ 고양이 정말 예쁘던데 ㅠㅜ
키우고 싶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ㅠㅜ


댓글 2 Marco Polo~! 2008-06-08 00:19:22
아... 쿠아 고양이 맞나요? 누구세요?.....


댓글 3 StarTac 2008-06-08 08:03:43
ㅋㅋㅋㅋㅋ
우리 동아리 아닌데;;;

쿠아 고양이가 아니라 햇빛촌 고양이인데 쿠아분들이 가끔 데리고 놀아주시는거에요~ㅋ
저 번호보니 햇빛촌은 아니고, 인문계쪽 학생회관인듯;
아아..우리도 빨리 분양시켜야 하는데;;;
글이 뻘플로 가는군요.ㅠ


댓글 4 찌윤 2008-06-08 10:13:44
입양주 찾을때 까지만요??? =ㅁ=;; 얼마정도요?? ㅎ


댓글 5 고냥냥이 2008-06-08 12:48:49
인증 한번만 올려주세요 +_+ 아 키우고싶다..


댓글 6 물결고양이 2008-06-08 13:28:38
고양이 완전 좋아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 엄마가 싫어하셔서 ㅜㅜㅜㅜ 입양주 찾을때까지만이라도 데리고 있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댓글 7 Marco Polo~! 2008-06-08 16:48:38
지금 쿠아에 돌아다니는 고양이는 햇빛촌 고양이가 아니래요..-_ㅠ...


댓글 8 별☆사탕 2008-06-08 21:03:32
고양이 키워보긴 했습니다만...
몸과 마음은 됩니다만 물질적 여건이 안되는군요...ㅠㅠ
종종 밥챙겨주고 놀아주고 목욕시켜주고 정도야 주인 생기기 전까지 할 수 있지만...
......문제는...잔인한 교수님들.....ㄱ-이랄까요....ㄷㄷ
대충 텍스트로도 괜찮으시다면 쪽지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어요;


댓글 9 StarTac 2008-06-08 22:39:07
쿠아에도 키우나요?;;
얼마전에 쿠아 회장님 저희 동방에서 고양이 데려놀때는 그런말씀 없으셨는데..ㅋㅋ


댓글 10 Marco Polo~! 2008-06-08 23:04:05
몇일전에도 한번 데리고 와서 우리 동아리 08하나 괴롭혔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냥이 말고 몇일 이따가 갑자기 냥이 한마리가 생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1 ArtillerJJ 2008-06-09 01:06:45
엇!! 마르코 폴로의 정체는??

이름을 바꾼건가;;


댓글 12 ArtillerJJ 2008-06-09 01:07:26
9/ 몇일전에 쿠아에 고양이가 한마리 들어왔어요 ㅎ


댓글 13 한설 2008-06-09 15:29:50
앗 키우고 싶어요!!


댓글 14 nymphcup 2008-06-09 21:49:01
고양이가 새로운 집을 찾았습니다. 07학우분입니다. 관심가져주신분들 고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목록보기 
고파스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문의 | FAQ | 서버 부하 : 202.75%
KOREAPAS.COM ⓒ 2019